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8

조작도 묻지 말고


Ilana 천사

난 사람들이 거짓말을한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수백만의 사람들이, 매일, 시대의 수백만을 발생합니다. 거짓이 아플 수 있지만, 그들은 더 많거나 진실보다 덜 아프게합니까? 거짓을 말하는하고 속이고 사람 사이에 매우 분명한 선이있다, 내가 진실을 통해 거짓말을 선택할 것이 있는지 궁금해 이렇게.

거짓말하지 않는 제 아들을 제기했고, 숙제 끝나 가고있는 최근의 문제를 제외하고, 그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그 세상의 방법이기 때문에 그 어느 시점에서 내가 상상하지만 결과는 거짓을 통해 진실을 말하고 직면했을 때, 그는 항상 진실을 말할 것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과정의 여러 주제에 대해 다른 규칙은 있지만, 여전히 진실은 거짓말을 트럼프하지 않을까요? 특히 관계? 당신은 관계에있다면, 그 무언가가 바로 오랜을 시작 같은게 있는지, 그것은 진실을 말해야 전진의 이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아닌가요?

애슐리 매디슨 사람들이 거짓말을 장려함으로써 수백만 달러의 회사가되었습니다. 그들은 관계에 누워있는 것은 좋지뿐만 아니라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관계를 더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관계 이외의 성관계가있다면, 그것은 강하게 만들 것이라고 설교.

그녀가 어떤 드레스 지방 보이는 경우 여자가 남자를 물어 보면, 대답은 항상 당신이 예쁘다해야합니다. 그녀가 드레스를 입고 살쪄 보여 않는 경우, 그녀는 단지 그녀가 그녀를 위해 낚시라고 답변을 해주 아름다워, 아니면 그녀에게 말할 거짓인가? 당신이 그녀 정답으로 대답하면, 그것은 거짓인가?

한 시간에 두 사람과 자고 한 사랑 수 있습니까? 그것은 한 사람으로 헌신과 사랑의 관계에 있어야하고, 다른 사람과 의미하지만, 만족스러운 섹스를 할 수 있습니까? 멋진 섹스는 정말 중 하나로부터 정신적 또는 지적 연결을 가지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섹스에 대해 얘기하지 않는 경우 규칙 변경합니까? 제 아들은 숙제에 대해서 거짓말을하고 내 마음을 아프게하지만 우리의 관계를 손상시킬까요? 남자 5'11로 JDate에 그의 높이를 나열 "하지만 그는 5'5이다"면 거짓말이지만 그것은 또한 계약 위반인가요? 언제 거짓말이 용서되는가?

난 쉽게 용서하지 않습니다. 쉽게 과정으로 나는 진정한 의미. 그냥 용서하지 않습니다. 나는 점잖은 사람이고 그래서 지금까지 점잖은 오전 사람들의 동일한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사랑스러워서뿐만 아니라 바보 같은 기대가 있기 때문에 그것은 나를 실망을 설정 때문입니다.

나는 누군가가 새로운 데이트하고 우리는 사람들이 서로를 알고 느낌을 개발할지고 않는다는 춤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는 멋진 남자에요. 나는 그를 진정을 흠모하고 그 이상은 저도 그는 내 아들이 얼마나에서 그의 아동과 떨림 사랑 해요. 그것은 모두 아주 특별하고 흥미로운이야.

나는 어떤 사업을 구걸하지했다고 지난 주말에 나의 새로운 신사 친구 질문을 물었다. 제 질문은 그래서 그의 과거 관계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내가이 옷을 입고 뚱뚱해 보인다는 없기 때문에 그것은 같은 카테고리에, 바보 같은 질문이었다? 나는 시간을 앞서있는 답변을 선택하는 바보 같은 질문입니다.

나는 대답 한 가지 방법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나에게 뭔가를 주었다. 그것은 단순히 사실을 잘못 아니었어요. 나는 가짜 질문을 그는 나에게 진실을 주었다. 저는 이것이 내가 예상 답변이 아니었 때문에 잠시 기절하지만 그가 실제로 솔직하게 대답하는 충격이었습니다.

이 사람이 내가 원하는 대답을주는 거짓말보다 진리와 더 걱정했습니다. 이것이 그를 천박하고 상처 되는건가? 그는 진실이 날 다치게하고, 거짓말이 더 날 해치지 것이 짧은 순간에 결정 줄 알았다면 저 사람이 괜찮은 인간이 될 수 있겠어요?

농담이 아니라서 큰 문제로 질문을하고 싶지 않다. 나는 구식 질문을하고 그가 대답했다. 그것은 대답이였습니다만큼 질문에 대해서 아니에요. 나는 여자가 되었기 때문에 나는 진실에 의해 상처를했습니다. 그가 거짓말을했다면 아마 어쨌든 그를 믿지 않을 것이다.

나는 점잖은 사람과 선한 사람이 내 아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내 여자 문제를 두지하기 어려운 도전입니다. 난 그녀가 드레스를 입고 지방 보이는 여자 한테는라고 조언 절대 아니라 언제 낚시 다른 트릭 질문에 여성의 일에 대해 수백 답변을 부탁?

난 이번 주말에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데이트하고 남자에 대한 자세한. 저도 제가 오히려 거짓보다는 진실에 의해 다칠 거라고 발견했습니다. 난 진실을 존중하고 그래서 그것이 내가 원하는 것입니다. 난 함께 관계 댄스를하고있는 중이야이 사람이 좋고 친절하다고 배웠습니다.

거짓말을 할 기회가 주어 때, 그는 진실을 거부하고 내 속는 질문에 사지 않았다. 그는 선각자 이신했습니다. 그는 요소로서 우리의 미래를 통해 답을 얻을, 그래서 용감 했어요. 거짓말 당신을 잡으러 돌아올 수 있고, 그는 일어나지 않았던 않도록 싶었어요.

나는 남자가되고 아이를 양육하고, 남자 아이처럼 행동하는 것을 거절 남자가 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관계는 어렵습니다하지만 난 내가 데이트하고 남자를 받아들일 돕고를 양육하고 사람을 축복하고 있습니다. 난 사랑하는 경로입니다. 그것이 바로 진실이야, 나는 신앙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진실은 중요.

Dating und in Bezu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