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2월 5

좋은 첫 인상을 만드는 방법

본인을 실현하기 위해 오는 데 그 외에도 확실한 기반의 자신감과 매력을 한가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아주 뛰어난 첫 인상입니다. 한 소녀의 첫 인상에 대한 작업을 수행하기의 주요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이 인식하면 해당 시점부터 그녀를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첫 인상이 같은 것으로 보인다 "샘플"의 경우 사람입니다. 귀하의 첫 인상 (접근법)이 깨닫지 못하, 지루한 예측하고있습니다. 그녀는 당신과 같은 내용입니다. 귀하의 접근 방법이 일반적인, 그녀는 그냥 다른 사나이로 볼 수 안장을 얻을 싶다. 귀하의 접근 방법이 빛 - 마음, 자신감과 유머, 그녀는 잘 볼 수있는 방법으로합니다.

나는 나의 친구의 아는 사람이 아주 좋다 -보고 애들하고는 실제로는 상당히 자신감과 재미를 통해 주변 모든니다. 하지만 소녀와 구축하는 접근법을 때 첫 인상, 그들로 건너 오는 긴장과 예측을 자주합니다. 이와 같은 :

"아, 안녕하세요. umm. 있습니까 통지를 할 수없는 도움이되지만 전체의 실에서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었다 번호가 생각하는가?"

이들 소녀가 일단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보인다을 알고, 그들과 친구가 소녀를 얻을 수있습니다 날짜, 그들을 보여줄 수있다는 자신감과 재미 - 사랑하는 이들 소녀들은 어떻게합니다. 가 슬픈 부분은, 그들의 첫 번째 날짜를 절대로하게됩니다. 이후 소녀 '그들의 초기 노출은 "깨닫지 못하, 초조, 지루한를 예측할 수있습니다."

당연히 첫 번째 노출이 영원한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것들, 그리고는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의 데이트. 그래서 지식을 실제로 이해하고 실천하는 것이, 그리고 조작 훌륭한, 아니오 아이언 - clad 접근하게되는입니다.

사업에서 것이라고, 아무것도하지 않은 살해 만들기와 함께 작업을 수행중인이 제품을 판매하지만, 당신을 얼마나 잘 선물 (광고)는 제품입니다. 당신이있을 수있는 훌륭한 제품 (성격, 신체 등)을하지만, 광고할 수 없다면 그것을 제대로, 죽은 곳에 계신 당신 이동합니다.

이후 첫 인상되었습니다의 상상력을 즉시 시작하고 빌드하는 즉시 조작이 초기 노출됩니다. 만약하는 것도 좋은 첫 인상, 좋은 이미지는 그녀의 마음에서 만든 것입니다.

이제,가 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어떤 것은 이상적인 접근법을합니까?

잘, 첫째로, 우리가 원하는가 명확한 비전을 우리가 원하는 어떤 종류의 사람이 우리와 우리의 부인을 볼 완벽합니다. 이상적으로,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그녀들은 자신을 알고, 스마트, 유머, 그리고 야심 차게됩니다. 오른쪽?

그리고 우리의 첫 번째 날짜를 표시할 수없습니다에 의존 그녀의 자신감과 재미를 어떻게 우리가 만일 우리가 첫 번째 날짜를받을 필요가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모든 훌륭한 자질 및 패키지를 취할시켜 깔끔한 "샘플 패키지,"라는 첫 인상을합니다. 그러면 멋진 생각과 감정을 시작하는 연쇄 반응을 향한 우리의 매력입니다.

나는 an 고마운 시간을 보냈다 향연이 매우 것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통해 질문하고, 어떤 유형의 접근 방법을 통해 나는 매력적인 여자를 볼 때 이동하게됩니다.

다음은 지금까지 무엇을 나는 :

봅시다 체육관에서 저는 예를 들어있습니다. 관심이있는 한 소녀를 볼 때 나는 내가 다음을 수행합니다 :

1 단계

나는 나의 자세는 그대로 보장하는 것이다. 머리를 높이, 어깨를 약간 뒤로하고 적절한 정렬합니다. 내가 은혜와 신뢰와 함께 산책합니다.

그것은 사실이 넘는 750000 비 - 언어적 징후가있다 끄기 우리가 제공하는 다른 사람에 대한 이야기들을 우리는! 따라서,이된다 매우, 매우 중요하게보고있다는 그녀는 이것입니다. 오버하지 마십시오 산책하고 주변처럼 machoman 또는 아무것도 있지만, 운동을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몸짓은 매우 평온, 조율된 및 사운드입니다.

2 단계

부드러운 눈 접촉합니다. 일부 아이와 접촉하겠다 "느긋한"눈, 긴장되지 않습니다 있지만, 평온, 캐주얼, 간략한 눈 접촉 (도보로 나는 그녀의 방향에서).

3 단계

- 마음의 평온과 잔잔한 목소리, 나는 다음과 같은 말할 것이다 : "안녕하세요, 저는 제임스. 나는 여기를 해결하기 전에 당신이 보이지 않음.해야합니다 새로운하여이 체육관 (학교, 상점, 아무개)입니다." 캐주얼 방식으로 작업이 완료되면 침착하고,이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답변을하도록합니다.

"내 추측이 의미 같은데, 커피에 대한 제한을 갖고 여러분을 초대합니다.하고 커피를 마시지 않는 경우, 너무 나쁜.하실 수있습니다 나를 감시 마시는 커피, 갈 수 있지만 더 잘 알 수있습니다. 거래가?" 이렇게하면 더 많은 자신감을 표시하고 유머 감각이있습니다.

지금까지이 지점까지, 그녀는 이제 한하실 수 있기를보고 웃기, 라이트 - 마음, 비 - 절망하고 자신감이 사나이입니다. 보자, 어떤 사람이 추가를 드릴 수있습니다.

이후 그녀는 "물론, 이유가 무엇입니까,"(이 내용은 매우 확률, 이후에 오지 않는 우리가 너무 강력하고도 매우 매력적 표시했습니다 자질) 우리로 진행할 수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전화 번호를 요청합니다.

"쿨, 무엇이 할 수 있습니까?했습니다 실행 겠지요, 그러나 나는 드롭 할 줄 것입를 얻을 때 일부 자유 시간입니다. 좋아요?"

이것은 매우 효과적인 경우는없습니다 이후 이라며 "의문이 귀하의 번호 수 있었다"어떤 불안하고 절박한 것 같다. 퍼팅 그녀의 위치에있는 경우에는 하드 시간이 어디라고 말씀하실 수없습니다.

또한 모양이있습니다 "- 그래서 - 사용할 수없는 분주하고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보여줍가있는 경우 생명과 그 우선 순위가 아니라는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계획을 갖고 작동하려면 $ $ 해제에 대해! 또한, 그녀에게 당신의 종료 convo 보여주 제어합니다.

플러스도의 또 다른 숨겨진 보석; 여러분과 신비도 예측할 수없는되고 이후 그녀는 아직 약간의 시간이 주어진 이동 전화를하시는 경우, 또는 이동 전화를하시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귀하와 귀하의 그녀의 의문에 대한 그녀의 관심에 어느 정도의.

그래서는 무엇입니까 합계 총이 간략한 대화입니다. 한마디로, 아직으로 그려되고있습니다 :

* 신비한 * 재미와 종료 * 예측할 수없는 *의 제어 * 자신감 * 매력 * 쉬운 - 이동 * 평온과 수집된 * 단호한, 구상, 그리고 수요

레이 아웃을 다시 드리겠습니다 접근 방법에 쉽게 읽고있습니다. 본질적 목표는 완벽한 접근 방법을 마련하고 위대한 첫 인상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해 최소한으로하여능한하지만, 의사 무엇을 말할 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제임스. 나는 여기를 해결하기 전에 당신이 보이지 않음.해야합니다 새로운하여이 체육관 (학교, 상점, 아무개)입니다."

그녀의 답변을하도록합니다.

"내 추측이 의미 같은데, 커피에 대한 제한을 갖고 여러분을 초대합니다.하고 커피를 마시지 않는 경우, 너무 나쁜.하실 수있습니다 나를 감시 마시는 커피, 갈 수 있지만 더 잘 알 수있습니다. 거래가?" 미소. 이렇게하면 더 많은 자신감을 표시하고 유머 감각이있습니다.

그녀 : "네, 이유가 무엇입니까."

수 : "쿨, 무엇이 귀하의 번호입니다.했습니다 실행 겠지요, 그러나 나는 드롭 할 줄 것입를 얻을 때 일부 자유 시간입니다. k?"

Eliminar la pobreza concienc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