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12

동료와 데이트 장단점


당신이 조언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은 누구를 설정합니까? 중립 홍보 보드는 당신들이 필요로하는 것을하는 경우, 이메일 우리! 우리는 당신이 수준의 머리와 행복을 위해 인생의 범피로드에 열린 마음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여기 있습니다.

고등학교와 대학에서 데이트를하는 것은 너무 간단합니다. 당신은 지원자의 선택 풀을 가지고하는 사람이 끝도없이 쉽게 날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거기있는 동안 그렇게 생각하지만 우리를 믿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가 같은 사고 (思考)의 동일한 연령과입니다.

대학이 끝날 때, 데이트 어려움이 시작됩니다. 당신은 더 이상 선택의 수백에 둘러싸여하지 않습니다. 그럼 어디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 바는 첫 번째 선택이 있지만, 그것은 잠시 후 과거와 독이옵니다. 소개팅은 그들이로 다가 모든되지 않습니다. 어느 그럼, 우리가 어떻게 느끼는지, 인터넷 데이트를 출발합니다.

그래서 시도 - 및 - 진정한 오피스 로맨스 어때요? 그것은 전염병처럼되지 않도록 할 것, 또는 멀리 몇 큐비클 앉아 미래의 배우자인가?

크리슬 그 작품이 사람을 만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생각합니다. 허락 하신다면, 그녀는이 설정의 데이트 경험이 많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적합한만큼 직장에서 누군가와 데이트를하고있는 HR 규칙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문제가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고. 결국, 그것은 당신이 매일 보는 사람에 관심이되어 함께 좋은 작업 관계를 자연의. 사실, 당신이 함께 일하는 방법은 관계 행동이 얼마나의 좋은 지표 수 있습니다.

작업 이외의 사람들을 만날 기회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다음 작품은 더 좋은 장소입니다. 그녀는, 그러나 신중하게 진행 권합니다. 직장 연애는 자기 일을 방해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누군가와 관계를 가지고있는 것으로 지나치게 분명한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개인의 그 방법을 보관해야합니다.

그것이 사무실 연애에 올 때 에린은 규칙이 있습니다 그것은 노 노의. 관계가 동료와 심하게 종료 후, 에린은 그녀가 다시 그녀의 사무실에서 누군가와 데이트를하지 않아 자신을 약속했다.

관계에있는 동안,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이 누군가 알아내하지 않으려는 마음에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에 대해 생각하는 경우 스프레드 시트 및 전자 메일에 초점을 또는 당신의 사무실을 통과 보는 것은 매우 어려워진다. 창문이있는 회의실에 앉아 잊어 버려요. 당신은 당신의 중요한 다른 유지가 자신의 얼굴에 능글맞은 웃음과 함께 과거를 걷는 때 똑바로 얼굴을 유지하려나요?

너희 중 하나 혹은 모두가 새로운 일자리로 이동 후 데이트가 계속 발생하면,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을 위해 잘 될 것입니다. 그러나 같은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모두가 헤어질 때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당신은 그녀가 그의 이름을 언급 눈물에 그녀의 전 남자 친구가 과거 혹은 누군가 걸어 때마다 버스트 때, 에린처럼 결국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갑자기 그 사람과 함께 프로젝트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없을 때 그것은 당신의 상사에게 잘 보이지 않습니다.

당신이 좋은 생각이나 끔찍한 일이 벌어질 것 같습니다이든, 우리는 당신이 신중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이나 지속적으로 당신이 오직 자신에게 더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 수로 점심 기간을 가지고 카풀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누군가와 당신이 작동하지 않았처럼 작업 관계에서 개인적인 관계가 별도로 보관. 우리 감정들은 동료 여부, 여러분이 장기적으로 섞인해야 사람과 끝날 것입니다!

Birden İşleri yaşıyorsunuz Dating Erkekler gibi kadın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