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5

안전한 온라인 데이트를 보이는 사랑은 사회에서 미디어

온라인으로 그들의 중매 서비스의 새로운 세대의 마스터에만 소수의 소셜 네트워크에있는 모든 개인 정보를 활용하여 10 억 달러의 구애가 열려 업계의 새로운 사이트를 닫습니다 어디로 신속하게 비즈니스 데이트합니다.

그들의 희망 : 소셜 미디어에 페이스 북이나 트위터, 일부 사용자의 '삶의 스냅샷을보다 정확하게, 더 나은 연결을 제공합니다 이끌 수있는이 같은 주장을 기반으로 그 둘 사이에.

"그것은 트위터 스트림이나 플리 커의 사진을 가짜로 어렵다. 그 진위를 무엇을 안전하게 잘 지내십 날짜입니다, "스티브 오돔, 젤라토의 설립자, 온라인 텍사스에서 9 월 서비스를 데이트를 시작했다. "나 때문에 총 의미는 아무도 날 전에 만든 놀랍군요."

젤라토 사용자가 정보를 트위터, 페이 스북, Hulu, 넷플 릭스와 같은 서비스를 Last.fm.을 기반으로 자신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런식으로 사람이나 다른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게시물을 만든 영화가 최근에 본 다른 사람을 실시간으로 볼 수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와 함께 또 다른 우려를 지속적으로 안전하지만 일부 기업을 완화하려고하면 사용자가 기존 연결에 대한 서비스를 내놓고있습니다.

실, 9 월 열린 샌프란 시스코 사이트 페이 스북 사용자가 자신의 친구의 친구와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낯선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인터넷을 탐색 어색에서 잽을 걸립니다. 실 사용자가 자신의 친구들의 연락처를 검색할 수있습니다 소개를 부탁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날짜를 제안함으로써 중매쟁이.

이러한 새로운 신생 기업을 공개하는 자들보다 더 캐주얼의 데이트에 관심이 개인 정보를 공유하고 자신들의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편안하게 그들의 20 대 사이에 매력이 될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Zoosk에 온라인으로 샌프란 시스코에서 데이트 사이트에서 30 만명의 사용자의 거의 3 분의 2 이상, 30 세 미만입니다.

사회 데이트

웹 사이트에서 새 범주에서 첫 번째 사이트 : 주장 데이트, 소셜 네트워크와 온라인 데이트의 조합 사회. 피치, 귀하의 데이트는 프로필을 사용자가 같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 페이 스북, Hi5, 마이 스페이스, 프렌 스터, 등 - Zoosk하여 친구를 평가의 형태로 당신을 위해 좋은 단어를 작성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공동 설립자 Shayan 자데 그 사이트의 플랫폼을 친구들과 함께 술집에 나갈 새 사람이 회의의 디지털 동급이다.

매력, 자데, 사회적 네트워크를 통해 사람들을 만나 사냥가는 전적으로 의미있는 관계에 대한 압력을 벗고있다.

"실제 생활에서는 임무에 당신의 영혼의 짝을 찾아"아니 고 말했다. "실제 삶에 대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경우 그게 내가 함께 연결 시키셨 사람을 찾을 수 발생합니다. 하지만 6 개월에서 날짜를 찾을하지 않을 때, 난 패배자 아니에요. "

Blackbox 공화국 온라인 더 오래이고 의미있는 경험으로 데이트를 돌리고 싶어 또 다른 신인이다.

한 반면, 기업 비공개 네트워킹 환경을 제공합니다 - 사람들이 참가 등록 $ 25을 지불해야합니다 - 누가 섹스는 기본적으로 긍정적인 의미 공동체와 관련된 사람들을위한 다양한 성적 오리 엔테이션 및 모든 종류의 친구를 만들기 위해 개방 관계를 선호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또한 사회적 데이트 사이트 자체를 설명하는 회사는 어디에도 사람들이 새로운 사랑을 찾는 후에 관심을 유지할 수있습니다 네트워크를 만들 수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 및 - 벼룩 시장 시스템의 정신을 가지 방법으로 자사의 목표는 가게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Blackbox 대한민국의 CEO 인 샘 로렌스했다.

같이 늙어 성장

"지금은 (데이트 온라인 없음) 사이트를 당신과 함께,"성장했다. "사이트는 더 이상 데이트 할 때 누군가가 도움이된다, 그리고 그것을 자신의 당신과 함께있을 수없는 조각이된다. 우리가 지상에서 진짜와 데이트 공간이 사회적 공간이 결혼하고 당신의 개인적인 삶에 대해 그것을 만드는이 기본. "

큰 온라인 데이트 선수 Match.com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방법과 함께하지만, 일반적으로 그들의 방법에 확신을 향상 대부분 그들 자신의 노력에 초점이 설레기도했다.

OnlineDatingPost.com 편집장 데이브 에반스는 그것을 시장에 의해 주도되고 침입하기 어려운있다 30 또는 그래서 선수들이 인수 비용 - 하나의 새로운 사용자 - 지점 어디 큰 선수만이 감당할 수있는 가격이 급증 유치 비용.

이후 훨씬 더 많은 이들을 통해 합리적인 광고는하지만, 소셜 네트워크, 신생 기업을위한 기회의 창문을 열었습니다. 또한, 젊은 기업 최고의 온라인 이후 기업 고객이 일반적으로 더 성숙하고 장기적인 관계를위한 사냥에서 데이트를 자신의 고객이 기지 구축에 좋은 기회가 있어요.

그는 "온라인 데이트의 다음 패러다임이 될거야?"에반스는 말했다. "당신은 항상 지배적인 선수지만거야 흥미로운 것들을 가장자리의 경우입니다. 이 사람들은 섹시 제안을 만들었습니다. "

Citas online: Al no responder a u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