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6

결혼은 의료 보험 혜택도있다

결혼, 새로운 연구 결과, 귀하의 건강을 위해 좋을 수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연구팀은 80,000 개 이상의 미국인들이 조사와 결혼한 적이없는 사람 58 %보다 8의 과정에서 자신의 결혼 또래보다 - 년간의 연구 죽을 가능성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은 공부의 시작 부분에서 그들의 배우자와 함께 살고있는 사람 들과의 비교하면, 그 사람이 이혼이나 별거를 수행 - 기간 동안 39 %가 더 죽을 가능성과 사별 죽을 가능성이 더 많은 사람들이 28 %였다.

이전의 연구 결과는 사회적 연결성 및 긴 수명 사이의 관계를 보여,이 연구의 구체적인 사망 원인을 제안할 정도로 큽니다. 연구팀은 1989 년 국민 건강 면접 조사와 죽음 인증 데이터 1997에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이 신문은 9 월에 역학과 지역 사회 건강 저널에 출판될 예정입니다.

결혼에 대한 상관 관계 그러나, 암, 폐 질환의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았다. 연구진은 동성애 이성애 커플이나 부부가 함께 사는 미혼 포함되지 않았다.

이번 연구의 공동 - 작가, 리처드 G. Kronick, 캘리포니아 대학, 샌디에고의는 "그 뭔가가 생리학과 결혼에 대해 보호되고있을 수있습니다 제시했다."

또 더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하다고 제안 Kronick 결혼하고, 그리고 그 결혼 자체를하지 않는 위험을 줄일 가능성이 높다.

http://www.telegram.com

Couples turn to online espio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