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6월 21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인종 격차?


온라인 데이트로 현실 세계로 차별하는 것, 캘리포니아 대학, 버클리의 연구자들은 말한다.

연구원 사랑 온라인으로 찾는 싱글의 100 만 이상의 프로필에서 정보를 수집.

특히 흑인 남성이 훨씬 더 가능성이 인종 장벽을 통과하는 동안 그들은 백인이 압도적으로 자신의 종족의 최신 회원 선호하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버클리 과학자들은 인종 환경 설정 및 주요 인터넷 데이트 서비스 2009 년과 2010 사이에 가입한 미국에서 사람들의 온라인 활동을 분석했다.

자신의 프로필에서는, 온라인 daters는 인종 환경 설정을 밝혔다. 일부 그들의 인종에서만 날짜를 선호했다, 다른 인종 외부 사람을 선호하고, 아직 다른 사람들은 어떤 인종의 데이트 누군가에게 개방했다 고 말했다.

연구원 그런 다음 그들은 실제로 날짜에 대해 연락을 누구와 함께 온라인 daters '명시된 환경 설정을 비교할 수 있었다, 그들은 흑인과 백인 사이의 깊은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파트너의 경주 무관심이라고 사람들은, 젊은 남성과 흑인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있었다"박사 제럴드 Mendelsohn 곧 게시를 위해 제출되는 연구의 저자를 이끌어 리드했다.

전반적으로, 그는 "백인이 흑인보다, 남성과 젊은 참가자보다 나이 많은 이상의 여성들이 같은 인종의 파트너에 대한 환경 설정을 명시"고 말했다.

흑인에게 문의 백인의 자기 저항은 심지어 그들이 경주 무관심했다 주장하는 자들에 대한 사실이라고. 백인의 80 % 이상이 백인에게 연락하고 그들의 이하 5 %, 젊은뿐만 아니라 나이가 참가자 개최 불균형을 흑인에게 연락.

"그들은 위선 이었나? 사회 세계의 현실을 경고? 정치 정확성을위한 노력? 자기 표현의 최적화 전략을 시도? 우리의 데이터는 우리가 그 대안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연구의 저자는 말했다.

오 미국인의 추정 하나는 같은 eHarmony or Match.com과 같은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증가 페이 스북 및 기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 로맨스를 찾는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만난 커플의 비율은 연구자에 따르면, 지금은 친구 또는 가족을 통해 만난 쌍 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그의 경로 오프라인 교차하지 않았을 사람들이 지금은 정기적으로 만나 가상 세계에서 의미있는 교류를 갖고"연구는 말했다.

지난 40 년 흑백 결혼을 대한 미국의 태도에 극적인 변화 본적이있어 - 거미의 유리 1-3 반대로 하나를 Mendelsohn했다. 그러나 2000 년 미국 국세 조사 데이터가 흑백 커플은 미국의 결혼의 단 1 %를 대표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는 말했다.

본 연구의 주요 결과는 병렬 그 흑인의 결혼에 대한 조사 데이터 interracial 결혼에있을 백인보다 가능성이 있으며, 남편이 검은색이고 아내가 흰있는 커플이 남편이있는 사람보다 더 일반적인 흰색과 아내가 Mendelsohn에 따라 검은색으로 나타납니다.

"하나의 이론은 흑인들이이 나라의 역사에서 다른 소수 집단처럼 행동하는 것이다"Mendelsohn 고 말했다. "그들은 권력 구조에 이동에 관심이 있으며, 지배 그룹과 결혼을 통해 당신이 할 한 가지 방법."

연구에 따르면, 백인에 의해 시작의 온라인 데이트 연락처의 80 % 이상이 3 %에 불과하지만이 흑인 것과 다른 백인에 있었다. 이러한 경향은 젊은이와 노인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해 개최. 검은 참가자들이 더 많은 백인보다 자신의 종족의 구성원에게 연락을 시작하지만, 그들은 연구에 따라, 그 반대보다 백인에게 연락 가능성이 10 번 있었다.

연구자들은 또한 그들은 한 번도 관심을 갖고있는 잠재 파트너로부터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대응 방법을 찾고, 온라인 daters의 수영장 사이에 왕복의 속도를 추적. 다시 말하지만, 백인 남성과 여성들은 자신의 종족의 구성원에 대응하는 가장 가능성이되었고, 그들의 응답의 단 5 %가 흑인으로 갔다.

연구의 주요 목적은 interracial 결혼 데이트 기회를 증가 변화하는 태도는 흑인과 백인 사이의 관계에서 재생이 얼마나 측정하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연구자의 관심은 미국은 이후 인종 시대를 입력한 것으로 여부 오바마 대통령 신호의 질문했다.

"그것은 우리가 이후 인종 시대에 아직 있으며, 온라인 데이트의 연구에서 증거의 도착을 기다리는 것은 몇 가지 양해를 취할 것입니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이 분명있다"고 연구 결론을 내렸다.

Tippek Kerülje Ismerkedés sajnál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