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13

브리트니 또 임신

미국 프로 농구 - 또 스피어스가 아기를 알려오고있다 - 그렇지 않아 - 브리트 니야.

제이미 린 스피어스, 16 - 올해 - 오래된 "조위 101"스타와 브리트니의 여동생, 좋아 했잖아! 잡지는 그녀와 임신의 아버지는 그녀의 남자 친구, 케이시 Aldridge입니다.

"이건 우리 둘 모두에 대한 충격, 너무 뜻밖이었다"고 말했다. "나는 완전히 충격에 있었는데 그래서 그는됐다."

스피어스는 자신을 할 때 처음에 그녀는 임신의에서 - 집에 테스트 및 후속 의사를 방문할 때, 그녀는 수요일에 그리고 국가의 나머지 부분에 의해 뉴욕에서 유명 잡지의 약자 조회수 말했다 배운 뉴스 12 주 함께 보관하고있다 금요일.

무슨 메시지 걔보고 혼전 성관계에 대해 다른 10 대 청소년에게 보내 줄까? "나는 확실히 할 그것의 무언가를 생각하지 않고 그것을 기다리는 것이 좋다,"그녀는이 잡지는 말했다. "하지만 난 때문에"안으로 자신을 조롱하는 자리가 될 수 없다

이후 그녀는 의사가 그녀가 임신 했어에서 찾은, 그녀는 "나는 내 자신을 어디로 이주했다 난 아무 말 안 했어요."

때문에 자신을 위해서도 전에 내가 누구의 의견을 내 결정에 영향을하자 어떻게 작동하는 데 필요한 것이 "오직 내 친구들 중 하나를 알았어요. 그럼 난 내 부모와 내 친구가 말했다. 난 무서워했지만 나는 옳은 일을 위해 것뿐이었소 나, "그녀는 말했다.

스피어스가 그녀의 어머니, 린, 추수 감사절 직전 뉴스 파산이 잡지는 보도했다.

그녀는 무엇 때문에 전혀 예상하지 못했나 "그녀는 매우 흥분했다"스피어스 말했다. "1 주일 후, 그녀는 매우 도움이 된 그것으로 대처하기 위해 시간이 없었어요."

린 스피어스, 브리트니의 젊은 아들에게 이미 할머니,이 잡지는 말했다 : "때문에 제이미 린은 항상 그렇게 양심적 난 믿을 수 없어. 그녀는 그녀의 야간 통행금지를 위해 결코 늦지 않아요. 난 충격 받았어요. 난이 제 16 - 올해 뜻 - 된 아기. "

그녀는 배우가 딸, 그녀의 인기 니켈로데온 시리즈의 텔레비전 방송에 여주인공, 년간 Aldridge 알려져있다 고등학교에 그 친구와 데이트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AP 통신과의 최근 인터뷰에서 스피어스는 그녀가 남자 친구가 더 지속했다. "난 그냥 내 가지 옵션을 열어두기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난 친구가 무리는 항상 내가 함께, 남자 친구가 많이 놀고있다." 그녀는 나이가 동생에 대해 얘기를 거부했다.

스피어스는 AP 통신에 추수 감사절 직전 통화, 언젠가는 그녀가 좋아 했잖아! 그녀는 임신에 대한 그녀의 어머니를 통보했다.

제이미 린 루이지애나의 집으로 상태에서 아기를 높일 계획이다 - "그래서 그것은 정상적인 가족 생활을 가질 수있습니다."

니켈로데온 성명을 발표했다 : "우리는 존경 제이미 린의 결정에 책임이 개인적인 상황에 민감합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한 매우 힘든 시간을 알고 그녀와 그녀의 가족, 그리고 지금 우리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제이미 린은 잘하고있다."

네트워크에 대한 홍보를 즉시 휴대 전화로 e - 메일 및 추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조위 101"1 월 4 일 스피어스는 '문자 캘리포니아에서 런던에 그녀의 부모에 가입 여부를 기숙 학교에 그녀의 허구 태평양 연안 아카데미 떠날 결정을해야 할 찍었으니 나머지를 찍어 에피소드는 시즌 3을 체결 할 예정이다.

쇼는 2 월 재개와 프로듀서, 댄 슈나이더, 4 계절에 촬영했다 완료되었음을 이미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