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3월 14

픽업 Bootcamp

매력 학교 부트 캠프 교관 단 윌리엄스 - 또는 사회 편승, 그는 사회에 알려진 픽업, 남성의 테이블로 북한이 비치에서 열린 대나무 헛 최근 금요일 저녁에 하루의 수업을 제공하고있다.

난 절대 당신을 혼자보고 싶지 않아 "확인들,"라고 그는 말합니다, ". 당신은 우리가 - 외로운 행. 난 당신이 혼자, 적 서보고 싶지 않아 뭐라고 부르는 줄 알아.

누군가가 전에는 끝나지 않을 대화 "또 너무 일찍 대화를 종료하지 않습니다. 마처럼, 당신은 멀리 밀어 말한다, '저리가'"라고 웃는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 "진심으로, 당신이 누군가를 더 이상이야기할 수있습니다."

이 5 명의 학생과 40 대 후반의 나이 22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경력에 대학생 금융, 끄덕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얼굴이 빡빡 하네. 각 한 - 최고의 픽업에 의해 설립된 세계에서 이름이 알려진 30 일 두 카리스마 예술에서 픽업의 예술을 배우고, 회사에서 지급을 보내고있다 천육백달러, 웨인 앨리스, 일명 요술쟁이. 그들은 웨스틴 세인트 프랜시스 호텔에서 작은 방 안에있는, 점점 알아 가고 금요일 오후 대부분의 시간을 갖고있는 각 다른, 자신의 강사진과 요술쟁이 방법의 기본적인 교리. 그들은 몇 가지 새로운 단어를 배웠어요 - "kino"감동적 의미가 없다 "PUA" "픽업 아티스트의 의미", "SOI를" "," "진공"관심의 성명을 의미 후 질문을 그런 일이 대화에있는 공간입니다 . 그들의 역할 - 연주하고있어, 자신의 감정에 대해 점검했다. 그들은 많은 질문을 했어요. 일부 메모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것의 시간 분야에 그 배우다.

경기장의 분위기는 빨간 불빛, 티키 횃불과 무용 음악, 테이블에있는 느낌이다 얼음 "파티"비명. 술집은 점점 더 복잡하고 100 미터 떨어져 앉아 apprentices의 관점에서 키가 마일 보인다.

"좋아, 얘들아,"차드 드 라 베가, 다른 강사, 2 - 군과 감독은 필드에 처녀 스크럼으로 향하고 그의 팀은 가동처럼 들릴지도있다. "나가, 나가!"

한 명씩, 한 사람 익명을 요구한 사람들, 자신을 밖으로 밀어 라운드 부스의 술집을 향해. 두 켤레를 학생과 서로 대화를하면서 군중을 쫒는. 전에 여자가 혼자 앉아있는쪽으로 몇 가지 임시 조치를 취하고 하나는 젊은 학생의 막대의 끝에 잠시 혼자 남아있다. 그는 그의 셔츠를 직선에 기댈 때 그 여자를 향해있다.

두 강사는 다시 부스를 끄덕 approvingly에 앉아있다. 그는 어색한, 만지작 거 리고, 눈, 분명 그 여자의 얼굴보다는 바 뒤에 자리에 초점을 보이지만 아직은 성공했다. 그는 낯선 사람에게 접근하고 얘기를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방법에 있어요.

하지만 주말에 펼쳐져, 뭔가 이상한 일이 : 남자들이 여자에 대한 얘기는 그만. 그들은 더 먼 목표에, 단순한 사교의 즉각적인 보상을 보조 집중된다. 이 5 명의 학생과 "지역 사회에 유혹", "더 게임,"사회 불안 닐 스트라우스 '베스트 셀러에 이끌려 책을 읽고있다 수많은 다른 남자와 데이트를 위해 자신의 삶보다 더 직격탄을 맞게된다. 이 때문에 그들이 함께 모여, 26의 말씀에 - 올해 - 옛 세미나 참가자, 통신들은 "재수 없어."

로 남자 주위에 가서 그리고 이번 주말에, 전화 번호의 득점 기록 (5 그룹)도 최종 분석에 그림하지 않으면 즉석에서 커피를 한 날로부터 3 개의 숫자와 총 수집 동그라미와 주말의 시작 부분에 자신의 기대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무엇을 냈다는 느낌이있다. "난 이제 처녀가 아니에요 사교에 온다 때,"한 학생이 행복했다.

거기 "좋은 느낌에 대해 이야기가 많이"및 ""를 열고 "자신에 대해 배우고있다." 한 사람의 길이에 대한 자신의 경향을 자신의 상호 작용에이기해야하고 다른 사람들과 얘기 그가 어떻게 더 empathetic 될 필요가있다. 안아 얘기. 주말의 마스코트 로버트 Bly Don Juan이보다 더 많은 것 같았다.

학생의 응답은 강사 깜짝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람을 말한다면, 그것은 약간의 트릭은"윌리엄스는 말했다. "그들이 여기에 와서 여성의 이야기를하는 방법을 배워야하고 우리 모두에게 어떻게 얘기를들을 가르칩니다."

카리스마 예술 더 유혹 사회의 대부분의 학교에 비해, 또는 차분한가로 알려져있어, 커뮤니티. 마찬가지로 게임 "에 chronicled"커뮤니티 남자 로스 제프리스, 그는 "라는 픽업 방법을 개발하는 최면 테크닉"신경 - 언어 프로그래밍 "이라는 이름을 채택하여 온라인 메시지 보드에서 게시물과 함께 80 년대 후반에 시작 했어요 속도를 유혹했다. " 다른 메시지 보드를 꼬셔, 다른 이름은 지난 6 년간 등장 - 미스터리, 요술쟁이, 아빠, 타일러 Durden - 누가 쓴 서로 서로 만난 - 안전한 방법으로 여성의 성공과 실패를 찾으려고 - 그들과 함께 자주 섹스를 근소한 차이로 정의했다. 슈트라우스, 누가 닐 스트라우스 작가로서 자신의 정체성을 포기한 뉴욕 타임스, 모니 "스타일을 맡거나,"가져온 그의 타임즈 기사와 동영상으로 선택권을하고있다는 책, 함께하는 세계 주류.

일상 - 무거운 추리 방법과 달리, 공격적 건방 - 재미 데이비드 디 안젤로 방법, 최면 속도 유혹 기술 또는 사본의 수를 - 고양이 사이트, 매력 애매 학교의 목표를 "초점을 자신하고있다."

최초의 오후, 드 라 베가에서 요술쟁이 방식의 근본적인 규칙 : 누구나 흥미를 제시했다. "그것은 당신의 직업을 어떻게 고유의 특별한 당신에게,"드 라 베가는 얘기에 대해 모두 알고있다, 그 그룹을 훔쳐 본다. "우리는 루틴을 가르치지도 않는 단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의 모든 시간을 집도할 - 대화가 50 대 50되어야 싶지 않아요. 당신은 여자가 웃으면서 웃고 있지만 그들이 어떤 노력을하지 않는 경우, 그들이 '다시 커밋되지. 그것은 TV 쇼 같은거야 - 당신은 항상 그것을 해제할 수있습니다. "

일단은 "설정", 게임의 이름을 보상하고이 시행될; 모든 conversationally 함께 앞으로, 앞으로 단계 육체적 (kino해야한다!)가 열립니다. 그러나 남성과 여성에 관련된 것이라고 강조 똑같이 회화 능력에있다. 그것은 세 번째이자 마지막 날까지 그 유혹을 기술 명시된 투입됐다 아니었다 - "밀고 당겨,"긍정적인 진술이 유머는 긴장을 만들거나 부정적으로, 그리고 "성적 장벽"couched, 마찬가지로 "를 도입하는 전 당신과 키스하고 싶어하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보고있는 것 같아요. "

"나는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사람이야 그리고 난 섹스를 원하는 아마도이 여성보다 더 빨리 원하는거야.하지만이 내 의도를 알고 만들기의 존경의 방법입니다."

긴 금요일 교실에서, 그리고 현장에있는 그룹 벨벳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낸 후 대나무 헛 넘어서에 금요일 밤, 토요일 후 사람에 대한 구제 가져왔어. 이 부트 캠프, 결국입니다. 비록 모든 사람은 그날 밤 사건의 보도 이후 자신감을 증가를 통해 커피 숍에서 후 (아무도 그들의 채석장과 함께 3 시간 동안 대화를보다 더 했어 낯선 사람과 상호 작용을 강요하고), 그것은 새로운 교훈을 할 시간이라고 분석 과정을 거치게됐다 : 낮에 픽업. 파병 유니언 스퀘어에서 보더로 내려갈 도서 연인을 채팅을 시작합니다.

는 구조 규칙, 꽉 계층 구조와 코드 단어에 대한 의존도, 사춘기 남성 본딩을 기원하는 의식의 유혹 게임 냄새나. 슈트라우스 메모에서 "더 게임으로," "거기에 비하면 아무것도 함께 꼬시 본딩입니다. 그것은 위대한 우정을위한 기초가됩니다. 이후 왜냐하면 때, 여자, 결국 서로 간 줄 수있는 높은 - 5 ' 이후에 그들을 만났던 사람들 중에 개최하고 ... 그것은 피부의 소리를 그냥 피부가 부른 게 아니라고, 그것은 사제단의 소리 군. "

"난 내 인생의 매 순간의 워크샵 후 무서워하는 건, 내가 다시 내 옛날 자기"라고 말합니다 갈 것입니다.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그는 "방법은 작업을 계속합니다."

http://www.sfg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