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25

팁 멋진 장소에서 데이트를


가끔은 정말 어디로 데이트를 결정하기가 어려울 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일이 없기 때문에 당신이 고려 즐거운 장소를 선택 스트레스 경험이 될 수없는 이유로 받고요 너무 많은 부분입니다. 여기 좋은 데이트 장소에 대한 몇 가지 도움말입니다 :

그런 게임이나 영화에 대한 영화 공연이나 콘서트 스캔 지역 신문이나 연극은 당신과 당신의 날짜를 안으로 흥미를 가질만한

야외 활동 - 재미있는 데이트에 대한 좋은 생각이 종종 뭔가 그 둘 중 누구도 전에도 시도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롤러로 간단하게 뭔가 - blading 또는 무언가 같이 될 수 스쿠버 다이빙을하거나 심지어 스카이 다이빙처럼 흥미 진진한! 같은 날짜의 목적은 서로 서로 좋은 감정을 구축함으로써 완전히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있을 것이다.

화랑이나 박물관 - 만약 당신이 정말로 야외 활동 또는 실내에서 뭔가를 할 다음 갤러리 또는 박물관을 방문 싶습니다에 안 좋은 생각이다. 그것은 당신 같이 돌아다니고 뭔가 아닌 논란이 토론 시간을줍니다.

피크닉 먹는 야외 소풍처럼 데이트를 완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최고의 식사 예절을 때 잔디 손 아님 그냥 공원 벤치에 앉아 같이 식사를하고 있는지에 더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두 분 정말 불 좀 쉬운 일이 대화를 가질 수있습니다 비공식적인 분위기를 만들고있습니다.

언제 당신이 데이트 장소를 선택이야 일반적인 생각이 뭔가를 찾을 수있다는 둘 다 같은 것입니다와 귀하의 예산 한도 내에서입니다. 일단 그때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예정 물건의 흐름을 허용하는 장소를 선택했습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팁을 사용하여 앞의 시작했다.

Rencontre en ligne tourne au vinaigre, mais ne r�pondez p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