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2월 20

기차, 비행기, 버스 및 기타에 회의 남성을위한 5 가지 팁


메레디스 Turits으로

뭐 혹시 남자를 만난 이상한 곳이있어? 난 당신이 지난 주말 여자들이 말한 지하철 등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사람을 만났 었죠. 전 시작 일부 "지구상의 그런 꽉, 어색한 공간에서 사람을 데리러 관리? 어떻게" 품질 평가 점수, 그래서 내가 당신과 내 (매우 비과학적) 데이트 요령을 공유할 거라고 생각.

눈 마주치지 # 1입니다. 하지만 볼껀가처럼하지 않습니다. 전에보고 있었는지 그를 교활한, 짧은 작은 눈짓으로 시작한 다음 다시 봐. 일단 당신이 매번 그를보고 깨닫는데, 당신은 그가 의도도 눈을 끄는의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어느 다음 지점으로 나를 가져다 : (그를 체크 아웃 이외의) 다른 일을. 위에서 볼 책을 되세요. 귀하의 전화로 정신이나 노트에 낙서한다. 그 방법은, 당신이 볼 때, 그는 그것은 의도적인 거예요 ... 그리고 그것은 당신에게 안 도와 줄게보고 creepster처럼 보이 알아.

당신이 고의 눈이 마주 모든 시스템은, 가서 미소는 것을 통지합니다. 하지만, 간단한데 은근 작은 미소를 깜박이 희롱 (그리고 그는 당신이 중 하나, 그것은 당신에 없어 알릴 수있는 모습을 돌려주 겠소) 머리 없다는 걸 그에게 신호 것입니다.

당신은 혼자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무것도 해제 - 그는 친구 앞에서 위험을 감수해야 할 일이 실현보다 그가 당신에게 얘기하고 자신감을 작동 될지 알아 냈어 남자 퍼팅 더.

그리고, 여자들이,이 이상한 하나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당신의 도시에서 Craigslist의 놓친 연결 보드를 확인합니다. 당신도 뭔가를 말하는 결국면,하지만 당신은 좀 교환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다 (내가 르 한숨을 많은 명상 디딜방아 세션의 시간으로), 왜 빠른 정독 포기하지? 이 블로거 뺏어 : 나는 세 가지로 연결되어있어, 그래, 그렇게 세, 친구들. 기술, 아가야.

Speed Dating for Dumm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