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28

축하 첫 교전 '미운 사람들을위한'웹사이트 데이트


그것은 구성원 간의 첫 교전을 생산 후 "예술 도전"입니다 사람들을 위해 설립된 영국 최초의 데이트 기관은 의외의 이정표를 축하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인격"이라고 톰 클리포드는 재닌 워커, 계획은 험난한 온라인으로 다음과 같은 로맨스 올해 나중에 결혼.

부부 www.theuglybugball.com에 한 달 전에 이하 만났어요 - 데이트 웹사이트를 "예술 도전"에 대한.

하지만 네 날짜 이후에 그들은 이번 주 초에 약혼되었다.

이제 정크 푸드와 TV의 저녁으로 서로 사랑을 enjoyoed 분과는, 그들 각자의 집이 근처의 겨울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Stow를 - - - 고원, 글로스터셔에.

미스터 클리포드는 36, "아이들이 울려대죠 얼굴"을 가진 카펫 배관공, 말했다 : "나는 외모 때문에 년 동안 여성에게 농담을 했어요."

"나는 항상하지만 전 부인 오른쪽 만나서 너무 추한 거라고 생각하는데 내 인생은 내가 재닌을 만났을 때 변경했습니다."

"그녀는 예쁘다와 나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그녀를 사랑해. 아직도 이런 일이 생기 다니 믿을 수 없어. "

1998 년 이후 단일되었습니다 씨 클리포드는 8 월 하순에있는 사이트에서, 제닌, 31 발견했다.

위장 이메일을 읽고 : "친애하는 제닌, 그냥하고 못생긴 벌레 공을 그대의 고운 얼굴을 본 최대 만나고 싶어. 당신은 날 근처에 살고, 그래서 이것은 문제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아이들이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이에, 그들이 말하는대로,하지만 울려대죠 얼굴이 생겼어요 - 그리고 난 당신도 날 사랑하는 것 같아."

미스 워커, 그녀의 부모와 함께 사는 점원, 동의했다.

"나머지는, 그들이 말하는대로, 역사이다"고 말했다.

"하지만, 톰 브래드 피트가 아니라는 것을 감사드립니다 그럼 난 안젤리나 졸리도있어."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을과 톰의 완벽한, 잘생긴 왕자님은 나에게있다."

그녀는 덧붙였다 : "나는 그저 그를 만날 수있게되어 기쁩니다, 그리고 나는 머리 - 사랑에 - 힐여."

쌍 그리고 이제는 친구와 가족을위한 친밀한 결혼식을 계획하고 이미 자신의 결혼 서약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웨일즈, 미운 벌레 공의 호의에 Borth에게 무료로 신혼 여행을 받았습니다.

사이트에 대한 대변인은 말했다 : "이것은 첫 번째 계약이다, 우리는 분명히 둘 다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회사의 대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앞으로의 모든 성공을 기원합니다 우리는 Borth하는 그들에게 여행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