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7

40 후 남자를위한 팁 다시 입력 데이트 장면


당신이 40이야 그리고 이혼 또는 어떤 상황으로 인해 다시 입력 데이트 현장을 경우, 단단히 - 그것은 거기 완전히 새로운 세계.

나이가 현명해야하고, 진짜로 누구가 당신이 뭘 원하는지 모르겠지만, 그것이 새 천년에 최신다는 게 어떤 건지 모를 수 있습니다.

우선, 자국이 완전히 다릅니다. "헤이, 베이비 '및'페이지 날"픽업 라인을 더 이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인스피라티온 포인트"에서 혼합 테이프 및 주차는 더 이상 구애의 허용 형태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자신을 당황하게 할 수 적어도 157 새로운 기술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혼이나 이별 밖으로 나와 당신이 잠시 동안 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그것은 당신이 언어를 사용하지 않으며 사회의 모든 규칙이 바뀌었 어디 다른 행성에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eLove의 폴 A. Falzone, CEO는 말했다.

그래서 그냥 우주 비행사처럼 지구의 대기에 진입 지원을 필요 eLove 말하는 그들은 그들 Loooooooove 분위기를 다시 입력 수 있도록 40여 남성 부문을 개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재입국하는 데 유용한 몇 가지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체육관을 누르십시오. 체육관, 선탠 및 세탁 - - 그들의 외관을 개선하고 숙녀분들에게 강한 인상을 모든 방법 당신은? "저지 쇼어"그들의 취미는 GTL 아르 보았다. 이것은 경쟁 거죠. 당신이 마지막으로 한 살 때부터 일을 지키기 인정하고 그것을 토닝 시작합니다.

막대 장면을 생략합니다. 그것은 친구 또는 동료와 바에 갈 괜찮아요하지만 잠재적인 날짜를 충족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대신 막대기를 누르, Falzone 잠재 날짜를 만날 수있는 방법으로 네트워킹을 제안합니다. 당신은 실업자와 잠재적인 직장을 연결하는 친구 찾는 경우 단어를 확산 것이다처럼, 당신이 다시 데이트에 관심이 아는 사람들에게 말해. 이것은 최고의 발작을 만날 방법입니다.

그리고 공식적으로, 여자로, 난 어떤 세기의 일을하지 않았 "내 턱시도에 모래를 얻을 두렵지 않아"당신을 말할 수 있습니다!

Online Ismerkedés, ne légy Je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