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8

청소년 또는 숙련된?


나는 손님 블로그 씨에게 M을 요청하고 그가 아주 흥미로운 것을 오늘 얘기하고 싶어, 내가 물건을 활기 차게하는 남성의 관점을 즐길 마! 그것은 데이트의 호환성에 대한 전부 그가 묻는 "원하는 게 뭐야, 청소년이나 경험을?"

애틀랜타의 데이트는 항상 파도에가는 우리가 지난 주에 말씀 드린대로 시간은 자연스럽게 우리의 맛 변화,하면할수록. 최근 몇 가지 사회 믹서, 이벤트, 컨퍼런스, 그리고 그냥되는 약에 참석, 자원 봉사 활동을하고있다. 정말 멋진 새로운 여성을 많이 만날입니다. 내가 대해 혼란 스러워요 딱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 나는 청소년이나 경험을 무엇 선호합니까?

제가 회의 것으로 젊은 여성 22-26 이르기까지 여성, 그들의 경력에​​서 시작됩니다. 그들은 또한 많은 다시 더 셨다가 그냥 재미 것, 어쩌면 그것 때문에 자신의 미숙한의이야? 생활, 경력에 더 많은 경험이있는 여성과 관계들은 또한 장단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선택의 여지가있다면, 당신은 젊음과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할 수있는 사람, 또는 당신이 그들의 손을 잡아 필요하지 않는 경험이 사람을 어떻게 선호합니까?

미스터 M, 손님의 Blogger로 애틀랜타 데이트 블로그의 모험담을위한

Witryny sieci Web pasuje pacjentów z profesjonalistów w zakresie zdrowia psychiczne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