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AP 통신) - 속도 - 부티 전화와 데이트하기 전에, 교회의 사회 보장과 피크닉있었습니다.
gentler, 미리 페미니즘의 관계 조언, 그리고 매우 낮은 기술 시간 lighthearted, 재미있는 작은 코미디의 기초이다 "미스 애비 게일 가이드 데이트를하려면, 번식 및 결혼!"소피아는 아래층 캬바레에서 ", 브로드 웨이 아래 권리를"놀고 있거든요 극장.
복고이 90 분, "클래식 데이트 조언을"재밌는 이브 추가 제일 월 브래디으로 주목받는 유명 인사 미스 애비 게일은 "브래디 번치,"꼼꼼한, 중년, 관계 고문에서 유명 스타. 수직의 애비가 진지하게 잘 정리하고 위생 여전히 성공적인 데이트를 추격의 기초로 믿고 상쾌, 성실 강사입니다.
마누엘 에레라 그들이 희극적으로 그녀의 광범위한 라이브러리는 수십 년 된 에티켓 및 조언 도서에서 도움말을 데이트 선물로 그녀를 잘 생기고, 많은 젊은 조수로, 파코, 활약. 도서관 자체가 무대 위로 힐러리 Noxon 설계한 아늑한 세트 도서 인상적인 벽이다. 노인, 검은색과 흰색, 성교육 필름 클립들의 몽타주로 자신의 파코의 삽입 쇼의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켄 데이 븐 포트, 공연의 주도권 감독으로 손으로 짠이다, 자기 및 고의적 바보 조롱. 데이 븐 포트와 사라 Saltzberg로 글, 코미디는 애비 게일 Grotke하여 동일한 -이라는 책을 기반으로합니다.
수직은 좀 시원한을 시작하지만 따뜻해 짐에과 쇼가 진행되면서 그녀는 관객과 상호 작용을 더 기발한된다. 그녀는 사람들이 무대, 퀴즈를 보조하기 위해서 약간의 게임을하고 따르고 창피하지만 즐거운 결과와 함께 "근육을, 유혹을위한 낮은 충격 운동"와 같은 황당한 데이트 도구를 보는게 도움을 호출합니다.
하지만 양 애비로서 엄격한 선생은 확신으로, 그녀는 자주 파코로 upstaged입니다. 에레라이, 파코 그를 응원 온 청중을 놓친 사랑에 빠진의 인간성을 mooning주는 재미와 매력입니다. 그의 나이 많은 상사에 파코의 짝사랑은 너무 에레라의 깨어나, 희극적인 프레 젠 테이션의 모든 웃기는을 만들 었어 않을 수도 있습니다.
outsize 몸짓과 함께 잘 눈빛, 에레라의 garners 상수 웃음이 초과되었습니다. 윙크하고, 그 slyly 진보 파코의 위대한하려는 관객들에게 얼굴을 만들기 : 그는 그녀와 사랑에 걸 미스 애비 게일에게 용기를 가지고.
브래드 피트를 추구하지 관한 제니퍼 애니스톤에게 미스 애비 게일의 미지근한 전화 상담은 아래 동작을 느리게 어떤 농담은 공중에서 죽어.
그러나 "사랑, 정욕이나 스토킹?"같은 주제에 대한 관객과 상호 작용이 큰 웃음을 받으세요. 남자의 놀라운 수량 등 20-70부터 시대에 이르기까지 미리 관객이, 열정적으로 심지어 미국의 짝짓기 습관의 독특한 진화에 다시이 좋아한다 봐의 끝부분에 응원에 합류했습니다.