화요일, 6월 24

후크는 동생을

우리가 모두 그 표현이 들었다 "후크 aa 동생을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더 낫다는 걸 후크에 남자가 여자?

지구상의 모든 단일 남자가 여자 친구로서 최소한 몇합니다. 그래서 이론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아시 겠지만, 더 많은 여자 당신이 알아야합니다.

전화 통화 중 하나에서 상상을 잡아 식입니다 귀하의 동료가이 :

"어이, 친구, 확인해보세요. 나는 나의 친구가 대화를 스테이시, 알다시피, 뜨거운 금발의 병아리 보여주기를 좋아하는 그림에있는가? 그래서 당신은 내 소년 이후, 나는 큰 시간을 팔아 그리고 그녀는 쇼핑 그것합니다.

"이후 그녀에게 나는 당신이 어떻게 음악, 무술 아티스트, 그리고 브로콜리 방법을 증오만큼이나 그녀는, 그녀가보고 싶어 반갑습니다. 여기는 그녀의 전화 번호 - 전 그녀를 유지 금요일 밤 열려 그래서 무언가를 설정할 수있습니다 을 그녀와 함께합니다. "

거룩한 그리스도를합니다. 이것은 친구 또는 무엇입니까?

심리학 전공라고한다,하지만 이것을 분석하자 비트, 그럴까요? 요양하는 동안 당신의 친구가 당신을 위해 일한다는 적어도 80 %의 - 우리가 전적으로 무시 눈 접촉을 설립하려는 동안 어색 함의 잠재력에 대한 요청을 거절 춤 / 회화 / 전화 번호, 등등 ..

그리고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그녀는 당신에 대해 이미 알고 것들 - 물건을 대화 형식으로 시작 지점 역할을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당신의 친구는 신경을 제거 - 벽돌 쌓기 측면 대부분의 초기 남성 - 여성 상호 작용을, 나머지는 매끄러운 항해합니다.

아시다시피, 당신은 좋은 사람, 그리고 당신과 함께 지내는 모든 여자들 중 최선의 결정은 만들 수있을 것 - 유일한 문제 (지금까지,이)가 도착 시간을 알 수있는 여자가 이것을 증명 일 그녀를 많이합니다.

그럼 이제 여러분의 그녀의 시간 - 당신의 좋은 친구 (사람이 감시 카메라 비디오 알코올 측면에서 보상이 중 하나는 다음에 당신이 함께 밖으로 나와하거나, 보상 받도록와 한 여자가 당신과 친분이있는)이 이미 확인 이.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게 훨씬 용이 (정신적으로, 정서적으로도 재정적으로)을 배우기를 사용할 수없는 그 여자가 및 / 또는 당신의 친구로부터 관심과 함께할 기회를보다이 같은 결론을 이후 : 점점 격추, 손상된 날아갔다 / 일어서서, 주어진 가짜 번호, 또는 점점 젖을 짠하여 (닥 사랑의 유행 - 일반), "용병"또는 "프로 데이트합니다."

여자, 코스모 잡지와 여자 - 편파 사랑과 연합 전문가, 인간은 아주 오래전에 전쟁을 벌이 - 전쟁을 승리에 대한 확신을 함께 만일 우리가 우리의 머리를 넘길 이러한 단순하고 감정적인 생물과 우리의 뛰어난 논리합니다.

읽기 부분 디제이에있는 모든 사이트 - 만일 당신이 당신의 사랑을 심각하게 생각하고 자신과 생활 향상을 해냅니다하실 수있습니다.

그리고 기억, 그 다음 시간을 여자 친구가 당신이 불평 / 우는 소리 / 큰소리로 쓰레기 같은 대단한 그녀의 남자 친구에 대해 당신은 어떻게 그녀가 싫어하는 혼자가, 아니면 그녀를 찾을 수없습니다하는 방법은 좋은 사람이에요, 입을 완전히 무언가를 여십시오 이것이있는 것 같군요 :

"스테파니, 나의 친구에 대해 당신에게 말한 적이 조이 아니에요? 오, 그 사람이 멋져! 줄 그를 사랑 해요 ..."

당신의 친구 이야기하는 방법을 다음 그는 해줄; 여부를 짜여진이 남자는 한 번만 날짜, 아니면 심지어는 단지 전화 번호, 그는 당신이 아는 것보다 더 노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되며 특히 보답을 깨뜨리고 싶지 같은 친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