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23

지금 우린 아직도 구식 여자들이 데이트에서


얼마나 멀리 우리가 정말 밤에 거리에 느린 춤을 요청하는 방을 가로질러 꿈꾸는듯한 소년을 기다리고 알코올을 SAN을 jiving, 지방 토요일 밤에 춤을 누르 일부터 움직 였죠?

우리는 확실히, 방정식 데이트 현대 하루에 알코올을 많이 추가했습니다하지만 실제로는 많은 변화의 규칙을 가지고 우리의 할아버지가 아내와 남편을 찾고부터?

남성과 여성들이 있었 성 파트너의 숫자 측면에서 침실에서 성적 평등을 달성하는 동안, (남성과 여성들이보다 30 명이나되었고이있는 경우 파에 대해에 있습니다) 좋와 'libidos가 아주 잘 요즘 매칭 같은 구식 규칙은 아직도 적용됩니다.

광고 : 스토리는 아래 계속

이것은 모든 사이트 답장 데이트에서 민족 조사의 최신 날짜에 따라입니다 - 여성이 성적인 영역에서 평등을 이루었지만, 우리는 아직도 아가씨처럼 취급되고 싶은 것을 발견하고 그들을 꼬시고 방법 - 페어 팩스, WAtoday의 발행인 소유 우리의 조부모가 해냈어. 옛날 방식.

수사학에도 불구하고 말하는 사람들이 그들을 요청하는 여자를 사랑, 그것은 드물게 발생합니다. 만 7은 조사에 여성 응답자의 퍼센트 그들도 남자에게 데이트 신청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저녁을 사고 - 여자는 아직도 남자가 먼저 공격을 만들고 싶어.

(남자들이 첫 데이트 지불한다고 생각의 63 %가 당)과 소년, 그 마지막 지점 날 포기할 시작하기 전에, 대부분의 남자는 분명히 동의합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또 그들은 처음에 질문을하고 하나가 될 것을 선호 말. 남자가 데이트 신청하는 여자가 기절 신사에 상당히 의외일 수 있습니다. 경험 난 남자 데이트 신청을 한 번 말하기, 그는 내가, 아마 보드카, 소다수와 라임 대답 "어떻게 당신이 나한테 원하는거야?"라는 질문으로 대응했다. 아니면 아기.

"섹스에 대한 우리의 태도는 지난 50 년간 크게 바뀌했지만, 구애의보다 전통적인 에티켓 규칙의 대부분은 잘 살아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관계를 시작할 때 선두를 데리고있다"고 답장 대변인 Lija 자비스는 말했다.

"그것이 결정적인 순간, 호주인들은하지만 데이트 할 때 의사 소통을하는 새로운 현대적인 방법을 사용 중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부모와 조부모도 날짜가 변경하는 방법이 적용 원칙의 많은."

이 구식 기풍은 좋은가요? 또는 전체적인 여성들이 자신의 행동을 할 일일 것입니다 왕자님은 여전히 남아 씨에 앉아 바라 대기실, 댄스 바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