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0월 30

결혼 후, 친구 사귀기 여전히 중요

누가 육성 기회를 놓치지 결혼 후 - 강화 - 그들의 관계가 데이트를 중지 "커플"고 말했다 샬롯 Shoup 올슨, 캔사스 주립 대학의 연구 및 확장 가족 시스템 전문.

맨하탄, 캔사스 - infoZine - 그러나 그것을 '사실 관계를 결혼 전에는 고통을 수있는 s의 커플이 결혼 계획을 포장해 긴장하고 종종 서로 다른 회사, 일상 생활에 앞서 그들의 도전을 즐기는 시간이 걸릴 실패할 수있습니다 최선을 만났을 때 몇 가지 방법을 따라 그들의 관계를 육성하기 위해 시간을 만들어, 올슨했다.

새로 정착하는 결혼을 일상으로, 직장을 변경하거나 이동 조정, 아이의 탄생을 기대하면서 직장, 학교 및 지역 사회 스케줄, 그리고 / 또는 확대 가족의 요구를 매우 스트레인 수있는 대처하는 다양한 단계를 통해 가족의 제기 함께 가족의 생활에 대한 기초왔다 관계, 그녀는 말했다.

"당신의 관계는 시간을 확인,"올슨, 최근 페그 Condray, 케이 - 센트럴 캔자스 주립 확장 지구에서 가족과 소비자 과학 에이전트와 데이트를하고 육성 결합 관계를 논의했다.

"일정 시간을 함께"메아리 Condray, 누가 확장 에이전트 싱글, 커플 및 가족을 돕는 그녀의 역할에 점점 더 테스트할 수있습니다 일상 생활 스트레스를 인식되고있다 - 그리고 손상 - 관계가 필수적이다됩니다. 함께, 두 가족의 자문 성공적인 데이트를 만들기위한 다음과 같은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

, 시간과 몇 시간 동안 데이트를 설정하고 그것을 보호할 수있습니다.

믹스 그것 -) 매일 저녁 식사 데이트 영화 같은 일이 (맘에 안 봅니다.

, 얘기 좀 조용한 시간을 허용하지만, 자녀에 대한 대화를 떠나, 가족 문제, 주택 수리, 정치와 돈을 가지고 집에있다.

연습 쫑긋. 문장을 완성하거나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잘라 서두를하지 마세요.

공통의 관심을 빌드 - 또는 새 찾아보기.

비용은 장애물을 만들지 마십시오. 친구나 이웃과 육아 책임은 거래마다 몇 가지를 생각해 볼 시간을 허용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해보십시오. 날짜 치명타가 될 필요가없습니다. 소풍 점심과 산책을하거나 공원이나 다른 유쾌한 설정이 중단 -없이 - 점심 식사를 위해 자전거 포장 멋진 데이트 수있습니다.

자신을 만나지만, 마음에 다른 사람이 유지. 그냥 서로를 알게되면 당신이 일찍 돌아 날짜에 생각 : 왜 끌어? 왜 같이 즐기고있다? 그리고, 어떻게 구축할 수 있나요?

재미 만들기; 함께 강아지 산책, 또는 커피, 청량 음료를 중지하지 않고, 몇 가지 연결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줄 수있습니다.

일상적인 축복 축하와 감사를 빌드합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잡는 수있습니다.

"부부는 '관계가 가족을 위해 음색을 설정합니다,"올슨, 저 아이들이 부모의 스트레 스나 긴장에 선택할 수있는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