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27

실리콘 유방 그리고 미국의 경제 사이에 숨겨진 연결

소비 지출의 성장, 미국 경제의 주류를 이루고, 그 둔화되고 최신의 흔적은? 집게발과 성형 수술에 대한 지출을 감싸다.

침체 뜨거운 화제가 볼티모어에서 미국 성형 외과 의사 협회의 회의에서 이번 가을했다. 하나는 가슴 - 임플란트 제조 업체의 수요 둔화의 힌트를보고있다. 시력 교정 수술 건수뿐만 아니라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전체 모기지 신용 위기에 사람들은 두번 생각하고있습니다,"피터 제이 루빈, 피츠버그 성형 외과했다. "그것은 내가 눈치 챘을뿐만 아니라 일부 동료 눈치 좀있어."

일화 한편, 업계의 소문이 미국 경제의 70 % - 및 사료에 대한 등 얼마나 깊은 침체에 대한 광범위한 논의를 물린 것 계정을 소비 지출에서 광범위한 침체의 최신 걱정이 힌트입니다. 큰 문제는 주택 가격이 떨어지는 배 whammy, 아직도 높은 에너지 가격과 신용 경색이 너무 많이 소비 것입니다 방해가 경기 침체로 나라 슬라이드.

소비자는 주택, 보건 의료, 교육, 여행, 식당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이 지출할 - 4조6천억달러 지난해 - 그들보다 음식, 휘발유, 의류, 전자 제품, 자동차 및 기타 제품 - 3,600,000,000,000달러에 않습니다. 교육, 주택 등과 같은 서비스에 대한 지출은 경제 그네에 덜 민감한 경향이있다. 하지만 선택의 의료 절차 또는 항공사의 항공권과 같은 임의 지출, 순환 압력을 받기 쉽습니다.

소비자는 비관적인 소리. 금요일, 로이터 / 소비 심리의 미시간 대학의 지수는 1992 년 이후 매월 수준보다 낮은 12 월초 감소했다 - 허리케인 카트리 나 한달 동안 다음과 같은 예외로합니다. 가구 오프 더 낮은 소득 가구 이상의 이익 사이에 오프셋 Gloom. 컨퍼런스 보드의 조사 결과와 비슷하게 약점이다.

자동 증가 모기지 delinquencies 집에 차압, delinquencies 외에도 대출 시장은 몇 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까지 다가오고 있고, 대출 조건을 강화했다. 학생 대출이 너무 약해지고있습니다. 같은 이유로 다운 그레이드 노트 첫번째 Marblehead 공사, 학생 대출 일 Packager에 의해 만들어진 후 고려 무디스의 공사 학자금 대출의 기본 금리 상승 인용 배당금 절반 가까이 떨어졌다 그리고 학자금 대출 채권이에 의해 또 다른지지를 제공하지 않겠다고 분기. (article1 관련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일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데이터는 제안된 신용 카드 지출 둔화하고있다. 소비자 신용 10 월 2.3 %의 성장률 빠르고, 9 월 1.6 %보다 증가했다. 하지만 앞서 지난해의 절반 미만으로 속도를, 그리고 신용의 성장을 가속 카드 부채는 자동 대출 포함 카테고리의 감소의 두 번째 달 보였다. 신용 카드 발급 다시 업계의 33 %를 41 %로 1 년 전부터 포기 전체의 승인을 얻었 속도, 로버트 해머, RK 해머, 은행 카드를 자문 회사의 CEO이다. 많은 수수료와 금리 인상됩니다.

브래드 Tober 버팔로, 뉴욕의 최근 통지서 캐피탈 하나 금융 공사의 신용 카드에 대해 19 %의 변동 금리와 고정 금리 9.9 %로 대체 있었어요. 21 살의 대학생 그는 법안을 지불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늦게까지 또는 그 이상 속도로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 후회하지. 자본금 하나는 대변인은 비즈니스와 경제 "를"변경 요인 때문.

그 중 하나는 음식, 에너지 및 기타 모든 서비스가 포함된 제품 소비 지출의 광범위한 측정, 연율 2.7 %에서 3 분기에 강력한 성장했다. 아직도 휴가 예보 소매 판매에 따라 현재 분기에 상당한 둔화, 중요한 하나를 기대합니다. 거시 경제 자문 세인트 루이스 예측 기관인 이코노미 스트 소비 경기는 현재 분기에 속도를 조정 불과 1.1 % 성장을 기대합니다.

있는지 확신하기 위해, 일부 이코노미 스트들은 경제가 굴러, 어떤 소비자 신뢰도 조사에도 불구하고 계속 기대 보여줍니다. "조사는 소비자의 분위기를 얘기하는 데 유용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유용하지 않은거야 얼마나 소비자 지출하려고 예측을위한"딘 Croushore 말했다 대학교 그의 연구를 돈 '신뢰 하락 제안 리치몬드 경제의 정기적으로 지출 downturns 예시 마세요. 사람이 아닌 사람들에게 어떤 말을 어떻게해야할지 "관심좀. 사람의 소득은 잘하고 있고 그들은 지출 돈만큼 마찬가지로, 그들은 그것을 보낼거야."

노동 시장, 대부분의 미국인들의 소득이 자신의 직업에서 온 이후로 좋은 징조를 개최하고있다. 정부는 어제 11 월 94,000 고용주 작업을 추가했다, 지난 6 개월 동안 평균 약. 실업률은 4.7 %에서 지속했다.

하지만 여기에도 몇 가지 신호가 약해지고있습니다. 신규 실업 수당 청구 초기 4 주 평균 340,000, 2005 년 10 월 최고의 이동에 게재됩니다. 금리 정책 '의 최신 예측 계획안 10 월 하순 이후 만들어진 어두운있다 실업률 사이에 4.8 %와 내년 4.9 % 상승, 그리고 전망을 보여줍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백을 채우려한다. 자동차, 가구 등 대형 티켓 상품의 소비자 구매, 훨씬 더 많은 서비스의 구매를보다 휘발성이있습니다. 때에, 그 종종 지연 지출을 거친받을 수있습니다.

그건 어디로 성형 수술을 작년에 들어오면은, 미국 성형 외과 의사에 대한 수수료는 아마도 40 억 달러 이상 할 때 수수료와 마취 시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가까이, 미국 성형 외과 의사 협회의 추산에 따르면 11,400,000,000달러 보냈다.

유방 작업 및 배를 천조 가리 같은걸 보험, 그래서 환자들이 현금 청크 - 혹은 건강에 필요한 크레딧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일부 성형 외과 '사무실에서 둔화보다는 안티과 같은 절차를보다 더 적은 비용으로 주름 얼굴에 주사를 큰 표 수술에 영향을 미치는가 나타납니다.

일부 외과의 사업이 가을만큼 평소 데리러 몰랐다고. 다른 사람들이 바쁘셨다고하지만, 내년에는 라이터를 예약했다. 환자는 일반적으로 1 월 2 월 칼을 목욕하기 전에 아래의 회복 시간을 허용하도록 가요 - 양복 날씨에 도착.

유방 - 산타 바바라, 캘리포니아, 멘토 공사 업체 이식자는 고객에게있습니다 외과 환자의 관심을 드롭 발견 밝혔습니다. 언제부터 지난해 11 월 식품 의약품 안전청은 화장품 시장에서 14 년 일부 금지 후, 멘토의 매출 강력 실리콘 임플란트를 반환했습니다. 하지만 회사는 1 분기 9월 30일 마감된 끝에 몇 가지 불안 징후가 감지되었습니다. 멘토의 CEO 인 조슈아 레빈은 애널리스트들과 가진 컨퍼런스 콜에서, 있음, 소리주의 참고. 일부 성형 외과, 그는 드롭 오프는 "가벼운 수술 일정 전조의 일반적으로 조금 어쩌면 45~60일 나온 환자 상담에서보고있다"고 말했다. 그는 만약 상당한 둔화가는 도중에 그가 확신하지 못했지만, 경고, "만일 우리가 광범위한 경제의 진짜 문제가 될거야라고 우리가 탈출하지 않을거야."

투자 굴절 점으로 자신의 발언을주었습니다. 때문에 레이저 제조 업체 Cutera 사의 발표는 그것을 중단할 것이라고이야 포기를 따라 영향을 고조되었다 투자자지도 금융. Cutera, 브리즈번, 캘리 포니 아주, 그 시장의 성장 둔화 속도가 최근의 흔적을 비롯한 여러 요인 "번호, 더 정확하게 어려운 우리의 미래를 재정의 성능을 예측할 수로 만들었습니다"고 말했다. Cutera 레이저를 다른 심미 치료 중 머리를 제거하고 피부를 소생에 사용됩니다.

기업은 소비자에게 이러한 절차없이 돈을 빌려 사업을 너무 빨리 그것이 거의 주기적으로 스윙을 감지하는 건 불가능 성장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성형 수술을 변경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마이크 Testa, 제너럴 일렉트릭 '에 대한 소비자 대출을 전문으로 관리 신용 장치의 S 사장, 치과 및 의료 절차. 그러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성형 수술을 커밋 및 대출 개월 후, 너무 너무 추세를 볼 수있습니다 일찍 꺼내 고 말했다.

케어 신용, 그러나, 다른 인기 프로 시저에서 침체 - 레이저 시력 보정 수술을 발견했다. 볼륨 10 월 10 % 감소, 회사도 같은 절차에 본 큰 폭으로 하락, Testa 씨했다.

지난 5 년 너무 오버와 같은 수술의 볼륨을 자세히 컨퍼런스 보드의 소비자 신뢰 지수를 추적하고있다, 데이브 하몬, 시장 범위 LLC는, 시장에서 맨체스터, 지난 달 모 씨, 하몬 연구 잘라 회사의 사장인 비전의가 2007 년 예상 정정 수술을 2.6 %로 1,380,000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같은 수술에서 볼륨의 변화의 80 %를 소비자 신뢰 지수의 변화에 의해 설명될 수있다.

Tutkijat selvitt��, miksi suudella merkitsee enemm�n nai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