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5

포르노의 DVD 프롬프트를 검을 '구조'비명

Oconomowoc, 위스콘 신주 - 한 남자가 여자들을 강간하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는 그가 한 아파트에 기병대가 칼을 들고,하지만 그의 윗층 이웃 부러 소리를 실제로보고 있던 포르노 영화에서 였다고 말합니다.

"이제 내가 바보가 된 기분"제임스 밴 Iveren, 누가이 사건의 혐의를 받고있다. "이건 정말지만 실수가 아무것도 없다."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그 반 Iveren 이웃의 문을 두드과 경찰에게 쫓겨 열어 2 월 12 일, 프레임과 자물쇠 손상 경고없이.

"그녀는 어디 있지?" 밴 Iveren, 이웃에있는 칼을 밀어 요구, 불만이있다. "그녀는 어디 있지?"

이웃들이 점점 더 공격적으로 질문이 반복되자, 그 여자를 들었다고 주장하고 강간하고 경찰 밴 Iveren 말했다. 불만 즉, 그에게 칼을 겨누고있다, 이웃 사람이 아파트를 통해, 그가 혼자라는 사실을 입증하는 옷장 문을 여는 밴 Iveren 이끌었다.

이웃 나중에 경찰은 DVD Iveren 밴 아래층의 일부 선수들은 믿고있다.

위험한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밴 Iveren, 39, Oconomowoc의 불법 침입, 범죄 피해와 문란 행위, 모두와 법정 년 3 월 5 때문이다 혐의로 기소됐다. 투게더, 건의 경범죄 최대 징역 33 개월을 선고한다.

일 반 Iveren 그 여자가 "도움이 비명을 들었다고,",, 아파트 문을 차고 그리고 거기 살았던 사람에 직면하게 계단을 접하고 칼을 움켜 잡았다.

"내 뒤에 들고 다시 노크한다.하지만 난 대신 일어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얼어,"그는 밀워키 저널 센티넬 말했다.

그의 이웃의 계정 Contesting, 밴 Iveren 그가 어디서나 아파트에 전면 방을 제외하고 보이지 않았다 그가 칼을 들고 이웃을 위협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나는 검을했다 연장했다.하지만 그 모든 것이었다"고 말했다.

밴 Iveren, 누가 아래층 아파트에 그의 어머니와 함께 살고, 그는 전화가없는 이유는 그가 그 소리를 들었을 때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간신히 위층 거주자가 알고있다.

경찰은 그가 가족을 가보했다 밴 Iveren의 검, 압수했다.

AP 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