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13

새로운 하이테크 데이트 기술


제나 WORTHAM 별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는 긴 사람들이 개인 화학을 예측하는 통계 과학을 사용하여 짝을 찾을 수 있도록 약속했다. 그러나 가장 큰 서비스 중 일부는 지금 복고풍 트위스트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 소비 알코올과 꼬리를하면서 사람들이 바에서 함께 모여서 할 수 있습니다 싱글 파티와 함께​​ 옛날 방식으로 사람들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에 인터넷에서 누군가와 만난 적이과 불꽃을 생각하지 않은 너무 여러 번있어 왔습니다"에 OkCupid 인기있는 데이트 사이트가 주최 최근 맥주 시음 이벤트에있었습니다 에밀리 Clapp는 말했다 맨해튼 (Manhattan)의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있는 지하 바. "그것은 모든 시간 e-메일하고 투자 할 수 있도록 실망인데 ... 아무 것도 없습니다. "

많은 사람들처럼, 씨 Clapp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더 빠르게 잠재적 인 날짜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말합니다. 만 날짜가 쓸모 있다는 분 이내에 실현하기 - 온라인, 그들은 저녁 식사 또는 음료를 예약 한 후 사람과 메시지를 교환 몇 주 또는 몇 달을 보낼 수 있습니다보세요.

"만 많이 데이터로 수행 할 수있는가있어,"수잔 Etlinger, 최고의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에 회사를 조언 고도 그룹의 연구 분석가가 말했다. "페로몬과 인간의 본성과 연관이 알 수없는 항상있다."

하지만 당신은 왜 바에서 사람을 만날 수있는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해야하나요? 씨 Clapp, 31 세 세금 회계사는 사이트가 다른 참석자가 너무 소름 끼쳐 로맨스를 찾고되지도 하나 있다는 것이 더 가능성이 만드는 필터로 행동했다. 그러나 필연적으로, 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온라인 데이트보다 좀 더 무작위입니다."

회원 만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자신의 월 가입의 일부로 또는 소정의 비용으로 제공됩니다. 이벤트의 대부분은 바에서 개최하는 동안, 다른, 신선한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 학습 하이킹을가는 나 Skee - 공을 재생과 같은 활동을 중심으로. 작년 경기에서 구입하지만, 독립적으로 운영 된 두 Match.com, 유료 서비스 및 OkCupid는 오프라인 아이디어 남아 있습니다. 그것의 모임 전화로 "저어"를 홍보하기 위해 올림픽 기간 동안 상업 시간을 구입 일치시킵니다. "? UCLA는"하나의 광고에서, 어떤은 실제 경기 행사 장면을 묘사이라고합니다, 샴페인 금발이 clinks 잔 후, 새로운 친구를 요청하고 "좋아, 브루 인스을!"

거의 2 백만 지불 사용자가 일치하는,이 50 개 이상 도시에서 월부터 매월 몇 백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가 2,900,000중인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고 OkCupid는 7 월 초부터 뉴욕에서 100 이벤트에 대해 구성, 샌프란시스코, 로스 앤젤레스, 시카고, 10 월에 몇 가지 다른 도시로 아이디어를 가지고 할 계획입니다. 그것은 또한 최전선에 이벤트를 넣어 사업을 개편하고 있다고보고했다.

작은 서비스도 모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구의 앱을 사용자가 자신의 위치를​​ 방송하고 빠른 커피 나 음료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MeetMoi은,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그 사용자의 자세한 내용을 가지고 모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경, 성별, 뉴욕에 본사를 둔 데이트 사이트는 그 근처에 이벤트를 강조하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합니다.

실제 회의 향한 움직임은 성격 테스트와 데이터를 정확하게 두 사람이 호환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지 여부에 의문을 던지는 몇 가지 잘 알려진 연구를 따릅니다. 월에 발표 하나의 연구에서, 심리학 연구자들은 둘 소프트웨어가 더 원시적 인 방법보다 더 일을 "더 확실한 증거"가 없었 말했다.

주요 온라인 서비스는 이러한 연구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말한다. 그러나 그들은 방법에 대해 우리, 사람이 우선이 최신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날짜 및 시각 장애인 단체 소풍은 6 명을 보내 그룹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하는 등의, 모두 알고리즘을 건너되는 서비스 경쟁에 직면 해있다.

"우리는 아직도 우리 일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맨디 진스 버그, Match.com의 회장은 말했다. "하지만, 그 사람들 만나고 이야기들로 가득 찬 방으로 걸어 약간 더 쉽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그건 것 또한 대지를 누르 수도 있습니다. 컴 스코어 (comScore), 분석 회사에서 최근 데이터는 10 개의 가장 인기있는 데이트 사이트에서 해당 트래픽이 지난 해 동안 증가하지 않은 보여줍니다. 이 부분적으로 인해 모바일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의 증가 인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이트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사용자 붙잡고 문제가 있습니다. 종종 자신의 계정을 삭제 사랑하는 찾아 성공적인 회원. 않는 자들은 있도록 서비스를 현혹하고이를 더 이상 주변에 유지해야 할 너무 많은 나쁜 날짜, 후 지친받을 수 있습니다. 사회 이벤트가 들어와있는 곳입니다

이 얼굴을 맞대고 모임 할 때 어떤 데이트 사이트와 응용 프로그램은 앞서 곡선의되었습니다. Grindr, 게이 위해 개발 모바일 앱은 먼저 파티를 던져 현지 바 따라 팀을하여 2009 년 서비스에 대한 단어를 확산. 그것은 이제 4 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Meetup 같은 사이트는 긴 사람들이 모임에 대한 마음이 맞는 사람들을 마차를 둥글게 둘러 친 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회사는 바에서 함께 사람들을 던지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보고의 아이디어에 판매됩니다. EHarmony, 더 설립 데이트 서비스 중 하나는 그것이 과학적 접근에보다 중점으로부터 멀어에 관심이 없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대규모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아닌 깊이 호환되는 사람들과 의미있는 오프라인 회의에 회원을 받고에 초점을 맞추고있다"베키 테라 오카,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