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데이트 덴마크 셋째 가장 적극적으로 온라인으로
1997 년과 2010 년 사이에 만난 두 개 이상의 사에 덴마크어 부부가 인터넷에서 서로를 발견, MetroXpress 신문을보고합니다.
옥스포드 대학의 연구팀은 18 개국에 온라인 데이트 경향을 공부했습니다. 그들의 보고서는 지난 14 년 이내에 서로를 만난 덴마크어 커플의 26.1 %가 데이트 온라인을 통해 만난 것을 보여줍니다. 세번째 장소에서 그 장소 덴마크.
온라인으로 코펜하겐 대학에서 데이트 찰리 Breindahl 연구에 의하면, 데이트 온라인 주위에 오늘 훨씬 적은 금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인터넷이 우리의 사회 생활의 그런 중요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데이트를 온라인으로 접수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르텐 와그너는 설립자이자 dating.dk의 소유자, 동의 : "우리는 1998 년에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좀 괴상하고 온라인 데이트 할 절박한이기를 바랬다. 그러나 금기와 편견은 이제 사라지고있다. "
온라인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직접 만나 잘하기 전에 서로를 알아 가기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위한 견고한 기초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트, Breindahl을 설명했다. "당신은 애들이나 안 원하는 여부 예를 들어, 만성 질병의 본질을 술집에서 토론하기 어려울 수도 무거운 문제의 일부를 논의하는 기회가."
당신이 직접 만나기 전까지는 진짜 육체적인 매력은, 그러나, 발생하지 않습니다, Breindahl 고 말했다.
"당신은 사랑을 쉽게 온라인에 빠질 수 있지만 그 사랑이 당신이 실제로 만날 때 생존 여부를 확신할 수 없다. 데이트 사이트에서 그것의 긍정적인 무언가를 얻으려면 기회를 많이 당신을 떠나, 아니 가능성이있는 것들을 밖으로 정렬하는 좋은 기회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