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8

조작도 묻지 말고


Ilana 천사

난 사람들이 거짓말을한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수백만의 사람들이, 매일, 시대의 수백만을 발생합니다. 거짓이 아플 수 있지만, 그들은 더 많거나 진실보다 덜 아프게합니까? 거짓을 말하는하고 속이고 사람 사이에 매우 분명한 선이있다, 내가 진실을 통해 거짓말을 선택할 것이 있는지 궁금해 이렇게.

거짓말하지 않는 제 아들을 제기했고, 숙제 끝나 가고있는 최근의 문제를 제외하고, 그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그 세상의 방법이기 때문에 그 어느 시점에서 내가 상상하지만 결과는 거짓을 통해 진실을 말하고 직면했을 때, 그는 항상 진실을 말할 것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과정의 여러 주제에 대해 다른 규칙은 있지만, 여전히 진실은 거짓말을 트럼프하지 않을까요? 특히 관계? 당신은 관계에있다면, 그 무언가가 바로 오랜을 시작 같은게 있는지, 그것은 진실을 말해야 전진의 이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아닌가요?

애슐리 매디슨 사람들이 거짓말을 장려함으로써 수백만 달러의 회사가되었습니다. 그들은 관계에 누워있는 것은 좋지뿐만 아니라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관계를 더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관계 이외의 성관계가있다면, 그것은 강하게 만들 것이라고 설교.

그녀가 어떤 드레스 지방 보이는 경우 여자가 남자를 물어 보면, 대답은 항상 당신이 예쁘다해야합니다. 그녀가 드레스를 입고 살쪄 보여 않는 경우, 그녀는 단지 그녀가 그녀를 위해 낚시라고 답변을 해주 아름다워, 아니면 그녀에게 말할 거짓인가? 당신이 그녀 정답으로 대답하면, 그것은 거짓인가?

한 시간에 두 사람과 자고 한 사랑 수 있습니까? 그것은 한 사람으로 헌신과 사랑의 관계에 있어야하고, 다른 사람과 의미하지만, 만족스러운 섹스를 할 수 있습니까? 멋진 섹스는 정말 중 하나로부터 정신적 또는 지적 연결을 가지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섹스에 대해 얘기하지 않는 경우 규칙 변경합니까? 제 아들은 숙제에 대해서 거짓말을하고 내 마음을 아프게하지만 우리의 관계를 손상시킬까요? 남자 5'11로 JDate에 그의 높이를 나열 "하지만 그는 5'5이다"면 거짓말이지만 그것은 또한 계약 위반인가요? 언제 거짓말이 용서되는가?

난 쉽게 용서하지 않습니다. 쉽게 과정으로 나는 진정한 의미. 그냥 용서하지 않습니다. 나는 점잖은 사람이고 그래서 지금까지 점잖은 오전 사람들의 동일한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사랑스러워서뿐만 아니라 바보 같은 기대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나를 실망을 설정 때문입니다.

나는 누군가가 새로운 데이트하고 우리는 사람들이 서로를 알고 느낌을 개발할지고 않는다는 춤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는 멋진 남자에요. 나는 그를 진정을 흠모하고 그 이상은 저도 그는 내 아들이 얼마나에서 그의 아동과 떨림 사랑 해요. 그것은 모두 아주 특별하고 흥미로운이야.

나는 어떤 사업을 구걸하지했다고 지난 주말에 나의 새로운 신사 친구 질문을 물었다. 제 질문은 그래서 그의 과거 관계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내가이 옷을 입고 뚱뚱해 보인다는 없기 때문에 그것은 같은 카테고리에, 바보 같은 질문이었다? 나는 시간을 앞서있는 답변을 선택하는 바보 같은 질문입니다.

나는 대답 한 가지 방법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나에게 뭔가를 주었다. 그것은 단순히 사실을 잘못 아니었어요. 나는 가짜 질문을 그는 나에게 진실을 주었다. 저는 이것이 내가 예상 답변이 아니었 때문에 잠시 기절하지만 그가 실제로 솔직하게 대답하는 충격이었습니다.

이 사람이 내가 원하는 대답을주는 거짓말보다 진리와 더 걱정했습니다. 이것이 그를 천박하고 상처 되는건가? 그는 진실이 날 다치게하고, 거짓말이 더 날 해치지 것이 짧은 순간에 결정 줄 알았다면 저 사람이 괜찮은 인간이 될 수 있겠어요?

농담이 아니라서 큰 문제로 질문을하고 싶지 않다. 나는 구식 질문을하고 그가 대답했다. 그것은 대답이였습니다만큼 질문에 대해서 아니에요. 나는 여자가 되었기 때문에 나는 진실에 의해 상처를했습니다. 그가 거짓말을했다면 아마 어쨌든 그를 믿지 않을 것이다.

나는 점잖은 사람과 선한 사람이 내 아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내 여자 문제를 두지하기 어려운 도전입니다. 난 그녀가 드레스를 입고 지방 보이는 여자 한테는라고 조언 절대 아니라 언제 낚시 다른 트릭 질문에 여성의 일에 대해 수백 답변을 부탁?

난 이번 주말에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데이트하고 남자에 대한 자세한. 저도 제가 오히려 거짓보다는 진실에 의해 다칠 거라고 발견했습니다. 난 진실을 존중하고 그래서 그것이 내가 원하는 것입니다. 난 함께 관계 댄스를하고있는 중이야이 사람이 좋고 친절하다고 배웠습니다.

거짓말을 할 기회가 주어 때, 그는 진실을 거부하고 내 속는 질문에 사지 않았다. 그는 선각자 이신했습니다. 그는 요소로서 우리의 미래를 통해 답을 얻을, 그래서 용감 했어요. 거짓말 당신을 잡으러 돌아올 수 있고, 그는 일어나지 않았던 않도록 싶었어요.

나는 남자가되고 아이를 양육하고, 남자 아이처럼 행동하는 것을 거절 남자가 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관계는 어렵습니다하지만 난 내가 데이트하고 남자를 받아들일 돕고를 양육하고 사람을 축복하고 있습니다. 난 사랑하는 경로입니다. 그것이 바로 진실이야, 나는 신앙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진실은 중요.

Dating und in Bezug


두려움없이 데이트


4 년 전, 내가보고 있던 남자 - JJ, 세계에서 제일 친한 친구 - 자살한다. 오히려 손해를 거래하는 것보다, 내가 최선을 다해 한, 나는 즉시 새로운 관계 터졌어요. 내가 그 녀석이 하나도하지만, 두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잡았을 때 그 관계는 재해에 끝났다. 나는 심지어 그를 불러내고있는 기회도 전에, 그는 나와 함께 "헤어졌어"...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MySpace에 관계 상태를 변경하여. 내 말은, 정말, 우리는 어른 있어야되지 않습니까?

그 후, 나는 데이트 틈새 비트에 갔다. 어서 솔직 해져 봅시다 : 그 무엇도 집을 남겼다 싶은 사람, 나를 위해 저 밖에있다면? 그래서, 나는 마침내 자신 JJ의 죽음과 용어에 대해 얘기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용어에 와서"에 의해 난 내가 알코올에 내 무게를 마시 결합 옥시 코돈 습관을 채택한 것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내 부엌 바닥에 내 직장과 OD 잘렸나려고 약 5 분 전에 이런 생각을 주워 치료로 자신을 던져 그것을 함께 있어요. 그리고, 잘 몰라요, 몇 달 후, 나는 군대 친구를 만났는데.

나는 그가 일주일 뒤 이라크에 배치되고했을 때, 이것은 물론 나에게 완벽한 관계처럼 보였다. 자, 맞죠? 사실은 JJ의 사망 주년이었고, 육군 보이 나한테 아침 식사를 가져 나와 함께 하루 종일 보냈습니다. 아직 누구도 나를 위해 행하신, 그는 실제로 놀라운 사람임이 드러났다 좋은 것들 중 하나입니다. 일주일 후, 그는 텍사스 전쟁에 갈 준비로했습니다. 그와 함께 미국에서 자신의 지난 주 지출하고, 그것은 놀라운 여행이었습니다 - 그는 (그 얼마나 귀엽다? 심각하게, 그 이름이야) 블리스 날 날아가 버렸죠. 나는 산을 올랐다 내가 평생 동안해야합니다 믿고 친구를 만들어, 최고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먹은 오, 그래, 임신 했어요, (거기에 외부 암소 사실입니다)합니다. 저는 육군 보이 왼쪽 후 약 한달 알아 냈어. 우리는 이름을 고르러 그가 이라크에서 돌아왔을 때 함께 플로리다로 이전을 계획했다. 그리고 나서 아이를 잃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맛있는에서 웨스 크레이븐의 악몽에 갔다. 나는 그들이 그렇게 아프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랑 했잖아 누군가를 알지 못해. 그 시점에서 영원히 남자를 맹세.

"영원히"어느 제가 날 웃게 만든 현지 술집에서 아주 귀여운 경비원을 만난 때, 여섯 개월 정도 지속되었다. 자신의 전 남자 친구가 자신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어쩌죠 (당신이 그것이 사랑이라는 올 때 최선의 판단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걸 잡힌 건가?) 이것은, 어쨌든 경기에서 만회하기위한 방법 나에게 심각한 것도 될 수 없습니다. 그때 나는 그 경비원 같은 술집에서 일하 일이 매우 섹시한 바텐더를 만나기 전까지는. 어렵군,하지만 불가능한 없습니다. 그는 훌륭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결국 누가 섹시한 작은 바텐더를 고르고 ​​그것은 섹스 (누가 내가 아직 28 살에 차에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알고?) 가치가 좋았 었는데, 큰 낭비임이 드러났다 나의 시간. 그리고 경비원? 그는 이제 그는 때때로 나에게 모든 사진을 전송 누구, 아주 아름다운 어린 소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아기의 엄마와 함께 찾아왔다. 분명히.

난 아직 전체 데이트 경험 열려있을 때, 저는 거기에 "좋은 사람"은 여전히​​ 가지고있다는 것을이 시점에서 희망을 포기했다. 그리고 나서 의사를 만났습니다. 그는 핸섬하고, 재미있고, 친절하고 ... 의사. 사실, 오른쪽이 아닌가요? 그래서, 주간 은근한 연주 후에, 나는 마침내 그를와 데이트하기로하고, 그 정도는 채소의 관계였다. 내 과거에서 수하물의 모든에 대해 말할 수 -하자 제가 많이 함께 그것을 직면 - 그리고 그는 겨우도 flinched. 그는 좋은 사람이었고, 정말 그것이 영원히 지속될 거라 생각 했어요. 그것은 아니 때까지.

봐, 중요한 건, 그건 정말로 관계가있는시기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 가족은 시간이 제 30에 들었다는 걸 상기하고 젊지 않아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어떻게도 아침에 침대에서 빠져 나와야 관리하는 자, 미스터리인가? 글쎄, 난 거의 일이 때까지 맛보게 해주고 싶다, 그리고 그것이 제가 생각할 수있는 모든되었다 인줄은 몰랐 네요. 맹세코, 나는 다른 사람의 애가 우는 소리를 들으면 내가 떠나 lactating에서 단계 생각 해요. 그것은 역겨운입니다. 그러나 사이먼은 아직 이러한 조치를 취할 준비가 나보다 4 살이나 어리다 아니라. 난 정말 그를 탓할 수 없습니다. 내가 그 나이 때, 나는 술집에서 춤과 밴드의 드러머와 접선, 포트 로더 데일에 살고되었다. 누군가 내가 그들과 함께 살고 아기가 나올려고 했었는데요 더라면, 나는 증인 보호 입사 거예요. 그리고 또 하나 약간 먼지.

나는 이미 책을 출판했을 것이라고 생각 시간에 내 꿈속의 남자와 결혼하고 세계를 여행, 내 인생은 그 이상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사실 온라인 데이트의 세계에 주었다. 결국, 얼마나 나쁜가 얻을 수 있을까? 아직 이르지만, 나는 아주 긴 시간 속에 기억보다 나를 더 행복했다 사람과의 관계에 지금이다. 운명이나 영혼의 짝을 같은 것은 존재 여부에 상관없이, 나는 상상도 할 수 없을 모르겠어요. 그러나 하루의 끝에서, 나는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어요. 어쩌면 내가 두려움으로 만드는, 어쩌면 그게 날 바보 만듭니다. 하지만 매일 아침 침대에서 날 구해주거야. 그것과 계피 돌체 라떼.

케일리 Scottaline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