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21

좋은 미소를 위조하는 방법

얼굴에 심각한 표현했을 때 사람들이 거리를 유지하는 경향이있습니다. 그것은 세계를 알 수하지 않도록하려면 지금 바로 잤고. 어떤 사람들은 오만으로 해석하기도합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무엇을하는 중요한 비 - 언어적 cue 웃는가하면 다른 사람을 다루는. 실제로 모든 유형의 사회적 성공을위한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수줍은 경우, 초조, 또는 단순히 하나의 스트레스를 바쁜 날, 어려울 수있습니다 미소가 금이.

물론, 할 수 짜 것이 항상있습니다. 저는이와 함께 다양한 각도의 성공을 시도합니다. 보다 나은 것이 아무것도하지만, 대체의 진짜 생각이없습니다.

그래서 금이 어떻게 당신을 진정한 미소가 정말되지 않은 경우 모든 것을 경쾌한 느낌?

단순 : 생각할 수있는 어떤 유쾌한 접근하면됩니다.

저는이 방법을 몇 번 시도는 지난 몇 개월 동안입니다. 늘 분주하고 스트레스를 초과 상태인 경우이를 사용 또는 결승 고사를 통해, 그리고 네, 효과가있습니다.

오늘, 반면 receptionist와 거래가있는 귀여운에서 내 대학, 데이브 chappelle 농담에 와서 마음, 그리고 나는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하지만 그녀의 책상에 미소까지 걸어 때입니다. 작업을 즉시 잇따랐다.

했던 나는 미소 없다는 역동의 교류 더라면 완전히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