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2

왜 데이트가 너무 많이 나쁜 가요

전국적인 추세에서 하나의 사람들은 전문적인 "데이트 코치로부터 조언을 찾고있습니다."

일부 외로운 마음은 한 시간에 최대 100 달러를 지불하는 방법은 "종종 데이트 애태우게하는 세계에 대한 자신의 매혹적인 기술을 연마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으려면,"이 신문에 따르면 이야기를 해드 리고있습니다.

가격 gouging을 제외하고, 내가 이성을 유치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말을 함께 추구 lovelorn 아무 잘못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여기 뭔가 데이트 "감독은"아마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날짜가 너무 많은 데 누구보다 더 좋지 않다. 미친 소리, 나도 알아. 설명해 드리죠.

언제 내가 초반에 있었다면, 난 외로웠어, 흩어져 데이트 인생을 깨달았다.

그래서 친구와 나는, 누구도 외로웠어, 그것에 대해 뭔가를 결정했다. 우리는 "벅스 카운티 단식 먹거리 클럽을 만들었습니다."

아이디어를 만나려고했는데 지방 단식 식당에 한 달에 한 번.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그것을 당신에게 데이트를하게됐다. 그렇지 않다면,이 모두가 당신이 저녁 식사의 가격이되었고, 비용은 다음 달 언제나했다.

우리는 광고성 전화 쇄도

우리가 재미 있었고 그리고 많은 훌륭한 식사를 공유하고있습니다. 우리 부부는 적어도 하나의 클럽을 통해 회의 후 약혼되었다.

우리는 먼저 - 함께 브리스톨에있는 킹 조지 여관에서 약 10 단식했다. 내가 데이트 나왔 하나. 그래서 내 친구 않았다.

우리의 광고는 우리의 전화 번호가 나와있습니다. 나는 그녀가 내 친구라는 정보를했다라고 화나게 어느날 여자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당신은 그가 원한다고해서 내가 알지?"그녀 hissed. "그는 알고 싶어 내가 얼마나 무게가!"

사과,하지만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언제나 우리의 저녁 식사를 위해 밖으로 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 참석자 상영지만, 괴짜를 통해 흘러 나 왔어요. 한 여자와 그녀가 워터 그릴 브리스톨, 우리는 않았다에서 열린 우리 둘 모두를 충족한다고 주장했다. 우리가 술을 sipped, 그녀는 바지를 다리는 넓적 코, 다리를 하네스에 38 구경 리볼버를 공개를 해제했다.

또 다른 여성, 치과 위생사, 제 친구가 주장 그녀는 치과 사무실로 그녀를 동반 - 근무 시간 이후에.

"그녀는 의자에 나를 넣어 내 치아 검사,"그는, "그리고 나에게 말했다 그러자 그녀는 ..."

멈추다! 내가 말했다.

"... 나를 flossed."

마찬가지로 클럽의 성장, 그래서 날짜 내 번호 않았다. 그것은 대부분의 밤을 밖 어디 있었어요. 이건 악몽되었다.

제 날짜에 '이름을 잘못, 우리는 같이 영화를 본 게 뭔지 기억이 안 날 수있어 또 다른 하나는 내가 함께했던 날짜를 회고했다.

내 뇌가 frazzled.

스트레스는 성장하는 번거로움 날 짧은 만든 - 직장에서 냉혈 무정하다.

난 사실 내 평화, 외로운 - 마음이 인생을 다시 시작하고자합니다.

이 때 누가 식당 클럽의 일부가 아니었다 내 아내, 만난 끝났다. 이건 우리의 첫 데이트에서 우리의 결혼식을 하루에 9 개월이었다. 그리고 갑자기 우리는 세 아이 - 빙, 뱅과 붐했다.

만약 당신이 외로워하고 추구 여보, 여기 공짜로 충고 우발적인 로미오으로 내 경험에서 gleaned입니다.

최고의 오프닝 라인 "안녕."

캐주얼 피자와 콜라 날짜입니다 그냥 재미로 가장 꼼꼼하게 비싼만큼 클럽에 나들이 계획을 / 바 / 레스토랑.

당신이 언제 나오는지 바로 하나를 따라합니다.

절대로 여자 체중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치실.

JD는 Mullane, http://www.phillyburb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