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1

데이트 '데자부'


제스 랜더으로

오레오 케이크 반죽 아이스크림 : 내 전처를 소개하고 졌으니까요 영원히 파멸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 "우리 맛."

이 독창적인 제작 이후의 균열을 사랑하는 계속 싶었지만, 헤어지는의 생각이 생각할 때 모두가 돌아, 아래로 보스턴에서 찰스 강으로 더운 여름 일 추억 수십되었습니다되었다.

하지만 결국, 오레오 케익 반죽의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밴드, 노래, 영화, TV 쇼, 레스토랑, 물론, 우리의 관계의 소수로 화염에 추락했습니다.

그것은 오늘까지, 어디 에나 주위를 번역해줍니다 제가 확인하는 장기, 의미뿐만 아니라, 파괴적인 관계 였다고, 그것에 완전히 반대하고 건강한 대안되었다해서 이리저리 - 요에 나와 버린 종류 "우리 "디저트. 나는 또한 사람에 그런식으로 실행 이상의 가능성이되었습니다.

시간의 경과에 아무리, 그 위에 당신이 또는 얼마나 많은 연인들이 이후 통과가 아무리 무언가가 항상 있었는지의 메모리를 실행하는 관리하지만, 그뿐이었다이다 -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 이런 종류를 가지고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초콜릿에 대한 부하에 대한 내 감정과 없음 토핑의 결투에 대한 그의 취향은 카라멜과 젤리 충분히 계시가 아니었다면, 자신의 첫 번째 집합은 있었어야했는데 아마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당신이 살고 배우고, 그 덕분에, 난 지금 내 머리에 빨간색 경보 종을 빠른 폭발 징후의 긴 목록을 가지고, 내가 부족 문신, 애완 동물 거미 또는 병적인되는 증상 어떤 남자의 피하다 거짓말쟁이 - 단지 내 전 좋아요.

기억은 아프다. 나는, 스타일 "흠없는 마음의 영원한 선샤인"그들을 지울 수있는 능력이 생겼으면했지만, 그들은 내 자신의 좋은 것 같아요.

종류 다행히도, 당신이 더 자주 못하는 것보다 기억이 안 : 그리고 옛날의 나쁜 종류가 있습니다.

리바운드, 가벼운 또는 판단에 사소한 경과되었다 하나, 그것이 정렬이 학교에 너무 좋아하지 않았어요 다른 사람의 얼굴로 그냥 사라져요 거리의 때까지 메모리 뒤에 쳐박아 놨어.

이러한 원치 않는 기억을 요술 후, 난))가 매직에게 모임 (20 세)와 B를 연주되는 내 기억 수있는 의도 때 실제로 '여자 친구를 방문보다 더 이상한되었습니다 문자 집합에 그의 이름의 철자를 변경 시피 매직 20 세에서 모임을 재생 다시.

내가 최근 날짜되면서, 무언가가 갑자기 자신의 메모리를 변하게했을 때, 그럼 내 반감을 상상할 - 모두 모양 - shifters, 술객들과 엘프 전사로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저녁에 갔었 제 날짜는 햄버거를 주문. 난 결과로, 그는 양파의 숨이 아주 치명적인 사건에 내려와 있다고 깨달 전에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밤이가 진행되면, 그것은 좀 더 많은 방해하고 굿나잇 키스 시간 때, 나는 간신히 커억에서 자신을 멈출 수 있습니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 이것은 단지 어떤 양파의 숨결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잊혀진 전 남자 친구 내 맞춤법이 틀린, 실수 같은 향수 양파의 호흡했다. 다 다시 홍수 왔어요. 그는 양파를 사랑하지만 전에 냄새 않을 거라처럼 그들은 자신의 숨결을 포섭해 키스 제 refusals에도 불구하고 식당 후, 모두가 그들의 섭취를 멈추지 않았다.

좀 더 자신의 바보, 상상의 카드 게임보다 자신의 양파 숨을 싫었어요. 그는 내 대학 생활을 네 가지 귀중한 개월 버릇 거라고, 지금은 4 년 후, 여기에 그가 간접적으로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망치고이었다.

그것은 분명히 내 데이트 상대가 특히 전의 행동, 정말 중요한 없다는 하나, 특히 양파처럼 어리석은 무언가 이상의 고통을했다는 공정한 것 같지 않았다. 하지만, 난 그냥 양파의 숨 과거 가져올 수 없습니다. 단지 내가 내가 아닌 테디베어보다 거미 옆에있는자는 다른 사람을 날짜를 수 있는지이 아닌 것.

하지만 그게 중요한 것 같네요. 아마 모든 고통스런 관계에서 각각의 아픈 상처는 같은 실수를 두번하는에서 우리를 보호, 경고 기호 역할을합니다. "입력하지 마십시오,"내 데이트 양파의 숨결은 말할 것 같았다. "지난 시간을 기억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