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12

가끔 거리에서 데이트를 최선을 다해


쉐릴 로저스

오늘, 난 내 최선을 누가 이혼 새로 누군가를위한 팁 데이트를 공유할 수있습니다. 장거리 관계의 이점을 고려하십시오.

나는 사람들이 이혼은 상처를 통해 나온 말을 믿을 거라고 스스로를 속이고있습니다. 이혼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것임에 틀림없어. 당신이 죽을 때까지 않겠다는 약속을 마지막으로 뭔가를주는거야. 만약 당신이 심각하게 다음 중 하나 줘야 결말을 결혼에 걸릴 일시 중지합니다.

때로는 이혼 최선의 결정이다. 그러나 아무것도 자체 회의있는 사람 당신은 그것을 잘 천천히 갈 멋진 새처럼 생각하고 존중 구타 되살아나고. 내, 가족 상담, 조언의 친구가, "네 시간까지 당신이 준비가 확실 해요 가져가라. 그럼 좀 더 기다려주십시오. 그럼 조심해서 진행합니다. "

따라서 긴 거리에 관계 내 승인. 전자 메일, 인스턴트 메시징, 전화 또는 텍스트를 통해 시간이 걸리는 사람들이 알고하기. 그러나 당신이 그들을 알아 가고있어, 그들은 발 밑에 아니에요.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길을 찾으려고 많이 필요한 시간과 공간의 새로운 삶에 정착했다.

전에 기회가 그들에게서 배워야 할 거리는 과거의 실수를 반복하는 당신을 방지할 수있습니다.

이혼 후, 나는 남자와 다시는 내 인생을 망치는 의도가 전혀 없었지. 그럼 난 충동 고등학교 동창회 갔다 - 그리고 누군가를 만났다. 년 전에, 우리는 같은 클래스에서 450 명의 다른 학생들과 졸업거야. 서로의 레이더에 우리는 그때도했다. 동창회에서, 우리는 전자 메일 주소를 바꿨어. 그럼 난 미시간에서 반환, 그리고 키르 기스 스탄로 돌아왔습니다.

중앙 아시아 키르 기스 스탄의 나라, 카자흐스탄, 우즈 베키스탄 국경이다.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지역의 디파티드에서 배운 것과는 반대로, 그것 않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통해 다른 알지도 전자 메일, 탐색 10 시간의 차이가. 느린 과정, 확실히. 그러나 그 당시에 나를위한 현명한 속도.

그보다 2 년전에했습니다. 그 이후로, 마이크, 아프가 니스탄, 어디 카불에서 나토 기지 방어업자에 대한 작품을 했으니까요. 이제 수있는 인스턴트 메시지,하지만, 기본 기술을 잘 스카 이프 또는 웹캠을 사용하여 자체 빌려주지 않습니다.

전형적인 데이트를하지 않습니다. 아니 평범한 토요일 저녁 우리 영화. 2 년 동안, 우리는 겨우 다섯 데이트 했어. 그래도, 그들은 정말 좋은했다 거슬러 올라간다. 3 그들이 내 여권이 필요했습니다.

그런 때가 있었지 내 싱글 친구와 나는 하느님으로서 부정적인 잠재적인 데이트 - 지리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표현이다. 물론, 장거리 관계를 영원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그의 인생을 바꿀 의사가있다 - 예를 들어, 전쟁이 영역 밖으로 이동 - 그것을 가능성이있다.

그러나, 반드시 나쁜 후 하나의 독성, 스피드 범프 관계가없습니다.

재닛 카, 브라이튼 커뮤니티 유니테어리언교 - 보편 교회에 대한 종교 교육의 이사 감사합니다. 카, 모임 회원 딱지를 나무에 장갑을 기부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리빙스턴 카운티의 일일 보도 자료 및 감시가 얻게 될거야, 날이 오늘 오전 10시 서비스했다.

우린 그의 가족 비우기 양말 기금을 통해 지원됩니다 리빙스턴 카운티의 가난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됩니다.

우리는 여전히이 가치가 발생 기부금을 받고있습니다. 비우기 양말 기금 그들의 원대로 누가 선물 카드를 사용하니 로컬 가족, 선물 카드를 구입하여 기부를 사용합니다.

귀하의 기부금을 작은 수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든 달러 차이를 만드는가 추가됩니다. 아무 관리비 자금과 관련된,이 신문은 그들을 다루고있습니다.

비우기 양말 기금 일일 보도 자료 & 아르 구스, 323의 E. 그랜드 리버 Ave에서 귀하의 공헌을 보내십시오., 하웰, 미시건 48843.

우리가 감사를 실행할 것입니다 휴가 기간 동안 우리가 신문에 광고를, 그래서 우리가 어떻게 나타납니다 귀하의 이름과 같은 것이라고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려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Investigate Before You 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