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31

당신의 데이트 포트폴리오를 다변화


그것이 친숙하고 편안한 느낌 때문에이 데이트 밖에 때, 틀에 박힌 생활을하고 다시하고 다시 사람의 같은 종류의 데이트를 계속해서 고생좀 간단합니다. 그러나, 가끔은 안전을 연주하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결과, 당신에게 최고의 사람이 인생을 보낼 수 기뻐하는 사람을 얻을 것입니다 결과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주식 포트폴리오에 투자하는 경우, 당신은 그 주식을 알고 그들이 안전하게 느끼기 때문에 그들은 그 실적이 저조한 경우에도 안전하게 연주하고 긴 시간 동안 같은 주식에 남아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특별히 어느 한 주식에 대해 많이 알고 시간이 걸릴 없다는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장기적으로 더 강한 결과를 얻을 수 없었지만 알 수없는이 위험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데이트에 투자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바꾸는 아이디어와 함께 편안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알고이나 걸릴 위험하고 다양 일에 충실해야한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알아? 그리고 당신이 다양하면, 당신은 그것을하고 어떻게 가야하나요? 내가 너에게 그런 결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충고 하나 할까? ...

- 현재 주식 포트폴리오를 평가하는 것처럼 현재의 데이트 상황을 평가해보십시오.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한 주식이있다면, 다른 중요한, 당신은 단지 그 사람 또는 그녀에게 아니면, 시간이 의지를 만들기 위해 여부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필드를 재생 시간이 몇 가지 다른 주식에 투자하고 이러한 재고 얻을 수 있는지 당신을 위해 더 나은 결과를.

- 그게 당신이 투자하는 방법을 결정할 때처럼 동일한 방법으로 관계를 가지고 올 때 장기적인 목표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결혼이나 장기 보류를 찾고 계십니까? 또는 당신은 당신과 같은 오른쪽 사람이 주식을 많이 투자하고 하나가 튀어 확인할 것 찾을 때까지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하고 보는거야? 어느 접근 방식은 괜찮아요 근데 당신은 실제로 달성하기 위해 찾고있는 것과 같이 명확하게해야합니다.

- 당신이 당신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되는 훈련 고문을 찾을 수 있길처럼 당신의 연애 상황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객관적인 시선을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개인의 목표를 아는 사람을 찾습니다. 그를 보자 또는 그녀는 그것이있는 그대로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거나 나가서 누군가를 새로 만나려고해야하는 이유에 관해서 당신에게 자신의 의견을 제공합니다.

- 당신이 투자할 수있는 주식의 종류에 직접 교육을 것처럼 당신은 잠재적으로 데이트 수있는 어떤 종류의 사람 스스로를 교육. 항상 블루 칩 주식에 집중했다면, 아마도 지금 작은 캡 주식 생각할 시간, 즉, 어쩌면 당신의 규범과 다른 사람이 데이트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선택한 사람의 유형은 당신을 위해 작동합니까? 당신의 유형은 조금도 변하지면 아마도 당신은 더 나은 연결을 알 수있을 것입니다.

- 사람들이 당신이 새로운 주식에 투자하고자하는 경우 사람에게 알려주 것입처럼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려고하는 알려주 대해 적극적으로한다. 친구, 가족 및 신뢰 confidants 같은 동료처럼 당신의 생활에서 사람들에게 가서 그들에게 새로운 실마리를 제안하자.

- 이미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하고 필드를 연주 밖에있다면, 당신은 현재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가지고있는 모든 주식을 평가하는 것처럼 데이트는 각각의 모든 사람을 평가하는 시간을 보냅니다. 당신은 "주식"은 전혀 당신을 위해 수행되지 않았음을 의미와 어쩌면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모든 죽은 무게를 들고 있습니까? 아니면 정말로 나머지는 아마도 더 독점적으로 그 또는 그녀에 집중할 수있는 시간이 찬란 하느냐에 달렸지 하나 재고가 있나요?

- 재고 여러분의 포트폴리오에 왜 고려할 것처럼 당신의 생활에서 현재 사귀고 있고 왜 자신이 진짜 누구인지 생각해보십시오. 그 또는 그녀가 당신에게 맞는 하나이며 방금 본격적인 노력을 만들기 위해 주저하기 때문에 당신이 혼자 있고 싶어 겁이 때문에 또는이 미지가 무섭다 때문에 혹은 누군가와 함께있을거야 당신이 누군가와 함께 살고있다.

너처럼 새로운 사람이 새로운 주식에 대해서 들었는데, 다른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충족시킬 다른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투자하는 다른 동작을 밝히기 위해서 다양한 연구 자료를 읽을 테지만 다른 무리가있을 것입니다 이벤트 또는 파티에 초대를 수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