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27

남자 섹시 사진에서 얼굴보기 - 비 그냥 가슴 이랑 엉덩이.

애틀란타 (AP = 연합 뉴스) - 대중의 의견과 반대로, 남성보다 여성의 얼굴에서 벌거벗은 여자의 사진을 때 다른 지역을보고하기 전에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에모리 대학 연구팀에 의한 연구 결과가 나왔다. 그리고 이성애 여성은 섹스의 사진에서 남자보다 오래 시선 것이 나타났다.

Wallen와 그의 전 대학원생, 헤더 렆, 여전히 부부는 30 일 여성과 23 ~ 28 세 사이의 15 명의 남자들이 섹스의 사진을 보였다. 각각 높은 - 첨단 안구 추적 장치로 만들어져있어서 - 측정 어디 갔다가 자신의 첫 시선, 그리고 거기에 얼마나 오래 머물렀다.

남자 얼굴을 똑바로 가서 잠시 서성,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더 많은 성적 활동에 관심이 있었다. 그래서 그들이 얼마나 많은 호르몬 복용 여부 - 가득 피임약에 의존한다.

자들 Wallen 말했다 사진과 "배경"보석 같은 상품의 전반적인보기에 관심이 있었지만, 먹는 피임약이 아니라 여성이 더 많은 분야에서 관심이 정상적으로 의류으로 덮여 있었다.

"눈 - 데이터는 여성 호르몬이 가장 주목 받고 제안된 추적들의 상태에 의존했다"렆, 지금은 인디애나 대학의 (Kinsey) 연구소의 연구에 대한 성별, 성별과 번식에있다.

Wallen과 그들의 연구는 얼굴에 남성의 증가 렆 관심 편도선, 그 감정적인 정보와 자극을 처리하는 두뇌의 부분에 관련이있을 수있습니다 높은 활성화를 제안했다.

여자 벗은 남자들이 흥분하는 여부를보고하여, Wallen, 고 말할 수있는 여성의 시신을 많이 드러내지는 않는다.

"그건, 애매한 표정이지만 섹스의 즐거움과에 대한 관심의 표시를 게재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고 말했다 Wallen.

Malo malo para los matrimonios Corazo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