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6

가장 큰 실수를 인터넷 데이트


이혼 후 힘들 데이트. 하자 얼굴이 다시 언제든지 데이트에지고 지뢰밭이다. 당신은 정말 어디에 그렇게 여기에 몇 가지 실수를 인터넷과 데이트하는 솔루션을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

너무 많이 너무 빨리

그럼 당신은 인터넷 사이트를 데이트에 그 끝없는 프로필을 통해 없어야되어 누군가와 함께 올라와있다 누가 관심을. 저기 이메일 교환을했습니다. 그는 재미와 재치 소리하고 당신은 그의 메시지를 기대하기 시작합니다. 당신 스스로 당신이 이전에 아침에 막 반면에 당신은 그가 당신의 최근 발언에 대한 응답을 보냈습니다 있는지 당신의 커피를 마시는 로그인 일어나고 찾으십시오. 하루 동안 당신의 머리와 암시 라인 그의 방법을 던질 재치있는 답장을 컴파일합니다. 이것은 몇 주에 대해 간 그는 당신에게 전화를 수있다면 그가 갑자기 묻는다. 가슴은 팽창했고, 당신은 정말 흥분과 시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의자에 전화를 기다리고 웅크리고. 내가 뭐 그런거 같은 라이트의 농담, 그의 목소리는 아니 당신이 기대하지만 그건 확인을합니다. 당신은 한 시간 동안 이야기. 이것은 주위에 당신의 시간을 계획하기 시작 매일 의식이된다. 그리고 그가 저녁 식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그것을 돈을 내면서

누군가가 저녁 식사에 (당신이 방금 이혼 후 데이트를) 시작하는 당신을 초대 지 꽤되었습니다. 귀하의 즉각적인 생각은 무엇을 입고 머리도 등을 할 필요 이것은 당신이 일주일에 약 당신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실행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보내 뜻은 "내가이 바로"을해야합니다. 당신은 사라져 버린 것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사람이 데이트하고 발명해야 느낀다. 위해서는 몇 가지 특별한 방법으로 자신을 포장해야 그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거기 당신은, 당신은 당신 자신을 좀 더 매력해야 믿는 특정 드레스를, 새로운 헤어스타일 등을 찾을 수있는 몇 가지 열쇠해야합니다.

사람을 생각 했어 너도 알다시피

저녁 도착하고 당신은 모든 데이트 조언으로 정렬 레스토랑 (좋은 단계에서 만나 당신이 공공 장소에서 만나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이 새로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약간 그들 갔다리 느낌 당신은 특히 긴장과 흥분뿐만 아니라 약간 불편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상한 당신이이 사람을 인식하지만, 그렇지 동시에됩니다. 당신이 상상한대로 목소리는 그렇게하지만 그는 사진에있는 사람처럼 보이지 않는 알고 키도 짧고 약간 무거운 또는 치킨이 방망이를 뭔가가되지 않습니다. 어쨌건 남자는 아주 편리하지만 아마 당신이 어떤 기분에 그냥 대조 시에 보인다. 거기에 접촉 지점은 이전 대화에서 처음으로 대화는 잘되어 가고 있지만 그것은 아무데도 없습니다. 당신이 너무 작은 침묵에서 채우기를 위해 축배를 들기 시작하는 메인 코스 있습니다. 발이 정말 지금 상처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시계에 비밀의 눈짓로 데려가는 거죠 - 오직 9시. 아니 디저트 감사하고 내일 사무실에서 일찍 출발을하는 방식으로 당신이 곧 가야 그래서. 수있는 어떤 생각이 아니라 밖으로 신발을지고. 네, 좋은, 날 부르지했다.

환상 - 그것은 당신의 머리에서만

다음날 이상이 일주일 안에, 이메일 / 호출은 아직오고있다 그리고 당신은 응답을 계속합니다. 그건 당신이 만난 적은 있지만, 당신은 거의 버릇이되었다 쉽게가는 재치있는 언어 구사와에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그는 당신이 그를 잘 꽤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 사람이 사그라 당신에게 메시지를 교환 늦은 밤 전화를 믿을 수없는되고 싶은 게있다. 당신은 이런 사람이 주변에 당신의 머리에 평생을 개발을 시작, 당신은 어디에 당신이 그와 함께 실제로 모든 혹시 누군가와 싶어요, 어떻게 할 것이며, 공휴일을 살 수있을 것 같은데. 이것은 머리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하지만 그 즐거움 그 자체에, 당신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마음에 연결되어있는 경우에만 느낀다.

아니 신호에 관심을 지불하는

일주일 정도 더 그리고 당신은 약간 이메일로 초조 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그렇게 쉽게 응답하지 않습니다. 다른 저녁을 위해 밖으로 원한다면 그가 당신을 물어 그 심장 도약 네 목구멍에 다시. 당신은 비록 거기 첫 만남부터 불편함의 막연한 기억 동의합니다. 그럼 당신은 모든 데이트 조언 그것에 대해 사람을 알고 있는데 점점 자신을 상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 모든 것에 대해 편안하게 느낄 즉시 기대 수 없습니다. 그는 또, 당신이 정말로 싫어 저녁 식사를 제안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당신과 함께 가고 이렇게시겠습니까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날 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할 수없는 그녀에게 여자 친구를 볼로 약속 했어요, 그녀는 조금 넣어 아웃 보이지만 그게 따로 생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