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27

왜 Remarrying 없을거야


처음 우디 알렌과 미아 분만의 독특한 연애 사건에 대해 알았을 때 기억 해요. 그들은 11 년 동안 부부지만, 결혼한 적이 없었다. 그들은 자녀를 공유하지만, 센트럴 파크를 통해 서로를 직면 별도의 아파트에서 살았습니다. 서부의 이스트 사이드, 그녀의 그는, 그들이 전화로 이야기로 그들의 창문 밖으로 수건을 흔들 것.

정말 이상했습니다. 쿨 그런데 이상한.

그렇다면 다른 신발이 떨어졌다. 괜찮아, 이상 했어요. 부부가 섹스를 멈췄다 알렌은 새끼를 낳다의 채택 딸과 함께 찍은으며, 아동 학대와 성추행의 비난은 날고 있었다. 갑자기 자신의 정통 관계에 대해 모든 사람 제기 눈썹은 정당 보였다.

사년 전의 내 남자 친구 우디와 미아도 없다 - 우리 심장부에 살고 평균 divorcees들을두고. 하지만 우리가 넓은 눈으로 우리의 공평한 분배를 얻을 질문은 우리가 우리의 협약을 설명하는 때 보인다.

브라이언과 내가 언제 결혼하고 싶지 않아요. "그것은 당신이 지금 느끼는 방법,"사람들은 말한다. "모든 것은 변한다."사람들이 결혼을하게되면 상황이 종종 악화에 대해 어떻게 변경합니까.

그럼 우리 일정이 있어요. 우리는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은 서로를 참조하십시오. 사람들은 우리가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서로를보고 싶다면 어떻게되는지 부탁드립니다. 이것이 우리가 비용을 overburdening와 우리 아이들을 무시하지 않고 지금 관리할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그들에게 말해.

우리 아이들이 함께한다면 그렇다면 그들이 부탁드립니다. 나는 우리 아이들이 거의 서로를 알아 그들에게 말해. 그게 진정으로 그들을 던져거야.

가정은 이혼 사람들이 결혼하는 시간이되면, 두 가족이 행복하고 브래디 번치 (시트콤) 등 조화로운 있습니다 있도록 조기에 자녀를 소개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위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결혼 못 갈 것 같아요.

그래서 일주일에 두 번 우리가 함께 가서도 몇 주 가정, 은행 계좌와 아이들은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직면하지 않고 관계의 최고의 부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야간 루틴 천역의 상관이 없습니다. 더 침대에 아이와 씨름을합니다 요리와 함께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누군지에 대해선 협상은 없어요. 실망과 slights의 보이지 않는 성과 기록표가되어 갔다.

대신 우리가 포용​​하고 대화만이 빈곤의 일정 금액과 동행해도 강도로 서로를 바라본다. 우리는 한정된 시간을 알고 있고 우리는 그것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왜 결혼의 피할 수없는 불안감에 대해 행복감의 느낌을 교환까요?

그러나 관계로 일년에 대해서 나는 의심을 가지고 시작했다. 나의 영웅 캐리 브래드 쇼가 입구 같았 : "나는 의심할 수밖에 없었다 ... 브라이언과 나 사이에 사랑이 너무 자주 서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의존나요? 그가 일요일 아침에 대신 아침 먹고 떠날 주위에 붙어있다면 우리의 관계는 무너져 버릴까요? "

나는 우리의 배열에 대해 내 뿌리 깊은 불안을 노출 브라이언 모든 질문을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더 자주 나를보고 싶지 않아?"내가 물었다. "우리가 서로의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들이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나는 큰 소리로 궁금하네요. 그러던 어느 일요일 아침은 정말 볼만 와서 "이것이 무엇입니까? 우리는 뭐하는거야? "나, 깜짝에서 초 스팬의 실망으로 혼란에 간 모습을 자신의 표정을 잊지 못할 거예요. 우린 둘 다 우리가 뭘하고 있었나 정확히 알았어요. 우리는 규칙을 깨고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 돌보는하지 않고 관계를 구축했다. 우리는 이해, 암묵의 합의가 있었는데 내가 그것을 구분되었다.

하지만 우리가 가진 것의 타당성에 의문을 제기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아마도 우리의 사랑은 정말 결혼이나 동거하고 일상 생활의 성공과 고난을 공유했다 모든 커플 미만 뭔가 금액 한거야. 다른 커플들이 산 정상에 도달했던 것처럼였다. 에베레스트는 적절한 노력과 요소를 braving 통한 방법, 따라서 그들의 성취에 더 놀라운 경치의 가치가 즐거워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있었습니다. 브라이언과 나는, 반면에 상단으로 이송할 있었다. 네,보기 동일했지만 우리의 여행 거기서 생산되었다.

우리 문화에 대한 모든 결혼 주변을 중심으로 보입니다. 거의의 행복한 결말이야

모든 책, 영화와 TV 쇼 - 굵게, 가슴앓이, 규칙 최신. "섹스와 도시 '그 여자가 데이트 여섯 계절을 포함하여, 모든 사랑에 대한 탐구와 행복, 그것을 마신과 한.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그들은 누구의 온 - 다시 - 오프 - 다시 남자 친구 빅 그의 영원한 사랑을 선언하기 위해 파리에서 그녀를 잡지 캐리, 심지어 그것을 발견. 그들이 파리의 다리에 채택되면 빅 캐리는 말할 때, 그녀는 "하나는,"나는 울었습니다. 난 후에 그들의 행복을 믿는해서 외쳤다. 나는 빅들이 자신의 별도의 아파트를 계속 보관하고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은 함께해야하는 캐리 말 할 수 없었 알았기 때문에 그리고 나는 외쳤다. 그들은 결혼 미만 어떤 것도 해결하지 않을되었습니다.

". 나는 의심할 수밖에 없었다"하지만 결혼과 함께 질문이 드디어 막을 수 : 캐리와 모든 컬럼을 시작하기 위해, 그녀의 끊임없는 질문으로 유명했습니다.

결혼은 모든 잔소리 질문에 대한 궁극적인 해답입니다. "당신이 더 자주 나를보고 싶지 않아?" "예, 나는 매일 당신을보고 싶어!" "모르고 당신이 내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싶지?" "물론, 당신되고 싶어요 가족! ""이것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뭐하는거야? ""우리는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계십니다! "

모든게 너무 완벽해. 까지, 물론, 당신은 이혼. 이혼 사람들은 결혼은 어떤 보장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까지, 당연히, 그들은 잊어버려.

많은 이혼한 사람은 결혼의 행복이란 취약성을 잊고 그들이 처음에 가지고 있던 동일한 확신과 낙관과 재혼. 잊고 싶지 않았어, 그리고 재혼하지 내 결정은 내가 짓은 확보를위한 방법이었다. 하지만 그건 내가 끊임없이 결혼은 내 인생 완료 더군다나 한 가지라고 말해 사회의 압력에 면역이었다 간건 아니에요.

바람에 대회를 열었는데 관계를 구축 - 난 급진되는 것을 단지를 허용해야했습니다. 하지만 참 힘들었다. 일단 프랭크 시나트와 안드레 Previn 결혼 보헤미안 배우 - - 그녀의 고양이, 카나리아와 chinchillas와 어퍼 웨스트 사이드에 사는 세계 곳곳에서 채택 애들을 마시고 돌보는 난 미아 ​​낳다 없었다. 전 중견 중서부 도시에서 교외 블록에 두 개의 삶의 단 하나의 엄마였다. 나에 대한 급진적인 건 아무것도 없었다.

내가 처음 브라이언과 나의 관계가 완벽한 공식이라고 생각. 그렇다면 가짜 같은 느낌이. 지금은 그게 우리가 할 수있는 최선의보고 - 지금. 예, 제가 가지고 있지 않다는 걸 외로움의 순간, 모두의 알림이가 없습니다. 완벽이 아니라면 - -하지만 거기에 깊은 만족과 기쁨, 나는이 공식에 충돌했을 수도있다는 느낌이 더 많은 순간은 꽤 됐네요.

나는 우리가 이전 결혼의 사망으로 이끌었던 아주 물건을 차단하여 우리의 관계를 보존하고 우리가 알고 있던 수많은 사람들의 노동 조합을 긴장되었다 잘못된 게 없다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일상되기 위해 우리의 시간을 않은것은 잘못 된건 없어요. 우리는이 오래. 아마도 목요일이나 금요일이나 둘 - 그렇게되면, 언젠가는 행성이 우리에게 좀 더 많은 시간과 유연성을 허용하도록 정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