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11

정신의 친구

하나는 여기 오는 사람들이 많이 나타났습니다에 대해 궁금한 것은 그들이 자신을 설정하는 방법으로 선수를 패자합니다. 그런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로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이 너무도 잘 알고있어 최대의 거짓말을 구별 선수와 패자 자신감을 ~ / 자기 - 존중합니다.

나는 왜 어떤 사람들은이 이론으로이 문제를 접근하는 경향 소녀 :

성별 는 '성배'처럼의 인기는 남성이 통로로, 또는 어떤 개인 신원 감각을 달성 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도받지 못하고, 그들이 파괴 섹스와 우상화, 그들의 신뢰 수준을 낮추는 상수 못하고 그들이 무슨 생각을하게합니다. 그 결과, 얘기를 여자가 어려워 접근하기 때문에이 여자랑의 취지에 전적으로 거짓말을합니다.

이러한 성별 - craved 개인 잃게 침착, 왜냐하면 그들은 아직 무언가를 달성 노력하는 그들의 노력을 경험, 또는 데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들의 압력으로 인해 이러한 문제가 발생 자체를 입어 그들의 이상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여자랑합니다.

내 요점을 만들어 위치 : 대신에 접근하고 여성과 섹스를 목적으로 그들을 접근 방식 소녀 과 단지 친구가 된 사람이 의도를합니다.

인간은 사회적 동물을합니다. 기타 개인을 말합니다 단단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친구를 얼마나 힘들까?

이 전략은 다음과 같은를 획득할 수있습니다 :

*은, 자신의 능력을 단지합니다. 아니오 압력 여기에, 여러분!

* 단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있는 능력이 자신에게 접근하는 여자.

* 접근과 대화를 소녀에서 얻은 경험을합니다.

* 가능성이 당신의 "친구", 기꺼이 단계는 결혼 중매인을 재생을합니다.

자신의 권리를 찾은은 복잡의 교제와 성, 그래서 그들은이 단계를 달성해야합니다. 선형 대수학 전달을 시도하지 않고 산술과 선형 대수학 사이에 어떤 수학 수업을합니다. 하실 수있습니다 ㅏ기합니다.

제일 먼저 할 때 섹스는 당신이 처음이 사진을 볼 때 머리를 한 여자, 그건 당신의 신경을 피할 수없는가 부디 용기를 ... 그녀에게 접근하는 경우의 초점은이 같은 결과를, 특히 경험도없는 경우.

여자로 자신의 생명이 위험에 접근하고 아무것도 기대 이상의 친구가, 당신이 반영됩니다 genuinity, 자신감을 , 그리고 친절 따뜻함 -의 특성을 찾는 여성들.

이 여자가 맞을 수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진정으로의 경험을 얻을 수 여자를 쉽게 접근합니다.

휴식, 중지있는 사람을 안 것처럼 행동하려고합니다. 정지 및 읽기 또는 직접 그녀의 행동을 조작하고, 왜냐하면 이러한 모든 요인이 집중력 부족에 자신감을 소녀와 얘기해야합니다.

자신감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되면, 그 때 다른 요인에 대한 우려를 시작하실 수있습니다.

Incontri e relazioni suggerimenti da "L'uomo superiore" di David Deida part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