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0월 23

뜨거운하지만 도덕적인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대한 말도 경기인가

누가 웹 사이트 광고에서 데이트를 True.com 거의 확실하게 날짜를 온라인으로 볼 필요는 없어에 게재 여자.

통통하고 귀여운 자주 입고 간신히 모델, 포즈 "그것은 나쁜가 좋은데 슬로건 다음,"이런 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마이 스페이스를 피하기 위해 열심히하는 인터넷을 통해 떠들석하게됩니다.

자사의 도발적인 광고, True.com, 어빙, 카우걸 기반으로하기 때문에이 부분적으로 보이는 곳이 하나 억 달러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의되기의 올해 온라인 데이트 산업은 지난 3,800,000명 유치 나와있다 달.

사실 인상되어 논란이있다. 회사 Match.com, 야후 사귀기, 어떤 말을 이럴 같은 경쟁사에 의하면 자사의 고성능 및 법적 노력을 로비와 진정한 마음의 교양이 낮은 광고를 충돌. 맞아, 자사의 가입자에 대한 범죄 배경 수표를 실시하고 2 주 뒤에 원동력이다 살짜리 캠페인 주에서 사회적 웹 사이트가 눈에 띄게 여부에 상관없이 그들은 이러한 검사를 수행 공개 요구에 도착했다.

진정한 또한 전 플로리다에서 텍사스 주 법원에서 사이트에 가입하여 서비스의 이용 약관 위반에 대한 유죄를 고소를 준비하고있다.

"나는 우리가 회원에 대한 구애는 건강한 환경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허브 조끼했다 사실 63 세의 창업자이자 CEO.

홍보 경쟁을위한 놀이로서 회사의 경건를 닫습니다. 그들은 또한이 회사는 특히 어려움에 대한 사용자의 $ 49.95 - 개월 서비스를 취소하려면 그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자동 생성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용자로부터 "윙크"들떠있을 요구할 수있습니다.

"진정한 인터넷 업계의 논란이 아이와 사귀고있다. 그들은 모두가 혐오하는, "조 트레이시,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잡지를 발행했다, 업계에 웹 사이트입니다.

씨 조끼 텍사스 억양과 베트남 참전 용사, 비판 브러쉬. 만일 미국의 전체 인구 중에서 인기있는 시합이었다 "나는 절대 그런 아주 하단에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당신은 내 이름을 호출하여 나를 막지 않을 수있습니다."

True로 붐비는 2004 년 온라인 데이트 현장에 합류했다. 팩에서 자체적으로 구별하기 위해, 그것의 성격과성에 설문 조사의 범위를 제공. 또한 ChoicePoint 고객들은없고 범죄 기록했다 결혼 상태가 아니었을 위해 백그라운드 검사를 수행하려면 데이터 브로커 고용.

회사는 다음 몇 가지 미국 법률에 다른 사이트를 배경으로 검사를 실시하거나 그들 없어 공개 필요로 통과 했어요.

야후, 구글과 IAC는 같은 회사 / InterActiveCorp, 이는 Match.com을 소유하고, NetCoalition, 산업 무역 그룹을 통해 제안을 상대로 로비. 햄 에릭슨, 그룹의 이사, 배경 수표, 일부 중범 죄를 쉽게하기 때문에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여 그들을 피할 수있는 효과가있다. "그들의 초기 사운드를 무는 훌륭한 말처럼 들리겠지만, 일단 그렇게하면,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실현 unworkable의 과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지금까지,하지만 약간의 정치적 성공이 법안이 의회 플로리다, 텍사스, 미시간을 고려하고지지합니다.

방탄 조끼 씨 전에 정치 전술을 사용했다. 그의 첫 번째 회사, 금융 회사의 HD 방탄 조끼, 그 증권의 판매 수수료를 적립하려면 공인 회계사 수는 거의 모든 50 개 주에서 법안을 통과 도움. 비판 론자들은 이동 회계사의 재정 조언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와 HD 조끼가 투자지도 - 기각됐다 세금 혜택을 제공했다.

방탄 조끼 씨, 웰스 파고에 128,000,000달러 2001 년, 다음의 온라인 시장의 데이트 gravitated, 가족의 가치를 복원 공언 목표와 자신의 회사를 팔았다. "나는 이혼 속도를 쳐다보면서, '그건 말도 잔뜩있어. 난 그것에 대해 뭔가 할 수있다 "고 말했다. 그는 그가 1991 년에 이혼이라는 고통과 수술 재혼했다.

True.com 너무 빨리 최초로 올해 성장 및 재정 문제로 떠났다. 2004 년 말, 씨, 방탄 조끼, 자사의 주요 투자, 90 직원을 절반 이상의 직원을 마련했다.

졸업 직후, True로 더 공격적이되어 섹스를 테마로, 자사의 광고이다. 그러나 사이트 날짜 안전한 방법으로 자신을 계속 피치, 자사의 광고는 이제 "관능적 여성과 같은 슬로건 기능을 와서 가져 그들이 섹시 하잖아."

최근 True.com 비디오 광고를 자신의 속옷을 True로 방문 imploring 남성 모델을 묘사하고 그들과 함께 라이브 웹 카메라가 이상 채팅할 수있습니다.

모니터 닐슨에 따르면 플러스, True.com 더 많은 경쟁사의 온라인 지출 금액을 두 번 이상의 웹 광고, 지난해 첫 11 개월 동안 52,200,000달러 보냈다. (EHarmony, 어느 TV 광고를 실행 1억1천10만달러 지출과 오프라인 선두 주자입니다.)

방탄 조끼 씨 회사의 광고 예산을 계속 확장하고있다. 그는 회사의 수익성이있다 그리고 16 만 명의 회원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그들이 어떻게, 그리고 회사가 돈을 얼마나 더 제한된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더 이상 사이트를 방문하여 많은 말을하지 않았다.

Match.com 및 야후 True.com 언급을 피했다. 그러나 데이비드 에반스, 누가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회원 (onlinedatingpost.com), 산업에 대한 블로그, 기록 경쟁을 True로 화가했다 때문에이 텍스트 광고 데이트 관련 검색어에 묶여, 광고를 운전 비용이 포함됩니다 자사의 광고 공세를 펼치고, 업계의 명성을 손상하는 동안.

"그들은 하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명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에반스 씨 고 말했다. "진정한 페이지 뷰 및 드라이브를 검색 엔진에 다른 사람에 대한 키워드가 데이트 비용을 최대에서 선두를 마시러 온다."

광고 캠페인의 일부 심한 반대를 가져왔습니다. 마이 스페이스는 사용자가 사이트에 광고를 거부 True.com 그것을 물어 4 그룹을 시작했습니다. 미스터 방탄 조끼가 자신의 광고를 exploitive 또는 semipornographic 거부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평판을 의식하고있다"고 말했다. "포르노 변태가 오면 우리의 사이트에 변태 싶지 않아.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은 날 굵은 글자에서 그 진정한 섹스의 호의에있는 상태로있습니다. "

광고 카펫 폭파 방법에 종사하고있다 : 작년에 진정한 친구 사귀기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의 몇 가지 목록의 맨 위로 상승했다. 컴스 코어 미디어 메트릭스에 따르면, True.com '월 380 만 방문객이 약간들 야후 친구 사귀기와 Match.com 뒤에지만, 앞으로 어떤 JDate.com 및 기타 사이트를 소유하고 eHarmony와 스파크 네트웍스, 같은 나이의 라이벌 넣어요.

그러나, 진정한 아직도 상당히 시간이 사이트에서 보낸 것처럼 더 중요한 범주에서 해당 플레이어, 산책로. 즉, 많은 사용자가 하나 또는 유료 회원에 가입하지 일단 그들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포기하는가 나왔다.

아니면 적어도 그것을 취하려고. 많은 웹 포럼, 온라인 daters 자신의 계정을 취소할 True.com 노력의 공포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진정한 회원을 취소하려면 회사에 전화를 필요로하지만, 때로는 그 요청을 존중 실패의 추가 단계를 가야가 나타납니다.

프레스톤 Roder, 54 Mundelein, 일리노 이주에 살 주류 판매점 매니저, 그는 unfruitful 일년간 회원 지난해 9 월 이후 True.com 종료하려고했지만 여전히 앞으로 4 개월 동안 요금의 배열에 타격을했다.

"진정한 큰 회사입니다,하지만 그들은 덜 할 때 취소하려고 신경 수있다"고 말했다 Roder 씨. 그래서 그들은 당신과 통해있는 "그들은 당신의 돈을 가지고."

방탄 조끼 씨는 최근 회사 취소에 대한 정책을 개정했다. "우리처럼 좋은 내가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개선을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가지고있다 "고 말했다.

사이트는 "임의의"윙크 생성에 대한 비판을 받아왔다 - 업계 용어를 다른 회원들에게 관심의 메시지이다. 댄 Consiglio, 49 밴쿠버, 워싱턴주에서 살의 엔지니어, 그는 진정한 여성을위한 가입 후, 윙크 수십받은 그들의 많은 응답했다. 그는 친절하게 그녀는, 사실, 그 윙크를하지 않았다면 그에게 알려 여자에게서 단 하나의 대응책을 가졌어.

미스터 방탄 조끼는 서비스를 인위적인 윙크를 보냅니다 인정하지만, 사용자 및 옵션을 해제해야 할 그들이 그들의 목적 중요한 역할을했다. "우리는 매우 그렇지 않으면 은퇴 수도 또는 자녀가 서로 사랑에 빠질 필요를 충족하고 부끄러워지고 사람들이 시도"고 말했다. "우린 그저 우리의 중매로 일을하려고합니다."

Couple b�b� se bat pour nom "Metallica"

일요일, 10월 18

아래 아니라 그냥 친구 사귀기 붐 - 40 세트

최연소 베이비 부머 43 단지 60 켜져이 올해 가장 오래된 부머 '으로 바뀔 것이다.

이들은 베이비붐 세대 가장 빠른 싱글 인구가 성장하고있다. Match.com 그 이상의 리포트에 50 단식 그들의 대부분의 인구 통계 학적 수익성. 상상해봐! 그냥 한 세대 전, 사랑과 섹스에 강등 아래 - 40로 설정합니다. 손자, 다리, 탁구의 인생에 대한 회의에서 40 대 이상이다.

오늘, 그것을 로맨스와 섹스를 누가 자유 사랑이 시대에 자신의 이름을 만든 세대를위한.

그리고, 거기에 문제가 - 많은 베이비붐 세대 안전한 섹스를 위해 협상을 절대 거짓말. 심지어 레이더에 안됐다. 당신은 어느 중고 에이즈 사이의 탄생을 축하 제어 - 피임약 섹스를 보호하거나 귀하의 평생 성적 파트너가 되야한다는 사람은 결혼했다.

시카고 선 타임즈

내 케이블 회사의 자동 응답 시스템이나 인간을 왜 '소리 질 렀 성기'문제를 인간의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오늘, 그들의 40, 50, 60을 넘어서는 새로 부머 싱글 - 이혼하거나 자신의 파트너 또는 오래 산다으로 인해 자신을 찾을 수있습니다. 그리고 데이트 현장에서 벗어나 다시는 대담성을하실 수있습니다. 이 세대의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말한 적이 단어 "콘돔"또는 많은 연애 경험을했다.

그래도, 그들의 40 대, 50 대 싱글의 AARP 조사와 60 대 응답자의 절반은 섹스에 좋은 관계의 중요한 부분과 행복한 삶 믿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34 %의 40 개 이상의 여성이 젊은 남자가 데이트! 자신의 60 년 싱글 무리의 행복한 멤버가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인구가 못탄 그러나, 부머 데이트 붐 가운데, 거기이다. 부머 세대의 꼬리 끝뿐만 아니라, 이전 세대의 사람들이 배우자 잃은 미망인이 유행했다. AARP에 따르면, 거기있어 많은 홀아비 과부 4 배. 거의 한 여성의 나이가 55 세 이상의 3 분의 1과 배우자를 잃은 남아 미혼 반면, 단지 9 % 남자 않습니다.

부머이 여성에게 어떤 영감을 제공할 수있는 데이트 경향.

많은 과부를 다시 데이트에 대한 죄책감을 느낀다. 그녀는 비록 그녀가 간음을 저지르고있어 느낄 수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거위"성적이나 요리 그녀는 더 이상 지금 그녀의 파트너 간 낭만적인 행복을받을 자격이되지 않습니다 느낄 수있습니다. 남자는 이러한 감정과 한계에 의해 시달려 것하지 않습니다.

심오한 수있습니다 또한, 아동의 문제 - 부모의 사망 후 그의 연애의 승인. 많은 여성들이 단지 또는 포기하고 그들이 데이트하고 싶지 않았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좋은 소식은, 그 나이 또래와 함께 변경되지 않는 연애의 장점. 모두 몇 가지 이유가있다, 그리고 거기에 하나되는 세월이 혼자 보내고 나머지 이유가 없다.

데이트 골든 년 당신들이 어렸을 때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 "규칙"내렸답니다 이들의 대부분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배우자와 사별한 사람을 찾고 다시 결혼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누군가를 위해 그들의 사이를 즐길 방법을 찾고있다. 아름다움은 둘 다 얼마나 소중한 매일 이해입니다 - 자체가 이러한 관점을 제공 인생로서 배우자의 상실 않습니다. 데이트 과부가 함께 좋은 시간을위한 엄청난 감사를 제공합니다.

이전 단식의 절반 친구, 이웃과 친척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사랑에 관심을 만나보십시오. 그리고 나머지 절반은? 아마도 그들은 새로운 활동에 관여지고 어쩌면 온라인 탐험.

그래서 다시 그곳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인생을 기다리고있습니다.

토요일, 10월 17

그들이 만난 커플 도너츠 가게에서 결혼

노스 킹스 타운, RI 국제 - 이건 허니 듀 도넛 가게하세요 Cyndi Larose와 그녀의 벌꿀이다 있었는데, "내가."

Larose, 요셉의 데이비드 스미스 결혼식 교환 일 북한의 킹스 가게에서 그들이 만난 적이 서약.

마저리 해리슨, 제과점, 식품했다. Faraq 모하메드, 가게 주인, 간단한 질문을 고객에게 인사 : "커피 또는 결혼식을?" 전 유언 검인 판사는 의식을 실시했다. 단골 가게가 증인으로 일했다.

"나는 전에 만난하세요 Cyndi 조 알면서의 특권을 가졌다는,"모하메드했다. 그들이 사랑에 빠졌다 "나는 보았다."

Larose, 49, 코벤 트리 홈 케어에 대한 교사 가게 년 동안오고있다. 스미스, 58, 누가 킹스 모바일 홈 공원에서 작품을, 그의 조카가 카운터 뒤에 올 일을 시작했다.

"난 잘생긴 그놈 거기 서,"Larose했다. "그는 국가 찾는 사람 이었어요, 내가 찾는 유형, 그리즐리 애덤스 입력합니다."

때까지 심부름와 함께 몇 주 전 모하메드 도움을하지만 그들은 정말 사랑하지 않았다. 2 일 후, 스미스는 그와 결혼을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그들은 지난주에 반지를 골랐다.

그들은 해변에서 행사하는 데 생각했지만 너무 추워 결정했다. 도너츠 가게가 자신의 친구를 가장 많이 놀았 캐주얼 장소, 그래서 그것을 완벽하게 적합하다고합니다.

"내가 드레스를 소유하지 않는다"Larose했다.

"당신 넥타이 날 얻지 못할 수있다"고 말했다.

부부 코네티컷 카지노에서 추수 감사절 주말에 신혼 여행을 보낼 계획이었다.

월요일, 10월 5

남자 친구 사귀기 스웨덴어 : 맥주를 직접 가져

데이트 스웨덴 : 언제 이사벨 년 3 월 스웨덴에서 미국에서 도착, 그녀는 자신의 금발 머리 깜짝 놀라게 찾아 밖으로 설정합니다. 하지만 우리 데이트 스타일있는 그녀를두고 병이 - 강한, 그녀는 스칸디 나비아에서 침묵 종류의 발견과 처리에 대한 준비.

스웨덴 이동 많은 사람들이 - 특히 라플란드 작은 마을로 옮겼어 -에 의해 beguiled하는 강한 침묵 노르딕 중 하나를 입력하거나, 스웨덴 비키니 팀의 멤버. 그러나 금발 폭탄의 그물에, 그것을보다 스톡홀름에있는 마요르카이나 런던에서 스웨덴을 쉽게 자주 만날 것 잡힌 적이 있죠 사랑하는 이민자 함에도 불구하고.

그 우리는 우리 스스로 그것을 여기에 스벤 또는 잉가 스벤손 설정 집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자신의 전화를 찾는 바이킹 가서없이 들어?

그것은 마치 단식 부족의 - 스웨덴 통계 보고서를 2005 년 2 백만 가구 이상 단일 국가에 900 만 인구를했다 아니에요. 진짜 문제는 찾는 하나 만이다.

첫 해에 내가 깨달음을 추구하는 스웨덴의 스톡홀름 대학의 캠퍼스 trawled 여기 있었어요. 내 동료 중에는 교환 학생, 거기에 악센트 부호가있는 프랑스, 호주와 스코틀랜드의 죽을 많이하지만, 스웨덴 남성의 거의 최초의 직접 임대차 계약으로보기 드문 유지했다.

현장 막대하지만, 어쩌면 내가 너무 까다롭고도 그런 비슷한 성과를 거두었다. 매그너스와 조나스 받아 : 비록 처음에는 흥미, 자신의 매력 스웨덴어 때 신속하게 결정을 입고 우리 앞에 내 친구 애나의 '속성'권리에 대한 논의의 비밀 언어에 적합했다. (, 난 정확히 내가 스웨덴어 유창하게 말하는 내용은 자원 봉사를하지 않았다 공평하게하려면, 그러나 언어 노하우에 대해 선입견을 가졌던 또는 그에 부족, 미국에 대한 자신의 잘못).

강한 침묵 북유럽의 유형과 문제는 그가 심지어 그가 북유럽의 강한가 - 그것은 전부 자동 일이 아니다. 그의 입술을 완화하는 유일한 방법 "Stora 스탁의 커플이다."다른 말로하면, 그것은 "채팅"강한 침묵 것들을 몇 가지 "큰 강한 맥주"걸립니다. (그 이상의 대화면에 대한 프리미엄 장소 - 만약 당신이 가리 키도록 제대로 이해하려면, 더 나은 전략 입술 한꺼번에 완화를 무시하고 입술 잠금 곧바로 본론에)있을 수도있습니다.

하지만 강한 제외하고 - 때 - 술에 취해 정말 날 위해 그렇게하지 않는 침묵. 난 맥주의 도움없이는 재치있는 농담의 라운드에서 자신을 보유할 수있는 남자처럼 정액 보안 - 담요. 칼레의 사건을 맡아. 밤, 그는 훌륭한 이야기하기했다 그를 만났다. 계약 위반은 그가왔다 다음날 아침 기억하지 못했다 이전의 저녁이다.

술취한 장난 제쳐두고, 내 문제의 뿌리는 스웨덴, 내가 그것을 이해하는 방식 적어도 데이트 문화가 부족했다. 예를 들어, 스웨덴도 날짜를 자신의 단어가없습니다. 당신은 "dejta"또는 "187-20 på dejt."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데이트 på 187-20 뭘해야하는 건지 기본 개념을 다소 번역이 손실됩니다.

데이트의 개념 미국의 고등학교에서 유래 - 졸업 파티를 완료하고 자동차의 뒷좌석에 만들고있어. 스웨덴에서는, 비교, 애들이 있지만 18 세 미만의 부모가 처벌을 공동 때까지 운전 면허 얻을 수 없다 - ed를 집에 외박.

만약 그녀가 남자의 신발이 불쾌감을 찾을 수없는 데이트 게임의 규칙은 아주 간단 미국 : 남자 날짜에 여자를 요구하는 여자라고 그래, 남자가 저녁을 밖으로 여자가 걸립니다, 자신의 직업과 미래의 실적 전망에 대해 인터뷰를 남자 여자, 남자가 지불 저녁 식사를 위해,이 남자의 경우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통과 문앞에 여자를, 여자에서 남자를 초대 걸어간다.

위의 모든 창문 밖으로 때가되면 스웨덴에서 데이트를 시작갑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누가 누군지는 지불을해야 무엇 끝에 털기로 주도권 걸릴 것 같니 분명하다. 보통, 당신이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알코올 단지 모든 결정을하게 해 내려고주세요.

, 악명 높은 "fika,"어떤 사람과 함께 커피를 마시고있다 저기, 물론입니다,하지만 그것도 위장에 데이트 수있습니다. 사건의 성격이 모호한 경우에도 당신이 날짜를 알고 뜻, 정말 그 사람이 데이트 알고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가 관심을 보이지 않았어 fika 3과 같은 경우이 끝나면, 난 한 남자를보고 (그리고 우리가 사물의 밖으로 실행했다 얘기에 대해 사형을 스톡홀름 주택 시장에 대해 이후) 중단했다.

우린 친구가 있었지, 난 나중에 그가 나를 사랑한다고했다 -하지만 단지 그것에 대해 아무 짓도 안했다 개월 발견. 그러나 거기에 데이트와 같은 좀 더 사회적으로 여자에 대한 수용 만들기로 주도권을 쥐고 있고 전통적인 성역할을 제거하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그것도 파티를 할 때 누가 먼저 공격을해야 분명 문제가된다.

내가 스웨덴에서 데이트보다는 지루 그림을 그린 것 같네요. 하지만, 난 그런 소문이 맥주없이 연애 사실은 언젠가는 20 세기 중반에 발생한 고글을 들었어요 두려워하지.

스웨덴의 사랑을 찾기위한 하나의 전략을 사용할 수있는 모든 기술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전체 관계를 SMS에 의해 실시하고있습니다. 그냥 당신이 소득세를 제기할 수있습니다 귀하의 휴대 전화로 대출을받을처럼, 당신은 지금 사실상 결혼을 얻을 수 및 SMS로 이혼했다.

인터넷에 당신의 꿈의 스웨덴과 연결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온라인 데이트를 완벽하게 사회적으로 받아들일 수,하지만 누구도 자신을 "SwedishCowboy4U"와 그의 챕스 보여 제공 전화를 조심하게됩니다. 그리고 고급 검색 필터 누구든지 대머리 중간 정도로 자신을 설명하기 위해 멍청한 두 명의 전처, 6 어린이와 11 세 발가락과 사람을 기억하실 수있습니다.

그리고 자신 북유럽 존 웨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과 당신이 "가 187-20 på dejt"크고 강한 사람의 6 팩 - 모든 자신의 강력한 하나의 큰 찾는 희망으로 무장하고 가서 처음이다.

그리고 난? 글쎄, 난 어떻게 다툰하고 솔직해서 스웨덴어 남성 hogtie에 관한 조언을 요청하는 최고의 사람이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스톡홀름 ""현장 dejting, 내가 미국, 3000 마일 떨어진 고향에서 만난 찾아 헤메 3 년 후.

이사벨 년 3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