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29

부부가 함께 더 나은 기회가있어도 함께 재생할 수있습니다.

심리학자들은 오래 전부터 부부가 함께 함께 더 나은 기회가있을 것처럼 플레이 알려져있다.

잊어버려, 붐비는 바와 온라인 프로필 데이트 속도. 로컬 단식과 젊은 전문가 경기장 및 혼합 팀 스포츠 리그를 통해 건강한 관계를 거뒀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 대한 생각은 "스포츠 팀에 합류, 그들은 더 확신하는, 더 많은 건강 - 의식과 좀 덜 술집에 가는것으로 - 모든 것들과 관계가 건강한 시작을 제공,"바바라 워커, 스포츠라고 심리학자 블루 애쉬에 기반합니다.

"내가 나 자신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축구를하는 남자와 사귀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사라 베버 마운트 워싱턴 말합니다.

베버, 27,, 2002 년 9 월 15 일, 목요일 밤에있는 이스트 엔드로 거의 500 선수 무 신시내티 스포츠 리그의 모래 배구 리그를 통해 그녀의 남편, 쳇, 28 일 만났다.

그들이 데이트 - 소프트볼과 함께 배구 선수 - 거의 4 년 동안 결혼 전에 7월 1일.

"일부는 리그의 (팀) 고객님의 많은처럼 분장 팀과 함께 8 ~ 10도,"브라이언 Polark, 공동 - CSL의 설립자 말한다.

2001 년 이후, CSL의 회원 등록 선수가 4000에서 15000으로 증가하고있다, 21-36 세. 회원의 약 92 %는 대학 졸업생입니다.

많은 젊은 전문가를 위해, 하나는 아직 깊은 수영장 데이트 편해.

"우리는 지상의 일반적인 얘기를 많이했습니다 대해, 그래서 더 쉽게 대화를했다"론 Dunlevy, 33, 콜드 스프링 말합니다. 약 1 년 전, Dunlevy 와일더, 어디 부부의 실내와 실외의 축구 팀들에 연극에 타운 및 국가 스포츠 및 헬스 클럽에서 와일더는 자신의 여자 친구, 쇼나 헌트, 27 일 만났다.

관계 후, 설립의 관심은 부부의 공유 연결을 강화시킬 수있습니다.

축구 선수와 트레이시 케네디, 23, 포트 라이트와 JT 로버츠, 31, 러드 로우의 약 4 개월 전 데이트, 도시 및 국가에서 같은 팀 선수 이후 거의 3 년 동안 생애.

"우리 둘 다 알고있는 우리가 나쁜 경기를했다. 우리는 한 마디,"케네디라고 말할 필요가없습니다.

이것을 이해 할 때 부부는 앞으로도 결혼도하고 아이를 보면 더 중요 해지고있다.

"만약 배우자가 주식을 귀하의 활동적인 생활, 그들도 이해할 수있을 겁니다 집에 매일 저녁되지 않을 수 있으며 그 시간은 건강한 관계의 일부로 알고있다"워커 말한다.

http://news.enquirer.com

Pourquoi les hommes tr�s intelligents ne parviennent pas avec les fem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