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6월 11

무엇이 있는데 그것은 접근 방식에 대해서 찬

밖에서 시작하면이 사이트에 대한 모든 종류의 기술과 태도를 읽을 수있어 흥분을합니다. 로 시작하는듯한 느낌을 산책을 허가합니다. 이 비밀을 알고있는 경우 여자 꼬시는 방법을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감기 접근 방식은 여전히 무서운합니다.

모든 사람이 시작하면, 감기 접근은 신경을 짜증나게한다 - 당신 땀, 돌로 된, 자신의 단어 넘어진다. 입어야은 어떻게 한 여자처럼 행동하는 당신이세요?

계속 읽기 및 확인합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사실을 받아들일 필요가 없을 겁니다 아웃을 시작할 때 이것을 잘할 수있습니다. 을 꼬이게합니다.

그러나 보수는 너무 달콤한합니다. 날 믿어, screwups 곤란하고 당신은 당신의 과거로부터는 큰 자부심을 뒤돌아보니을 만들어 좋은 기사를합니다. 하실 수있습니다 자신을 돌아볼과 웃음, 그리고 희망이 이젠 너 자신을 비웃을 수있습니다.

의 태도에 대해 얘기해 봅시다해야합니다. 결론은, 당신의 무관심의 태도를해야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최대한 멀리하고 올바르게 갈 수있습니다. 전 꽤 여유로운, 나, 맘껏 즐기라고 농담을한다. 하지만 어떤 스타일이, 또는 당신의 관계는 무엇을 목표는 여자, 무관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큰 1 : 시작을 때, 난 그 여자를 알고 싫었을 때 그녀는 부상을 치료하는 나는 나는 그녀의 얘기를 나누기 시작합니다. 나는 나 자신을 오도했다고 생각하는 생각을하고 제가 그녀를 아는 경우 데리러하려고했는데, 나 너무 많은 관심과 느슨한 가장자리가 게재합니다. 나는 그녀가 어떤을 불쾌하게하거나 시도를 데리러합니다.

이것보다 더 큰 문제가 태도는 불안감, 그리고 나를 지탱하고있는 가장 중요한는 아마 위로합니다. 이 같은 여자가 맞을합니다. 해당하는지 여부를 diss, 그들 감사하고 섹시한 느낌 때문에 집에 행복합니다.

그럼, 당신이 얘기를 여자는 사실을 숨기려고하지 당신은 그들에게 매력을합니다. 그들은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 여성은 바보가 아니합니다. 정직을 충분히 보여주지을 존중합니다. 게다가, 누구를 귀하의 동기를 숨기려합니다. 당신은 한 남자, 남자 같은 여자합니다. 너 그녀를 좋아하는, 그래서 부끄러워하지 그것을 표시합니다.

3 - 두 번째 규칙 : 난 절대 사용하지 아웃 내가이 일을 시작합니다. 감기 싶었 접근 방식이 더 나은 것 그리고 난 알고 있었거든요과 실천을 해 나가야만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신을 속일 필요가없습니다로 이사 오려 나를 위해

당신 자신에게 물어보세요 그녀의 이유를 얘기하고 싶어합니다. 답변을 찾을 때 (겠지요 연습, 춤, 이야기를 좀 번호, 무엇이) 있어야합니다 이사 및 상기에서 아무것도 당신을 멈추게하기 위해서 자신이 재미있을합니다.

당신의 마음이 절차를 수행에 비해 훨씬 더 빨리 이루어지는 3 초. 잠시 동안이 일을하신 후 당신이 아니라고 생각 - 소녀가 표시되는 경우 싶은 이야기를, 당신은 그들이 본능적으로 그녀의 이야기를 이동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어떻게 얘기를 열고 그녀의 열 한 번하지?

그녀의 개막까지 말한다면, 나는 보통 그냥, "안녕하세요?", "안녕", 또는 "안녕하세요". 하지만 만약 좋은 분위기에서 나는, 내가 사용 "heeeeeey"농담을합니다. 맘껏 즐기라고합니다.

무엇을 이야기까지, 그것이 세군요. 무엇을해야할지 모르겠다라고 말씀 잘 기억하지 않으니까 어떤 얘기합니다. 좋은 일인가합니다.

걷는하지 않으려는 계획을 뭐라고해야하는가. 그냥 흐름 자연스럽게 대화를합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힘들지만 망쳐놓는 충분히 후 갑자기 나는 누구와도 발견을 할 수 야그가 긴 싶었 그러나합니다. 핵심 비록 : 나는 상태로 대화하는 방법을 배울 안에서 기사를 읽다가. 대화하는 방법을 배웠어요.

몇 팁 : 그녀의 얘기를하는 동안 그녀에게 물어 자신에 대해 그녀에게 물어으로 만약 그녀가 당신의 이상적인 여자는 무엇으로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누구인지 보여 드릴 수있습니다. 태도에 있어야해야 "내가 그녀의 관심을?"

그래, 여기에 뭔가가 정말 어디에 관심이있는 걸 알고 그녀의 소녀 : 눈 접촉합니다. 이것은 키노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이것은 어디에하실 수있습니다에 대해 관심을 그녀는 잘 알고있습니다. 아무것도 이야기 할 수 있지 않을까 - 그리고 눈 접촉 분위기를 설정합니다. 그녀의 얘기를 시작할 때 일반적으로 싶은가 "나는 관심이있다면, 듣고"모양의 눈, 이것은 빌드 편안함과 신뢰를 쌓고있습니다.

나중에 야그를 구축했다면 어떤 믿음과 신뢰를 쌓고, 그리고 그녀의 가치를 증명 당신은 당신의 시간 그녀의 허락을 시작으로 그녀를보고 "당신도 알다시피 내가하고 싶은"눈. 당신은 당신의 관심을 숨기려고 시도하고있습니다 기억이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성생활을 확신하고, 그리고 원하는 나를 따라합니다.

키노의 그 사람의 좋은 방법을 모르겠는 감동을 말할합니다. 키노가 처음에는 어색 나를 위해,하지만 상황이 크게 유지하고 자연적인합니다. 키노 시도하고 가르쳐주지 않을거야 난을 통해 기사를 완료하실 수없습니다. 그렇게 배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의 자연까지합니다. 힌트를 하나의 기회를 줄 수는 비록 당신의 손이 일을 주목하고, 그냥 그들은 그들의 것.

네, 수사님은 그녀의 접근하고, 당신은 그녀의 얘기를, 좋은 눈 연락처, 키노, 그녀 보인다 재미있는합니다. 를 닫으면 어떻게?

귀하의 목표와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녀의 전화 번호을 받기를 원한다면, 그렇다면 그것합니다. 하지 않습니다이 시점에서 아무리 물어보세요. 지금까지 그것을 당신에게 그녀가 원하는, 그래서 그것을 요구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다했겠다 중 하나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말고합니다. 강렬한 눈 접촉하는 경우 처리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당신은 숫자를 가질 수 없다는 문제가되고있다.

그럼 이제 당신이 그걸합니다. 모든 것을 읽은 후 나는 교육을 희망에 찬 당신은 우리보다 더 접근합니다. 하지만 난 당신의 보증을 잘 못 잡을 그들이 또는 기타 자료를 읽고있습니다. 그러나이 정보 및 드라이브로 무장한 당신의 목표는 점점 더 좋은 모습으로 접근하고, 당신은이 방법에 좋게합니다.

당장 나가서 좀 재미와 그것합니다.

How To Beat Drug T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