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3월 1

당신은 뜨거운 아니면 아닌가요?


우리 부모님이 데이트 장면에서 살때부터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들은 SMS를 통해 헤어 없었, 그들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우리에게 현재 사용할 수있는 과다 연결 접속을 통해, 또는 페이스 북에 침을을 교환 방법을 보여줍니다. 일부는하지만, 야후, 사람 찾기, 또는 물고기의 인기 JDate 같은 사이트도 많이를 지불 다양한 무료 데이트 사이트와 디렉토리를 여러분의 일치에 맞게 선택할 수있다.

하지만 사람들이 데이트를 통해 탐색, 우리의 행성으로 더 mindfulness와 데이트 장면에서 게임 교환기 왔습니다 오늘 만나 어떻게보다 더 - 특히 당신이 그 또는 그녀가 녹색으로 지향되고 완벽한 것을 발견 할 때 - 위험한 사업이다. 당신은 스스로를 취득하지 않은 경우 녹색의 MBA 기회가 배울 수있는 것이 많다는 건 없습니다. 그리고 난 감동하고 유혹 당신에게 아주 독창적인 "녹색"데이트 도움말을 제공하려면 여기를 오전 쓸어 그들의 발에 묻은 완벽한 "녹색"누군가.

1. 그들은 뭘 먹지 (그리고하지 않음) 알아

환경 보호는 많은 사람들이 높은 오염 육류 업계로부터 떨어져 있기 때문에, 피드에 힘들 수 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얼마나 고기의 명백한 조정하지입니까? 생선과 식물의 벌꿀을 먹는하지 않을 수 채식 여보, 여보를 먹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 그렇지, 여보. Vegans는 달콤한, 황금빛 꿀벌의 꿀을 포함 (가장 명백한 중 유제품과 계란을 아르) 모든 동물 생산 식품 항목을 피하십시오. 그래서 식사를 조리 그 낭만적인 가정에서 준비를 시작하기 전에도 협상 과정을 알아.

2. 취소 포주 바이크

당신은 치어 리더 같은 탄소 배출량을 카운트 카운트 열량을 누군가를 사귀고있다면 엄청난, 화려 SUV에 데이트에 게재되지 고려하십시오. 정말로 그들을 켭니다 싶으십니까? , 슈퍼 가스 효율적인 자동차에 표시 또는 더 나은 아직 - 탠덤 자전거. 역시이 없습니까? 도보뿐만 아니라 에코 받아들일 것입니다.

3. 빈티지 의류를 착용

그들의 데이트 같은 싱글 밖에 세련된, 최신 의복을 입고하는 동안, 아마 당신은 더 헌 빈티지 입고 환경론의 시선을 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용되는 의류, 생산에 추가 에너지 (및 탄소 배출량)이 필요하며 체인 스토어 당신이뿐만 아니라 눈에 띄는 만들라고 확신하고 있어요 여기저기 튄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때문입니다.

4. 귀하의 환경 용어에 브러시까지

그들은 생태에 대해 가르 쳤었기 때문에 그리고 그게 얼마나 중요한지 5 학년 재활용하는 환경 운동은 몇 가지 새로운 용어를 개발했습니다. "Locavore"는 그것을 믿거나 말거나, "탄소 발자국은"탄소 블록에서 왼쪽으로 실제 발자국을 지칭하지 않습니다 기관차 열차와 아무 상관이 있습니다. 최신 뉴스 읽기 TreeHugger, 또는 내 자신의 녹색 블로그 그린 예언.

5. 도서관 카드를 알아보고 그것을 사용

가능하다면 대부분의 환경 보호에 대한 모든것을 줄이고 불필요한 에너지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은 고전적인 저녁 식사와 영화 데이트를 원한다면, 까다롭습니다 개인적인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녹색 날짜가 더 가정 요리한 식사를합니다 (팁 1 번)과 낭비 레스토랑과 거대한 스크린에 투영 영화에서 멋진 식사보다 도서관에서 빌려 영화에 의해 감동에 바인딩됩니다.

6. 슈퍼 짧은 소나기 받아

데이트 준비를 위해, 샤워에 당신과 타이머를 피우게. 외출하기 전에 (그리고 그러므로 더 많은 물을 저장) 짧은 샤워를 - 당신과 당신의 날짜가 들떠 경쟁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당신은 샴푸와 컨디셔너를 만든 사용하는 경우 별도의 포인트를 획득 (자동주의 사항 : 새 환경 전문 용어로 단어 "paraben"를 추가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귀를 뒤로 씻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7. 촛불로 설정 기분

당신이 저녁 위에 녹색, 채식 / 채식 사랑의 관심을 가지고있다면, 조금 전기를 저장하고 일부 촛불로 분위기를 설정합니다. 그냥 (석유 및 점수를 당신이 멀리 더 적은 지점에서 만든입니다) 촛불는 간장 밖으로 만들어진이 아닌 일반 파라핀 왁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이세요? Environmentalism 너무 로맨틱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 거기 윤리 싱글처럼 인기있는 녹색 데이트 사이트의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이 같은 사이트를 통해 방금 회의하여 귀하의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검색 및 온라인 본능을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않을 것입니다. 오늘 당신은 눈에 띄지 않는, 무료 데이트 사이트에 어디서나 자르기 환경 보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내가이 도움말 중 일부는 모두 교육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좋은 데이트를 통해 녹색 결혼식 (일반 법률이나 법률)에 도로에있는 첫 번째 단계는 귀하의 방법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희망 ... 그리고 잘하면 녹색 튀는 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