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6월 9

건강 혜택 결혼하고

젊은 남자들은 정착에 대한 생각이 점점 결혼한 자녀가 이렇게 건강에 어떤 장점이 있습니까 배울 데 놀랄 수있습니다. JAMA에 발표된 최근 연구 결과는 미국 의학 협회지, 즉, 결혼을 남자들은 미혼 덜 나타 교양 교육보다 더 오래 살기를 보여줍니다.

JAMA "남성의 건강이 점점 더 중요한 분야의 검사는 가장 최근의 문제를 바친."

하나는, 긴 최대의, 그리고 대부분의 남성의 노화에 따라 - 연구도 실시를, 호놀룰루 심장 프로그램 / 호놀룰루 아시아 노화 유학 생활 40 년 동안 하와이에서 일본 조상의 남자를 완료 5820. 건강한 생존을위한 위험 요소를 검토하고 있음, 그들은 가장 강력한 사회 경제적 요인이 교육을 발견했습니다. 또한이 연구는이 사람은 아주 오래된 시대에 건강하게 될 나타나지 않았다 남성 경향은 더 오래 살고, 중년기 동안 결혼 파트너 것을 발견했다.

또한이 연구 생활에 더 이상 기여하는 여러 가지 생활 습관 요인을 지적했다.

흡연과 알코올의 라이프 스타일에 가장 중요한 요인이됐다 overconsumption 두 긴 - 남성의 장기 생존율은 감소했다. 그러나 건강은 일반적으로 생식 기관의 질병에 초점을 맞추고있습니다 남성, 심혈관 질환과 같은 조건, 또는 짧은 수명이 남성에 비해 여성의 연구, 논문은 다른 문제는 이러한 우려에 초점을 주로하는 중요한 원인이 될 수있습니다 노트 많은 남성의 삶의 측면을 간과한다 : 아버지임.

JAMA는 미국에서 조상 66300000하는 108000000 사람들, 아직 그 아버지가되는 것에의 신체 및 정신 건강에 효과 "와 크게 알려지지 않은,"understudied하는 남성의 건강 관찰 지역에 아버지임의 영향은 더 공부 만하다.

선거직 공무원 2 명은 미국 남성의 건강을 매우 심각하게 연구하고있다.

상원 의원은 마이크 Crapo의 R - 아이다호, 비토 의원 Fossella, RN.Y., 미국 보건 복지부의 건강의 확립은 Office 남자와 지폐를 도입했습니다 센터 사무실 남자의 보건 자료의 작성 그들의 노력을 촉진합니다.

DHHS 이내 남자의 건강의 제안 사무소 ", 및 연구 노력을 지금은 연방 및 주 정부에 의해 실시되고,"중앙에 따라 조각난 남성의 건강에 대한 인식, 예방 조정했다.

해설 the JAMA 문제 노트 법안의 비판은 Office 남성 건강의 현재 잉태, 주로 문제에 전립선과 고환 암과 남성의 평균 수명이 낮은 등 전반적인 여성들과 비교할 때 집중할 것이라고 우려하고있다, 그리고 주로 무시 것이 아버지임 등 사회적 요인.

어느 쪽이든, 남성의 건강에 큰 관심이 필요하다. 남성보다 여성의 평균 이전 육년 죽고, 고통받는 여성의 사망률보다 높은 사망 원인의 상위 10 위.

매니 알바 레스 박사는 건강 Foxnews.com 뉴스의 편집 국장이며, 폭스 뉴스 채널에 대한 정기적인 의료 기여자입니다. 그는 Hackensack 대학 의료 센터에서 열린 뉴저지학과 산부인과 및 생식 과학의 회장이다. 또한, 알바 레즈 산부인과 외래 교수는 뉴욕 대학 의학부의 뉴욕시에서 열린입니다.

테드 카진스키 희생양

C�mo hacer un gran primera impres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