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24

이혼 배틀 센터 티켓 애틀랜타에서

애틀랜타 - 이혼한 부부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참조하십시오 티켓 동안 반목이다.

엘리자베스 헤 킹, 심리학자, 비난 그녀의 전, 찰스 센터, 변호사, 그들의 이혼은 2002 계약을 그들은 홈 플레이트 뒤에 공유했다 4 개의 티켓을 나눠에 침입했다.

애틀랜타 부부는 82 홈 경기에 3 개의 다른 팬들과 방식으로 협력 티켓을 소유. 매년 국왕 및 지원 센터 27 게임 4 티켓을했다.

그들이 이혼했을 때, 그는 매년 첫 홈 경기를 취할 것을 합의 하였다. 다음 각 13 경기에서 4 개의 티켓을 얻을 것이다.

하나의 파트너는 지난 1 년, 국왕의 소유권을 제 3 전체 : 27 게임 증가 사망했다. 그녀의 옛 이름입니다 아직 82 시즌 티켓, 그리고 파트너에게 분배를 담당하고있다.

법원 심리 화요일 - 년 동안 부부는 거의 서로를 쳐다보면서 - 국왕이 센터는 올해 경기가 그녀의 스케줄과 갈등 그녀에게 티켓을주고 자신의 방법 나가서 증언했다. 왜냐하면 그는 그녀가 피부가 암에 걸렸다는 알고 그리고 그녀는 80 %가 그 여자를위한 하루에 게임을 준 티켓, 그는 그것을하지 않았 더라면, 암시 주장했다.

센터의 증언은 27 일 홈 경기에서 비용이 약 $ 6,000 4 티켓. 그리고 그는 항상 순차적으로 그들을 분산 주겠다고 방법, 수학 공식에 따라 그들을 배포했다. 그는 그 배열을 요청했을 때 사람이나 충돌하는 경우에는 일정됐다 조정했다.

지금까지, 변호사 수임료에 대한 1만3천달러 온.

두 시간 동안 여러 증인, 좌절 고등 법원 판사는 멜빈 공화국 웨스트 모어 랜드 그 후 그는 센터를 경멸 인용 않을 판결과 2 개의 법정 밖 합의를 촉구했다.

법정 때 센터의 왼쪽, 중앙 복도 밖에서 차줄수 : "나는 감옥에 안 갈 거예요! 난 감옥에 가지 않을거야!"

저작권 2007 AP 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