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9

쓰라린 이혼 가운데 부부의 집 벽에 브루클린에 오릅니다

(뉴욕 AP = 연합 뉴스) - 2 냉전 적들은, 사이먼과 타웁은 차나 마찬가지로 벽에로 구분됩니다 - 하나가 자신의 집으로 곧장 논쟁의 한 가운데 배우자 갈라놓 지어졌다.

둘 다 자신의 사랑하는 브루클린 집 밖으로 이동하고 있으므로 - 하나 이상한 싶었는 몇 주 전 이혼의 명령에 대한 판단에서 건립됐다, 이제까지 본 적없는 도시 - 하얀 마른 벽에서 나온 파티션 전투.

1989 년 영화 배우 마이클 더글러스와 캐서린 터너 주연의 부부 싸움 후 장미의 거의 2 년 동안 법원을 통해 이혼 사건이 제자리걸음을하고있다,라는 별명을 갖고 브루클린의 "전쟁".

옆으로 벽에에서 이야기의 타웁은 버전 어이없어 일부 다른 요소가있다 : 차나 그녀의 전화를 도청하고있다는 20 년 이상의 남편이다. 사이먼이 자신의 아내가 너무 많은 신발을 보유하고있다.

그것은 아니 Taubs면 갈 곳이 없잖아. 한 가지 유의할 점은, 그들은 두 곳이 문을 고객님. 하지만 그 두 Borough 공원이 특정 집안에 머물 것을 최우선으로 고집에도 불구하고 가정의 사랑을, 등이 이유.

"여긴 내 집이야. 그리고 정서적으로, 내 나이에, 내 집안에서이되고 싶어!" 고 말했다 사이먼, 57, 누구 한 사람 벽에 요청했다.

그는 그의 아내는 황금 - 파는 그 돈을 누가 전화를했다.

차나, 57, 누가 그녀의 남편이 주장하고, 그녀를 학대 그녀만큼이 아니라면 더가있을 권리가있다.

"난 돈을과에 살 집을 살 필요가!" 그녀는 말했다.

"나는 아주 열심히, 말과 같은 일했다면, 그를 위해 노예처럼."

커플을위한 집안 싸움이나 이혼 절차 중에 이동을 거부 뉴욕시에서는 부동산 가격의 급등과 함께, 그것을 이례 아니다. 배우자가시키는대로 심판이 가끔은 그런 경계를 설정하는 커플, 물어 하루 동안의 일정 부분을 연구에 이용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벽? 그것은 새로운 1, 배리 휴스턴, 뉴욕의 이혼 변호사가 밝혔다.

벽면의 바닥 층에있는 계단에서 거실로 구분 Taubs '풍부한 장식, 나무 - 패널 3 - 누구의 시장 가치는 미국에있는 도시로 구십이만삼천달러 층짜리 집을 넣어왔다.

그녀는 가기 바닥, 어디에 침실이 위치하고있다가, 2 층에는 부엌과 함께. 그는 1 층 및 2 층 거실에있는 살아있는 공간을 갖고있다. 그래서 그들은 각각의 2 층에있는 다른으로 실행되지 않으면, 거실과 부엌 사이의 문 양쪽에 바리케이드입니다.

하나는 부부의 아이의 아빠와 함께 살고있다;이 3 개의 다른 엄마와 함께 살고있다.

그녀가 더 심한 차나 년간 성장 신체적, 정신적 학대를 참아 년간 말했다. 그녀는 이후 그와 그의 양말과 신발을 신으 그를 위해 수세식 화장실했다. 그는 너무 중반에 의해 폭력적 이었단다 - 2005 그녀가 이혼 소송을, 그녀는 말했다.

사이먼 적 차나에 손을 누워 그리고 그는 그녀가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을 준 주장을 부인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스웨터를 제조 회사의 파산은 1990 년대 후반에 가서 그는 2005 년 두 번째 심장 마비로 고통만이 자신의 재정 문제를 악화했다. 그는 그녀가 남은 돈을 집어넣은 이혼을하고있다.

그녀는 그녀의 남편으로부터 차나 정도, 자녀 양육비 및 재산의 공평한 분배를 주로 그냥 위자료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2005 년 8 월, 판사 사이먼, 차나 집 밖으로 강제 누구했다, 건물 벽 뒤로 이동할 수있다. 차나 호소했다. 항소 법원은 결국, 그것은 소설의 개념 전화 벽에 허용했다. 벽에 올라가 사이먼과 12 월에 다시 이사

전환 기간 동안 하나의 시점에서, 누군가 차나 신발 사이먼의 측면에 갇혀 삼백쌍했다. 차나 그건 거짓말 사이먼 Imelda 마르코스 전 필리핀 영부인과 그녀의 거대한 신발 컬렉션에 대한 참조처럼 보이게하려고 그녀를 요리했다.

"신발에 관심이 아니다"고 말했다.

사이먼 반박 : "아마 299했다. 내가 계산하지 않았다."

이후 사이먼, 그는 비디오 카메라를 통해 그녀를 감시하고있다가 돌아왔다 차나 말했다. 사이먼이 그녀의 측면에 감시 카메라를 가리키는 두 가지갑니다했다, 그래도 그녀는 이들을 통제하지 않습니다 차나 주장하고있다. 차나 사이먼이 그녀의 전화를 도청했다. 사이먼 저 미친있다 - 그가 누구 그녀가 6 자회 담에 관심을 두지 않는다.

킴벌리 Flemke, 필라델피아에있는 커플들의 심리 치료사, 배우자 때까지 집을 떠나있는 동안 이혼을 거부하는, 그것도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종종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고있다.

"그것은 분명 그들이 길이로 갈 경우에는 아직도 너무 많은 관계가있다는 거죠"라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그들이 모두 치료에 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