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18

이혼 동안 데이트? 조급해하지 마세요 ...


나쁜 소식과 함께 시작하자 : 당신은 이혼으로가는 길 중입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로맨스, 사랑과, 네, 심지어 결혼 이혼로 끝날 필요가 없다입니다. 실제로, 2000 새롭게 이혼한 사람들의 설문 조사는 이혼 남성의 약 50 %가 재혼 하시려면 및 이혼 여성의 20 %는 통로 아래로 그들의 여행을 반복주고 싶었 고요 열망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건 다시 한번 큐피드의 화살에 맞았 해 주길 모두를위한 고무 소식이다.

하지만 이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중 데이트?

그 물건이있는 것이 사실이 될 수도 있지만 '모든 사랑에 공평하다고, "약간의 상식 나쁘진 않습니다. 나는 신진 로맨스에 찬물을 끼얹다하고 싶지 않을 거라하면서 그리고, 제가 공유하고 싶은 것이 지혜의 몇 마디를 나누고 싶구나.

나는 경험이 돕는 개인의 엄청난 금액을 가지고 부부가 이혼 과정을 통해 그것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심지어는 모든 사람에게 시간, 스트레스와 큰 돈을 거래를 저장할 수 이혼 조정보다 평화롭고 우호적인 과정을 통해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에 비추어, 여기 당신이 가까운 장래에 울려 밝아하더라도 어쩌면 당신이 데이트 장면에 다시 점프에 대해 생각하는 중이라면 내 동정과 정보를 바탕으로 조언, 그리고 :

당신의 이혼 절차를 시작했다면, 솔직히 당신의 별거 또는 이혼이 될 방법을 평가합니다. 그것은 경쟁 또는 명백한가? 당신의 시간과 자원을 많이 요구하는가? 그것은 감​​정적으로 압도인가? 당신도, 정서적, 심리적으로 그리고 어쩌면 재정적으로 "좋은 곳"에있는 동안 새로운 강력한 관계를위한 토대를 누워 싶습니다. 이 시간 동안의 결정은 앞으로 수년 동안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당신의 시간과 이혼에 대한 관심을 바칠 수 있기를 원해. 또한, 당신이 데이트 걸 알면 자기가 알게되면 배우자가 어떻게 반응할 지 고려합니다. 그것은 고도의 경쟁 이혼에 연료를 추가하는 건가요? 더 많은 가능성보다, 대답은 "예"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자신을 준비하고 당신이 원하는 결과에 집중할 수 - 당신의 이혼 과정을 시작하지 않았다면, 그때 당신이 도로가 앞으로 어떻게 생겼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또한 프로세스가 과도하고 어려운 시간이 걸릴뿐, 시간에서, 수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결국, 심지어 가장 원만한 이혼 아직 이혼이며, 화가 슬프고 실망 느끼는 인간의 본성이에요 - 가끔 동시에 셋.

이혼 동안 데이트 동작이 보관 및 양육 문제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가능성이있다는 것을주의한다. 자녀가 최종적인 사물과 이혼의 폐쇄를 달성하고, 지금 자신의 인생에서 새로운 사람을 투입하지 않은 것은 아동 심리학자에 의해 권장되지 않습니다.

새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가 의심스러운 과거가있는 경우 또한, 양육권 및 양육에 부정적인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이상 이혼 과정을 복잡하게하고 초점을 대신하여 자신의 이혼이 새로운 사람이된다면 상당히 변호사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아이 어젯밤 시청률있을 때 당신의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가 밤을 보내는 데 대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순수, 아이들이 당신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가 "침대에 그들을 집어넣"또는 방법에 대한 다른 부모로 말씀 드리자면 "그들에게 아침 식사를했다."이것은 당신의 배우자에 의한 감정적인 대응으로 이어질하고 실제 문제에 초점에서 합의 논의를 방지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판단과 상식을 사용하여 새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를 맛보게 노출하지 않는 노력을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그것은 문제가 안됩니다.

행복 두 번째로 '흘러 내렸고? 아마 - 아닐지도 몰라

그것은 두 번째 결혼이 처음 결혼보다 높은 이혼율이 있는지 점에 흥미 롭군요. 이러한 높은 이혼율에 대한 이유는 알 수 있지만, 전 배우자가 이혼 정신적 스트레스 대처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두번째 결혼 생활의 일부가 바위 출발을 받았되고, 정말 준비가되지 않은 수 또 다른 관계에 대한 - 적어도, 아직은.

내 최고의 조언? 아니라 대신 다른 중 하나 - 그것이 이혼 동안 또는 곧 이후에 연애에 관해서라면 마음의 지혜와 머리의 지능 모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연령 구분이 중요합니까?


난 우리가 퓨마되는, 시대의 문제를 논의하는 점심을 넘는 친구와 대화를 갖고 있었는데, 왜 그의 20 대 사람이 "퓨마"로 언급하지 않는 한 퓨마 될 괜찮아요.

여기 내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이되지 않는 나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린 남자와 데이트 이혼한 여자로서 내 5 년간의 대부분을 보냈다. 2004 년에 나의 첫번째 포스트 이혼 애인은 11 년 내 중학교했습니다. 그는 그러나 두 아이를 가질 않았고 또 이혼했다. 실수로, 그가 아이를 가지고 결혼도하고 이혼의 과정을 겪었고 때문에, 그 기능적인 관계에 필요한 정서적 성숙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그는 아냐. 그리고, 솔직히, 나도 안 그랬어. 누군가와 같은 인생 경험이 없다고해서 그 / 그녀는 일반적으로 그 경험을 가진 유래 성숙을 가지고 뜻은 아닙니다 - 그리고 그것은 그가 너무 섹스와 관계에 문제를 취급하는 방법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주니어 일자 후, 몇 남자들이 가까이 내 나이에 데이트에 의해 바닷물을 테스트. 제가 품질 캐주얼 타입의 몇 가지를 포함해 다른 Manimal 종 (에 속한 사람들의 다양한 만난 씨 Murse 그리고 이렇게 한 번 이상 데이트를하고 아니 누구 사람만을 범주에 넣는 수도 전 (前)에 대해 "과도한 토크라는 아내와 보관 스케줄 ").

이 기간 동안 저는 같은 인생 경험을 많이 공유에도 불구하고이 사람들이 나와 같은 일을 찾고되지 않았음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일부는 아직도 손실에서 회복했다, 다른 그냥 "일치 아니었다."그들의 자유 및 다른 사람을 즐기고 있었다 그리고 당신이 동일한 페이지에 없을 때, 포스트 이혼 무대에서 친밀한 관계를 입력하면 더 많은 것들을 복잡 수 .

데이트는 당신이 아닌 negotiables,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을 분별있게하기 때문에 연습해야하는 기술이다. 그것은 또한 관계없이 낭만적인 파트너로 그들을 가지고 것인지, 사람들과 연결하는 연습 기회를 만듭니다. 하지만 "데이트"와 "친밀감"은 서로 호환되지 것을 기억 - 당신이 이혼으로 인해 잠시 동안 데이트 게임에 빠져 있었다면, 그건 데이트 당신의 "연습"으로 필드에 약간 재생할 괜찮아요.

내 인생에 젊은 인재를 지속적으로, 그리고 그것이 내가 너무 어렸고 사람이 아니라 누구로 결정되는이 시간 동안했습니다. 너무 어린 "해피 데이즈"또는의 에피소드에서도 볼 수없는 사람이다 "캐롤 버넷 쇼."너무 젊은 것은, 그가 "어른스럽게"는 또는 11:30 pm에 묻는 텍스트 말하는 대부분의 날짜를 지출 사람입니다 "어디에서?"

내 관계의 목표는 내가 관계에서 나의 독립을 유지하고 나는 진정으로 파트너에서 무엇을보고 있는지 확인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 냈어 동안 부담없이 데이트하고있을 때이 사람들이 완벽하게 적합했다.

정말 당신이 과거를 닫는 시간을 지내도록 당신이 젊은 남자를 유혹하고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깨닫게 재미이지만, 그 값이 단지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 같습니다 좋은 시간.

일단 관계가 될 준비가되어 협상이었고, 무엇이 협상 아닌 걸 발견했다, 나는 더 전체적인 패키지였다 찾고 있었는지 알았어요. 나는 감정적인 성숙과 사람, 자신의 아이가 갖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 영적인 경로에 있던 사람, 그리고 로스 앤젤레스에 살고있는 사람을 원한 걸. 내가이 분야에서 법안을 맞는 그리고 난보다 여덟 살이나 어리다 남자와 관계하에 있습니다.

물론 내 crinkles에 주름을 설정하거나, 그것이 정말 내가 colorist 방문 사이에 너무 많은 시간을 저속하게했는지 상관하지 않으면 때 그가 내게 반할 거예요 있는지 궁금해 번가 없습니다. 대부분 그러나, 나는 Jem 날 사랑에 빠진 알면서, 자기 사랑의 장소로부터 중심으로하고 오는 거예요. 내 모든 : 좋은 부품, 진행중인 작품이있는 부분, 그리고 여자 "40 더하기 위해 좋아 보였다."

어느 것이 가장 중요한 교훈 날을주는 대신에 숫자에 초점을 밖으로 사람이 당신의 가치, 당신의 성숙, 그리고 비전에 대해 일치하면, 당신의 가치를 결정하는가 파트너에서 원하는 결정 후 결정 파트너. 이것들은 운전 면허증에 ​​자리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Qualquer site pode ser uma Dating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