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13

결혼은 죽어

결혼은 죽었어! 교회 및 법률의 쌍둥이 vises 결혼을 그립 편안한있다. 우리는 원치 않은 아이이나 외모에 대한 의무를 위해 유독한 또는 학대 해방에 이르기까지 결혼 생활을 계속했습니다. 이혼 비율은 지난 2 년간 거의 50 %에 대한 상수를 유지했다. 결혼은 우리를 입력하고 노조 해산 국무 - 시간 관중처럼 보인다 만드는 용이성, 브리트니 스피어스 라스베가스 여부 또는 말하지 학사를 추격에 있어요.

오랫동안 새로운 결혼 생활! 우리는 일단 페어링 현금의 실질적인 - 생산 아버지와 어머니를 위해 집에 - 빌딩 기관 애지중지. 이제 우리는 우리의 취향과 상태, 사람, 우리는 모든 "지금 누구를 위해 우리가되고 싶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이유로, 우리 사랑이 누구인지 우리가 보는 반영 모든 파트너 싶어요. 우리는 멀리 경직된 사회 질서와 의무를 도입하는 대신 더욱 번거로운 짓을했는지 : 위임 완벽한 이상형을 찾을 수있습니다. 아무것도이 이상의 짧은 문의 :하라는 메시지가이 모든 것들인가요? 내가해야 나도 행복할까요? 거기있을 누군가가 나를 위해 더 나은가 있을까요? , 우리는 네 마지막 질문 및 답변을 우리 자신의 큰 기대에 가을 피해자에게 자주없습니다.

누군가가, 당연히, 우리의 영혼의 짝을, 남자 또는 여자는 우리의 약점을 카운터 것이다, 우리의 강점을 증폭하고 늘어지지 지원하고 존중 현대 관계의 본질입니다 제공합니다. 현실적으로 몇 가지 결혼이나 파트너십이 이상을 위해 일관되게 살아있다. 그 결과는 우리가 우리의 파트너에 대한 깊은 관심하지만 남의 눈을 피하는 우리의 마음의 문 밖으로 한 발을 계속 약속을 망각하고있다. 이렇게함으로써, 우리는 관계를 지속적으로 검토하는 제목 : 내가 행복해야겠습니까, 영리하고, 다른 사람과 좀 더 나은 사람이? 그것은 고통스러운 현대 당황. "아무것도 소울 메이트의 개념보다 더 불행 생산하고있다"애틀랜타 프랭크 피트 정신과 말한다.

제레미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많은 결정을 커밋하거나 또는 커밋 완전 합의를 심리 치료사 오른쪽 테런스 레알 용어 "안정적인 모호함에 대한 선택 relinquishing없이 계속 찾고 속이니까." 관계의 국경에있는 "공원, 그래서 당신이 그것에 있지만 그것이 아니라면,"라고 말합니다. 할가 : 당신은 우리 관계에 있지만 정말 오른쪽 하나 확실 하진 수 만 가지 방법, 더 나은 거래를하거나 측면에 뭔가, 누군가를 선택하거나 멀리 불가능에 대한 안목을 열고있다.

아직 결혼을 제공 헌신과 물리와 금융 실제 보상. 결혼 생활의 장점을 선전하고 보수적인 정책을 수사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그것을 뒷받침 초당파 사회학 연구 : 찰 파트너의 모든 싱글 이상, 평균 적어도있다. 결혼한 사람이 더 많은 재정적, 린다 웨이, 시카고 대학에서 사회학과 결혼에 대한 사례의 공동 작성자 : 사람들은 왜 남의 행복하고 건강한 그리고 써두 따라 안정 적이다. 둘 다 결혼을 남성과 결혼한 여성이 독신보다 평균적으로 더 많은 자산을 갖고있다; 여성을위한, 차동 크다.

이 혜택은 돼지 저금통을 넘어 가고있다. 결혼한 사람, 특히 남자는 결혼하지 않는 사람보다 더 오래 사는 경향이있습니다. 더 잘 사는 커플도 : 언제 사람 같이 기대, 웨이, 그들, 그들의 개인적인 삶의 기준들이 자원 수영장 증가했다. 이들은 또 요리에 자신의 전문 지식, 수영장, 또는 재무 관리를 말한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남편에게 바보 총각 트릭과 도청 퍼팅 연습을 중단하고 그들의 야채를 먹는 남성의 건강을 향상시킬 수있습니다. 게다가 더 감정적으로 섹스에 만족하는 사람은 침대에 누군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파트너와 간단히 문제의 실적을 비교하지 않습니다. 관계는 인생에 대한 더 멋진 것하지 않습니다 웨이 말한다 : 통계 평범한 결혼에 대한 진정한 열정적인 것들뿐만 아니라 만요.

파트너십의 실용주의 혜택을 우리 마음에있을 일류에 사용됩니다. 자기 차량 - 만족과 행복으로 결혼의 생각을 비교적 새로운입니다, 폴 Amato는, 사회학, 인구 통계학과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에서 연구 교수로 가족을 말한다. 고등학교와 대학의 학생 50의 설문 조사 또는 60 년 전에는 대부분의 가정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아이를 가질 또는 결혼하고 싶었을 발견했다. 이제 대부분의 보고서는 그들이 사랑을 위해 결혼을 계획이다. 결혼 시간 감정적 만족에 중점을 커플이 증가 병에 - 그들은 아마도 현실에 대한 대비를 나뭇잎 얼굴 것이다.

관계의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흥분과 이상화에 의해, "많은 낭만, 열정적인 커플은 영원히 그 기쁨을 가지고 있다고 기대 표시됩니다,"배리 맥카시, 임상 심리학자와 공동 작성자가 그의 아내, 에밀리 맥카시 오른쪽 처음 방법 중 말한다 : 건강한 결혼을 빌드하는 방법. 초기의 충전 에너지를 보냈, 사람들은 다른 표정이나 헤어.

열정은 종종 부적 절한 관계의 죽음을 알리다로 해석됩니다. 각 쿠로도 여부가 정말 맞는 걸어가기 시작했다. 함께 드시면,하지만 당신이 정말로 당신을 위해 사용하는 방법 연결하지 마십시오. 좀 더 정직해야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단지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 용기와 그것을 중지하라고 인정? "사람들이 결혼에 남아있는가 당신을 행복하게하지 않습니다 더없는 기쁨을 느끼고있다 실존적 비겁의 행위이다"조슈아 콜맨, 샌프란 시스코의 심리학자 말한다.

콜맨은 일정한 문화적 압력이 사람들이 -보다 - 완벽한 관계를 덜하고 노동 조합에 대한 의문 등 매달려 부끄러웠어 가치가의 모든 좋은 부부 생활, 멋진 가족이 그것을 가지고있는 것을 말한다. 불만의 감정이나 실망 자연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참을 수가 기준을 하늘 - 높은 것으로 들릴 수있습니다. "그것은 최근의 역사적 사건을 그 사람이 너무 많은 개별 파트너로부터 얻을 것으로 기대,"콜맨, 불완전해 하모니, 그들이 아이를 갖는 경우는 특히 앞으로 내밀어로 부진 결혼 커플의 저자 조언했다. "결혼에 대한 압박을 비현실적인 이상을 위해 사는가 엄청난 양의."

michaela, 28, 베르나르도, 30 일, 그들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일부에서 그려했다 : 그녀는 유럽에서 자란 기숙 학교면, 그는 뉴욕시 빈민가의 자신의 방법을 싸웠습니다. "우리의 배경은 우리가 서로에게 흥미를 더했다"Michaela 말한다. "나는 철부지 말괄량이이었고, 그는 14의 내가 존경하는 시대에서 자신을 지원하는 것 같아서요." 그들의 결혼 생활의 첫 2 년 동안,하지만 보람들의 싸움이 악영향을했다. "나는 그 이유는 그가 정상적인 가정에서 자란하지 않았다면, 그는 예의와 책임의 기본 문제를 파악하지 않았다 느꼈다"Michaela 말한다. 그들은 어느쪽 까탈했다 : 그는 남을 웃길 있었는데, 그녀가 sulker했다. 우리가, 내가 필요로 얻을 수있는 싸운 내 구석의 그녀는 "리콜,하지만 그게 제가 감기 쫄따구라고 의미를했다." michaela 마지 못해 그 두되지됐다 결론을 내렸다.

사실, 거기에 진정한 호환성 같은 건 없다 심리학자와 결혼 옹호 단체들은 주장하고있다. "결혼은 이견이 기계는,"다이앤 Sollee, 결혼, 가족 및 커플 교육을위한 연합의 창시했다. "모든 커플은 모두 같은 것들에 대해 동의합니다. 우리는 매우 낭만적 개념을 우리가 바로 그 사람과 함께, 우리는 싸우지 않을 것이다." 돈 문제로 갈등을 영원한 온천, 아이, 섹스와 여가 시간,하지만 심리학자 존 Gottman 오래 - 용어, 행복 부부 이러한 것들에 대해서와 마찬가지로 많은 커플은 이혼을 반대했다.

"잘못된 사람 '의 신화는,'"피트에 동의합니다. "모든 결혼이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 사이에 서로 다른 가정에서 결혼하는 사람 사물의 다른 견해를 가진 사람. 마술을 통해 자신뿐만 아니라 파트너의 눈을 통해 인생을 보는 관점에 쌍안의 비전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우리 자신의 필요에 대한 존중이 같은 이혼 - 1960과 1970의 법률 개혁을 촉진했습니다. 그 시대에는 "개인의 만족을 강조하는 문화로 전환, 그리고 결혼 생활의 일부였다"폴 Amato는, 결혼과 이혼의 긴 - 장기 연구에 20 년 동안 2,000 개 이상의 미행이 가족을 설명합니다. Amato는이 변화에 의해 학대와 참을 결혼에서 사람들이 자유롭게 좋은 일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부작용을 일으켰어 : 사람들은 가치가있을 수있습니다인양 관계를 포기하는 격려하고있다. 사회는 개인의 업적과 자율성에 지옥 - 구부린, 어려운 관계에 대한 짧은 참회를 얻을 수있습니다 일하고, 정신과 의사 피터 크레이머, 당신이 떠나 야지 '의 저자라고? 있음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배울 정도의 자기와 함께 할 수있다, 자존심보다는 관계와 같은 것들에 대한 자기 이상을,"크레이머 말한다. 우리의 경쟁력이 세계에서, 우리는 우리 개개인의 성과에 대한 보상보다 다소 위해 우리가 얼마나 다른 사람들을 돕고있다. 우리는 협력이 가치를 독립, 그리고 가치에 대한 충성심과 연속성을 좋아하지 희생을 바보 같다. "나는 우리의 문화로서 그 가치가 이혼율 것 같아요."

핵심은 우리 자신의 잠재력에 대한 끊임없는 자기 탐구에 액세서리로 파트너가 설정할 수있습니다 - 현실화, 매기 로빈스, 뉴욕 시티에있는 치료사 말한다. "우리는이 사람이 날 또는, 더 자주,이 사람은 yuckiness과 혼란에 대한 보상을해야한다 그 날 안쪽입니다 내부는 아름다움과 완벽하게 반영해야 할 것"로빈스 말한다. "이것은 무엇을 ','무게를 잃을 수는 몇 날 나쁜 사람으로 만들고있어 잃게 체중 자네 부인 한테 말할 수있다면, 당뇨병 위험에 있어요."

michaela 베르나르의 행동으로 일관했다 때 친구들 사이에서 당황 스러웠어요. "그는 실쭉한 될 거란 얘기를 할 때 그는 측면 싶지 않았을 찾는 방법의 의뭉 철회했다. 같은 날에 반영 심하게 나는 느꼈다"고 인정하고있다. michaela와 그를두고 지금은 부유한 사업가 데이트입니다. "난 그냥 내 생각에 다른 누군가가 밖에서 나를 위해해야했다."

낭만적 충동 명단 운명의 개념을 그냥 연료되지 않은 영혼의 짝을 찾을 수있습니다. 인력의 동향과 언론의 무한한 가능성의 낭만적인 감각을 만듭니다. 스콧 남, SUNY에서 인구 - 알바니, 근접에 따르면 잠재적인 파트너 관계에 강력한 효과가있다. 남한과 그의 동료들이 지역 사회에 거주 또는 전문직에있는 사람들은 잠재적인 파트너의 나이, 인종, 교육 수준에 일치하는 작업 중 많이 발생하는 높은 이혼율을 발견했다. "이러한 결과가 사실이 아니지만, 또한 불행한 결혼 그냥 행복하게하는 사람들을 위해,"한국 말한다 있는다.

유혹은 항상 살아 있고, 숨쉬는 사람이다. 심리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Gutierres 새라와 더글러스 Kenrick, 모두 애리조나 주립 대학의, 우리가 합리적으로 덜 매력적인 사람들이 우리가 단지 덩어리 또는 애인을 본 적이 매력을 찾아 우리가 화려한 모델과 연기자의 이미지에 의해 매일 폭격. 우리가 볼 때입니다 Lord of the Rings, Viggo Mortensen의 왕의과 리브 타일러의 꼬마 요정의 매력을 만들 수있는 모든 풍채 우리 남편과 아내가 너무 schlumpy 봐.

크레이머는 우리를 둘러싸고있는 서술에서 비슷한 당겨 본다. "이야기의 수는 우리가 잡지 기사, TV 쇼, 서적에 이어질 수있는 다른 삶에 대해 알려주 엄청나게 증가했다. 우리는 거대한 저수지의 가능성이있다"크레이머있다.

우리는 결혼 "행복하게 잘살 수있다"는 사실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나도 결혼이나 이혼의 행복에 결정적 영향을 미칠 것 같다는 기대하고있다. 비록 웨이의 연구에 의하면 사람들은 결혼을 하나의 나라보다 더 행복을 보여주는 다른 연구 결과에 의하면 결혼의 몇 년 뒤, 사람들이 막 행복 (또는 불행으로)로 정착했다됩니다 전에 발견했다. 그리고 그 결혼을 자동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가정 그 자체의 고통에 대한 확실한 만족 제조법이다.

"결혼은 당신을 행복하게하는 건 아니합니다. 그것은 당신과 결혼하게되어있다"피트 말한다. "당신이 결혼에있는 모든 방법이있다면 유용하게 일을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될 수있습니다." 한 헌신 관계, 자신과 당신은 사랑받을 것입니다 알고있을 당신의 약점을 폭로 pretenses와 seductions, 드롭 수 있잖아요. "진짜 내 인간 관계는 당신들 가슴에도, 모든 기쁨과 한계에의 충돌이다"레알 말한다. "어떻게 파트너들의 관계의 충돌을 어떻게 처리 품질을 결정하는 기준이됩니다."

PsychologyTo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